2024 무직자대출 금리비교 사이트 가격비교 TOP5 총정리

오늘은 2024 무직자 대출 금리비교에 관한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의 힘든 경제상황에서 자금을 마련하기위하여 금융권 상품들을 체크해보시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게다가 신용등급이 좋지않은 상황에서는 메이저은행권이 어렵기에 저축은행이나 대부업체등을 찾게 됩니다. 

2023-무직자대출-금리비교

이번글은 저소득자나 저신용자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이니 꼭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무직자대출의 경우 소액으로 비상시 이용하기 매우 유용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세 자격조건을 보면신용등급 6등급 이내인 분들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물론 은행권별로 비상금대출 이용조건들이 다르기 때문에 자세히 살펴보셔야 하는데 케이뱅크의 경우 신용정보 등 외부신용등급으로 책정하지만 우리은행은 통신사가입이력으로 하나은행은 신용카드 보유 여부로 신용도를 책정하게 됩니다. 

이 외에도 금융권에서 취급하는 간편대출 상품들이 있기 때문에 같이 체크해보시면 유용하실것 같습니다.

카카오뱅크 무직자대출

카카오뱅크의 경우 케이뱅크와 더불어 대표적인 모바일뱅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금리와 한도등을 비교하셔서 나에게 맞는 상품으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용한도는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책정되어 있습니다. 금리를 살펴보면 최소 연 4.62%에서 최대연 9.23%까지 설정되어 있습니다. 

개인상황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직접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카카오뱅크 모바일대출을 보면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금액은 최저1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설정되어 있는데 어디까지나 다른 요건에 따라 다른 부분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이점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금리요건을 보시면 최저 4.43%~ 최고 14.845%까지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일반 시중 은행상품들과 금리를비교해보시면 나에게 맞는 상품을 찾는데 더 수월합니다.

국민은행 무직자대출

국민은행 자격조건을 알아보시면 서울보증보험을  담보로 제공하고 있고 무직자분들도 이용대상에 포함됩니다. 이용한도를 보면 최대 300만원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용금리는 신용도나 개인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평균 4%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준비서류 요건은 온라인절차로 진행되기 때문에 따로 제출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이용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금리조건은 최저금리 6.13%로 설정됩니다. 이용기간은 통장대출 형식으로 1년까지 설정됩니다. 준비서류의 경우 모바일로 진행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이루어집니다.

신한은행 무직자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신한은행 무직자대출 중에서 모바일로 한도조회부터 실행까지 가능한 무방문, 무서류대출입니다. 재직상태가 아니어도 저신용이 아니라면 이용조건을 충족하며 포켓론 상품과는 중복이용이 불가합니다. 

신한은행 무직자 소액상품으로 최대 2백만원 이내의 한도를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큰 금액이아닌 소액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무직자를 위한 소액전용 상품들도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고 인지세가 발생하지 않으니 쏠편한 비상금 이용조건, 한도금리를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용한도는 최저 50만원~최대 2백만원까지로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고 서울보증보험에서 산출된 보증한도내에서 가능합니다. 

이용금리는 금융채 1년의 경우 기본금리 3.62%, 최저금리 3.82%, 우대금리는 최대 0.30%까지로 마이너스 통장으로 진행 시 가산금리 0.5%가 적용됩니다. 이용기간은 1년까지로 만기일시 상환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하며

이상 2024 무직자 대출 금리비교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담보하는 내용에 따라 이용한도나 기간 금리가 상이하니 잘 파악하신 후 자신에게 맞는 은행 설정하셔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