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정원도 있는 휴애리 자연 생활 공원 할인 정보,지도 링크

실내정원도 있는 휴애리 자연 생활 공원 할인 정보,지도 링크

POWERED BY TISTORY 1. 첫번째 지도 파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주도 전체 모습을 살피어 보기 가능한데요. 확대를 시켜보시면 여러 관광 명소에 대한 이름이 나타납니다. 이것만 가지고는 여행하기에 부족할 수 있기에 개별 관광지에 대한 상세 정보를 받는 방법을 함께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최신 자료로 이러한 데이터를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2. 제주 관광지도 그리고 안내책자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공공기관에서 운영하고 있는 비짓제주 사이트입니다. 이곳에서는 개별 여행지에 대한 상세 정보와 사진을 얻기에도 정말 좋습니다.


imgCaption0
올레길 옷차림

올레길 옷차림

한여름에 제주 올레길을 돌았지만 긴팔과 긴바지를 입고 꽁꽁 싸매서 트래킹을 했어요. 올레 트래킹은 하루에 평균 5, 6시간은 걸어야 하기 때문에 뜨거운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더움은 감수해야 했어요. 자주 선크림도 발랐고 해가 뜨거운 시간대에는 모자도 필수로 착용했어요. 여름에는 잘 마르는 주제의 얇고 긴 옷을 입는 것을 추천하고 겨울에는 두꺼운 옷보다는 여러 겹 껴입을 수 있는 옷을 입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 제주 올레길을 돌다.

보시면 짧은 등산 코스가 포함이 되어있는데요. 언덕이나 작은 봉을 오를 때는 등산스틱을 이용해서 무릎에 부담을 조금 덜어주었어요. 제가 체육을 전공하고 나름 체력에 자신 있어했는데 걷는 게 생각보다. 쉽게 보시면 안 되겠더라고요. 휴식도 잘해야 하고 무엇보다.

올래패스 앱으로 제주 올레길 지도 보기

제주 올레패스 어플을 설치하시면, 스마트폰으로 제주 올레길 코스 지도를 보실 수 있습니다. 어플을 통해 최근 업데이트 된 코스 정보를 간단한게 확인할 수 있으며, 안정되는 도보여행을 돕는 코스 따라 걷기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이제부터 사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앱 마켓에서 제주 올래패스 어플을 검색하신 후 앱을 설치합니다. 2. 올레패스 앱은 회원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올레패스 어플을 실행하신 뒤 어플 스크린 화단의 마이올레를 클릭합니다.

3. 로그인 후 이용하세요를 클릭하셔서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4. 어플 메인화면으로 돌아와 하단의 코스를 클릭합니다. 5. 올레길 전체 지도와 코스별 지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당연히 고기 국수와 김밥을 시켰습니다

여기 대표 메뉴거든요.고기 국수는 돼지 수육, 당근, 대파를 얹은 하얀 국물에 일반 소면보다. 좀 굵은 도톰한 면이 특징입니다. 담백한 이 맛이 막상 찾으면 또 없습니다. 김밥은 시금치, 당근, 소고기, 유부를 재료로 만들었어요. 위에 사진에 김밥 단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이 두가지를 먹으니 어떠한 방법으로 먹은 지도 잘 기억이 안 나네요. 맛있었습니다. 김밥은 한 줄 더 주문했어요.아이들도 마침 국수 국물에 김밥을 달콤하게 먹었습니다.

별 사고 안 치고 먹은것 보니 맛있었나 봅니다.

비가 와서 더 좋았던 산책길

비가 와서 아쉬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초기에는 빗바람이 조금 불기도 했지만 보슬보슬 내려서 우산을 쓰면 되었고 햇볕이 없어서 덥지도 않고 피부에 무리가 오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또 사람들도 많이 없어서 조용히 산책길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비바람이 불면 실내관람을 할 수 있었던 것도 좋았답니다. 온실이 꽤 큰 편이지만 실외가 워낙 넓어서 작아 보일 수 있습니다. 그래도 다른 곳은 실내가 없습니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그리고 귤이 나올 때는 수확체험도 할 수 있다고 하니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그 외에 제주도에서 가볼만 한 곳은 아래에 링크해놨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올레길 옷차림

한여름에 제주 올레길을 돌았지만 긴팔과 긴바지를 입고 꽁꽁 싸매서 트래킹을 했어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올래패스 앱으로 제주 올레길 지도

제주 올레패스 어플을 설치하시면, 스마트폰으로 제주 올레길 코스 지도를 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당연히 고기 국수와 김밥을

여기 대표 메뉴거든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