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키나와 자유여행 코스 추천

일본 오키나와 자유여행 코스 추천

오키나와 방문을 계획 중이신가요? 일본을 처음 방문하는 인원은 도쿄, 교토, 오사카를 먼저 방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글에는 오키나와를 처음 여행하는 분들을 위해 오키나와 여행 필수 코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직 항공권과 숙박을 예약 안 하셨다면 지금 바로 항공권과 숙소 먼저 예약하세요 오키나와는 아주 여러가지 경험을 제공합니다. 오키나와에는 예쁜 해변과 따뜻한 날씨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해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산책을 즐기거나, 파도를 타거나,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는 또한 일본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오래된 사찰과 성, 고전적인 농업과 어업, 그리고 지역 주민들이 제공하는 요리 등으로 일본의 여러가지 면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 버스 주유패스
오키나와 버스 주유패스

오키나와 버스 주유패스

오키나와는 나하 시내를 벗어나면 렌터카와 버스 이외에는 이용할 수 있는 교통수단이 없습니다. 하지만 버스 요금은 1회 탑승요금은 240 2,170엔으로 비싸고 시간도 많이 걸리기 때문에 렌터카가 없이 오키나와를 여행하는 것은 꽤나 불편할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 주유패스는 오키나와버스, 나하버스, 도요버스, 류쿠버스 4개의 회사가 연합해 만든 버스 무제한 승차권으로 4개 버스 전구간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하지만 공항리무진 버스, 관광투어 버스, 111번, 117번 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패스는 공항 관광안내소, 버스 터미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후라노와 비에이
후라노와 비에이

후라노와 비에이

그림 같은 풍경으로 강력한 후라노와 비에이는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목적지입니다. 후라노는 화려한 꽃밭, 특히 여름에 피는 라벤더 밭으로 유명합니다. 비에이는 높낮이가 다른 언덕, 밭, 나무가 늘어선 길로 멋진 시골 풍경을 제공합니다. 이 지역의 조용한 아름다움 속에서 하이킹을 하거나 드라이브를 하며 눈과 사진 속에 담아보세요

홋카이도 서해안의 매력적인 항구 도시인 오타루는 역사적인 건물과 낭만적인 운하로 유명합니다.

미야코 섬
미야코 섬

미야코 섬

미야코 섬은 오키나와 현에서 세 번째로 큰 섬으로, 자연들의 아름다움과 유쾌한 여행을 선사합니다. 이 섬은 사람들에게 휴양지, 관광지로서 유명하며 오키나와 음식과 문화 등을 경험할 수 있는 멋진 장소로, 휴양지 스타일의 호텔과 훌륭한 레스토랑들이 많이 있습니다. 미야코 섬은 긴 다리로 세 개의 작은 섬과 연결되어 있으며, 자동차를 렌트하여 미야코 섬에서 다른 섬으로도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리를 건너며 바라보는 푸른 바다의 풍경은 누구에게나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또한, 섬에는 많은 해변과 자연경관이 존재하여 해변에서 즐기는 수영과 해양 스포츠, 등산, 자전거 타기 등 여러가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 여행이 시직되는 관문도시로 약 30만영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국제거리는 나하에서 가장 번화한 곳으로 전통먹거리와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류쿠 왕국의 고전적인 모습과 현대 도시의 모던한 분위기가 융합되어 있는 도시로 세계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슈리성을 비롯한 문화유적지, 작은 해변, 매력적인 골목들이 있는 곳입니다.

오키나와에서 북부지역은 자연 그대로의 모습에 가까운 곳으로 모토부 반도와 얀바루 지역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모토부 반도에는 츄라우미 수족관, 비세마을의 후쿠기 가로수길 등의 일반적인 관광 명소가 있으며 얀바루 지역은 나고시 위의 지역으로 지역 대부분이 숲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가장 북쪽에 위치한 헤도곶과 다이세키린잔은 얀바루 지역에서 가장 강력한 관광이며 헤도곶까지 가는 드라이브하는 코스는 멋진 바다. 풍경을 전망을 볼 수 있어서 인기가 많습니다.

이시가키 섬

오키나와 본섬에서 벗어나 평화로운 휴양지를 찾는다면 이시가키 섬, 혹은 이시가키지마가 좋은 선택입니다. 여기는 백사장과 맹그로브 정글, 그리고 투명한 바다가 인상적입니다. 또한, 여기는 원주민 문화와 지역 음식이 유명하며, 여러가지 활동과 관광지가 있습니다. 여기는 오키나와 본섬의 복잡함에서 벗어날 수 있는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직접 도쿄에서 이시가키 섬으로 날아갈 수도 있으며, 대형 페리 항구를 사용해서 이리오모테 섬, 다케토미 섬, 고하마 섬 등 다른 외딴섬으로 여행을 떠날 수도 있습니다.

만자곶은 일본 오키나와 본섬 북방 온나손 근처에 위치한 경승지입니다. 여기는 만자모라라고도 불리는데, 이는 류큐 왕 중 한 사람이 지은 이름으로 “10,000명이 앉을 만큼 넓은 풀밭”을 의미합니다.

오키나와 여행 전망 경비 계산

이 비용은 저렴하게 도시를 여행하기 위해 필요한 것들을 고려해서 계산한 것입니다. 바, 동호회 입장, 기념품, 쇼핑 등 꼭 필요하지 않은 경비는 빼고 계산한 것이기에 조금한 유쾌한 여행을 계획한다면 추가비용을 고려해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오키나와 버스 주유패스

오키나와는 나하 시내를 벗어나면 렌터카와 버스 이외에는 이용할 수 있는 교통수단이 없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후라노와 비에이

그림 같은 풍경으로 강력한 후라노와 비에이는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목적지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야코 섬

미야코 섬은 오키나와 현에서 세 번째로 큰 섬으로, 자연들의 아름다움과 유쾌한 여행을 선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