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 일본 편」전통의 풍습 – 일본 다도

해외 「 일본 편」전통의 습관 – 일본 다도

번화한 대도시 도쿄는 보다. 현대적인 속도로 성장하고 있지만, 일본 문화에는 인구를 기반으로 하고 정체성을 확고히 하는 많은 전통이 있습니다. 가장 오래 지속되는 관습 중 하나인 차도라고 불리는 다도는 오늘날까지도 행해지고 있으며 9세기 중국에서 녹차가 도입되어진 이래 수백 년 동안 지속되어 왔어요. 우아함과 예절 있는 환대를 보여주는 함께 진행하여 삶의 단순함을 즐기도록 상기시키는 역할을 하는 차의 길이라고도 불리는 다도는 일생에 한 번 이상 경험해야 합니다.

의식의 핵심 기초 사항과 전체 경험에 대한 프로세스의 각 요소의 중요성을 이해하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도 준비
다도 준비

다도 준비

다도 준비에 대한 책임은 호스트와 손님 모두가 동등하게 공유합니다. 호스트에게는 정원을 정돈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손님이 찻집에 도착했을 때 가장 먼저 마주하게 될 광경으로 정원이 가장 잘 보여야 합니다. 그 후, 호스트는 특정 의식에 사용될 도구를 선택한 다음 찻집을 청소하고 필요에 따라 다다미 매트 아니면 쇼지 문을 약간 수리합니다. 행사 중에 식사가 있어야 하는 경우 주최자는 행사 하루전 밤이나 이른 아침에 끼니 준비를 시작합니다.

손님의 경우 준비는 본질적으로 더 심리적입니다. 찻집 밖에서의 일상 생활에 대한 생각과 걱정에서 감정을 비우는 것부터 시작하여 시작하여 시작하십시오. 또한 앞서 언급했듯이 손님은 입장하기 전에 정화 과정을 완료하기 위해 손을 씻어야 합니다.

찻집 내부
찻집 내부

찻집 내부

일본 관습 찻집의 경우 니지리구치라고 하는 작은 크롤링 공간을 통해 들어갑니다. 이 공간은 외부 세계에서의 지위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람이 같은 지위를 갖는다는 점에서 겸손한 매력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다도의 정화 과정의 또 다른 부분으로, 구조물의 내부는 자궁과 비슷하고, 작은 입구를 활용하는 행위는 사회에서 자신의 지위를 벗겨내고 신생아처럼 순수해지는 것입니다. 찻집에 들어가면 차가 제공하는 메인 룸에서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디자인은 바닥용 다다미 매트와 나무와 일본 종이로 만든 쇼지 슬라이딩 도어와 창문으로 미니멀하고 흙빛이 될 것입니다. 내부 공간은 서버와 손님 사이의 친밀감을 전달하기 위해 아주 컴팩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에는 토코노마tokonoma라고 하는 작은 움푹 들어간 공간이 있으며, 자각 행렬 전에 감탄할 수 있는 겸손한 장식이 있습니다.

다도에 사용되는 장비 및기구
다도에 사용되는 장비 및기구

다도에 사용되는 장비 및기구

일본 관습 다도에 사용되는 특정 도구가 있습니다. 다음은 특정 기능과 함께 볼 것으로 예상되는 항목 목록입니다.

차샤쿠(茶杓) ndash; 대나무로 만든 이 기구는 차 준비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 스쿱은 말차 가루의 적절한 비율을 측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나쓰메 이 짧고 둥근 나무 용기는 얇은 말차 가루를 담는 데 사용됩니다.

후쿠사(袱紗) ndash; 이것은 자각 중에 차샤쿠와 나츠메를 정돈하는 데 사용되는 천입니다.

후카사의 색상은 성별, 연령, 기술 수준, 학교 아니면 자각 유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차이레(茶入) ndash; 이 크고 얇은 용기에는 남다른 녹차 블렌드인 코이차를 제작하는 데 사용되는 두꺼운 말차 가루가 들어 있습니다.

다도 과정

다도는 분명한 움직임과 고상한 환대로 감정을 밝히기 위해 제작된 특정 과정을 따릅니다. 일본 관습 다도에 참여할 계획이라면 의식을 지배하는 기초 원칙에 대한 인식은 수년 동안 당신과 함께 할 더 계몽적인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다도 준비

다도 준비에 대한 책임은 호스트와 손님 모두가 동등하게 공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찻집 내부

일본 관습 찻집의 경우 니지리구치라고 하는 작은 크롤링 공간을 통해 들어갑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도에 사용되는 장비

일본 관습 다도에 사용되는 특정 도구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