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집 방역비용 비교 및 후기 

가정집 방역비용

오늘은 가정집 방역비용 비교 및 후기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이동인구가 많은곳에서는 더 확산이되어 일상생활에도 많은 문제들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럴때일수록 바이러스감염률을 줄어들기위하여 각자의 방역지침을 잘지키며생활해야합니다. 

하지만 유동인구가 많은곳은 더 서로 노력하면서 방역에 힘을 써야합니다. 방역을 하기 위해서는 그에들어가는 비용이 궁금하실텐데 이번글로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가정집 코로나 방역

코로나 소독업체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점은 바로 코로나 살균제 선택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소독제와 살균제는 코로나 바이러스를 살균 및 소독하는 용도로 기본적으로 인체에 유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체에 무해한 코로나살균제로 둔갑시켜 판매되거나 인체에 직접적으로 소독하는 업체 광고도 쉽게 볼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무실 방역 여부

이제는 예전보다 파급력이 줄어 들었다고는 하나  여전히 조심을 해야하는 단계라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회사들도 대대적으로 방역업체를 통해서 직원들의안전을 도모하고 있습니다.감기 수준으로 위력이 떨어졌다고하더라도 주의를 미리 해서 나쁠 것은 없습니다. 

심지어는 재감염이 되시는 분들도 있고 그럴 경우에는 더욱 치명적이고전체 확산 우려가 있기에 방역은 필수가 될 수 있습니다.

공기 중 뿐만 아니라 물건 등을 공유했을 때도 전파력이 어마어마할것입니다. 개인의 면역력을 챙기는 것과는 별개로 이렇게 사업장 차원에서 직원들을 위하여 구석구석을 소독할 필요가 있습니다.

굿바이 코로나 방역 업체 후기

“ 저희는 예전부터 굿바이코로나 라는 업체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뿌리는 분사액도 검증이 된 안전한 것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직접 장비를 사서 하기에는 무리가 있어 전문가를이용하고 있는데 상당히 만족스러워요” 라는 좋은 후기들이 많이차지 하고 있습니다.

여기는 이미 수많은 곳에서 방역업체를 이용하고 있었는데 하나같이 하는 말이 칭찬이였으며 그 어떤 현장이든 책임감을가지고 와주시는데다가 분사만 단순히 해주는것이 아니라 접촉이 많이 일어나는 곳을 말끔하게 닦아 주는 작업도 같이해준다고 합니다.

영등포 방역비용

영등포방역업체는 안전한 작업을 위하여 소독 작업자의 표준 개인 보호구를 착용하여, 엄청난 입자의 살균제를 분사하는작업을 안전하게 작업하고 있습니다. 

주의할 점으로 가정집,사무실 방역 후 개인적으로 최대한 늦게 작업된 공간에 입실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스크를 절대로 벗으면 안된다고 권고되는데 가정집 방역 공간 분사 후 30 정도 90프로 공간에 바닥으로 내려오기 때문에, 그 전에는 소독제가 머물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또한 가정집에도 필요한 경우, 소독증명서 발급해드리는데 정식 신고업된 방역업체를 알려주는 표입니다. 

공간 분사에는실내지역,공용지역,기타지역 등등 손이 닫지 않는 공간을 주로 진행하며, 잦은 접촉부위에는 표면소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환경부에 인증된 약제를 사용하여 안전한 작업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비비드 클린 방역

소개해드릴 비비드클린 이라는 방역업체는 이미 저희 사무실에서도 정기적으로 방역을 맡기는 팀이지만 자가격리 후 가정집 바이러스 방역이라든지 사무실 확진자 동선 및 확진자 발생으로 인한 방역으로 유명한 소독 방역 업체입니다.

사무실 같은 경우에는 하루에도 얼마나 많은 확진자가 발생하는지 모릅니다. 안타깝게도 업무중에는 마스크를 벗고있을수 있고 아무래도 점심식사까지 해야하니 피할 수 없는 상황에 코로나 오미크론 등의 바이러스에 노출되기에는 사실상무방비 상태일겁니다.

비비드클린은 사무실, 병원, 가정집, 방송국, 촬영장 등 방역이 팔요한 곳엔 어디든지 진행하며

닥터크린, 나노크린 등 아이가 있는 가정집에는 별도로 추가비용이 발생하지만 더욱더 안전한 제품을 사용하기도 한다고합니다.

가정집 방역 시간

작업은 총 3단계로 이루어지는데 초미립분사, 손잡이 자외선 살균, 연무분사 순으로 이루어지며 소요시간은 가정집 기준20~30분 정도 입니다. 평수가 큰 사무실이나 매장 등은 조금 더 걸릴 수도 있습니다.

분사 작업을 통하여 공기중의 비말핵 바이러스를 빠르게 사멸시키게 되며 어느정도 소독제가 곳곳에 스며들도록 30여분이상 기다려야 됩니다

가정집 셀프 방역

방역업체가 종종 가정집 고객님집을 날짜와 요일 등의 시간을 조율하여 고객님댁에 방문해보았는데코로나 바이러스 발생 초기에는 예전에 유행하던 바이러스들처럼 금방 없어질 줄 알고, 비용절감의 이유를 들어 직접 셀프방역을 하신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셀프 방역을 하려면 아무래도 살균에 뛰어난 약품들과 약품들을 나노미터의 바이러스 크기로 잘게 분쇄해줄 수 있는 장비가 필요합니다. 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약품들과 장비의 사용방법을 정확하게 숙지하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정집 방역 

방역이라는 작업은 특수 분무기를 사용하며 사용하는 용액을 연무형태의 수증기로 만들어 세대 안에 도포를 하게 됩니다. 공기중으로 뿌려주게 되는데 이때 공기속에 섞여 떠돌고 있는 세균이나 바이러스를 만나 동시에 제거하면서 바닥으로 떨어질 수 있도록 해주어 세대로 퍼지지 않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마치며

이상 가정집 방역비용 비교 및 후기에 대하여 작성해보았습니다. 어느 순간 포화된 상태를 만들며 거리낌없이 내가 잠을청한 상태에서 위를 기어다니고 있는 해충들을 생각해 보면 참을 수 없을 것입니다. 

이러한 문제들은 막상 심각해진 경우에 해결하신다고 한다면 상당히 고생할 수 밖에 없는 것은 당연한 것이니 가정집 방역을 전문가에게 맡겨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