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역사저널 그날 1026 그 후 JP 김종필 대통령의 기회를 놓치다

KBS 역사저널 그날 1026 그 후 JP 김종필 대통령의 기회를 놓치다

잘못함 56 vs 잘함 38 문재인 정부가 잘했다. 48 vs 윤석열 정부가 잘하고 있습니다. 38 바르게 대통령 지지율과 일치하고 있습니다. 분명한 내용을 봐야겠지만, 과표집된 보수 표본이 추측됩니다. 더불어민주당 45 vs 국민의힘 38 vs 정의당 4 1위 국민의힘 502위 더불어민주당 373위 정의당 4 전체 응답자 둥 36가 이재명 당대표를 지지합니다.


JP의 의외의 면면, 박정희 VS JP
JP의 의외의 면면, 박정희 VS JP

JP의 의외의 면면, 박정희 VS JP

JP는 박정희 대통령이 집권했던 18년의 세월 동안 2인자로 자리했다. 하지만 끈끈하기만 해 보였던 두 사람 사이에 균열이 생기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바로 박정희 대통령이 장기 집권의 야망을 실현하기 위해 내세웠던 3선 개헌. JP는 이에 반대하며 박정희 대통령과 각을 세운다. 이 사건을 통해 드러난 박정희 대통령과 JP의 오묘한 관계를 알아봅니다.

2023년 6월 21일 상한가 종목 위드텍
2023년 6월 21일 상한가 종목 위드텍

2023년 6월 21일 상한가 종목 위드텍

언론에 의하면 리서치알음은 위드텍에 대해 일본의 원전 오염수 방류가 임박한 가운데 방사성 폐기물 독성 제거 기술을 갖고 있다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리서치알음은 해당 기술을 활용하면 최근 논란이 되는 일본의 원전 오염수 해양 방류를 모니터링할 수 있다며, 후쿠시마 주변 해수를 분석해 혹시 모를 방사능 오염수 방류여부를 판단하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오염수 방류 시 상당한 파장이 예상되며 이에 대한 대책으로 위드텍의 기술이 부각될 가능성이 높다고 분석했습니다.

2023년 6월 21일 상한가 종목 파나진
2023년 6월 21일 상한가 종목 파나진

2023년 6월 21일 상한가 종목 파나진

PNA 유전자 진단상품 개발 및 제조 판매 업체로 PNA인공DNA와 유전자 진단상품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암 관련 유전자 돌연변이를 검출하는 데 효과적인 PNAClamp 기술을 개발하여, EGFR, KRAS, NRAS, BRAF, PIK3CA, IDH1 등의 상품을 상용화했으며, 액체생검에서 암 유전자 돌연변이 검사가 가능한 PANAMutyper 기술EGFR, KRAS, NRAS, BRAF, 이외에도 OncoTector, PANA RealTyper 등도 개발하였습니다.

폐암에 대한 BRAF 검사로 국내에서는 오직 당사 제품만이 신의료기술로 인정되어 고시되었습니다.

유한양행의 레이저티닙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PANAMutyper 검사가 필요합니다.

ECB 25bp인상 확실시.일본은 현 정책 유지

유럽중앙은행ECB과 일본은행도 금리다짐 회의를 연다. 일단 ECB는 0.25p인상을 예상했다. 연 3.5가 됩니다. 7월에도 또 같이 금리를 인상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올해 말까지 금리를 3.75로 동결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이는 물가상승률이 많이 둔화하긴 했지만 ECB의 정책목표에 비해 여전히 높기 때문입니다. 유로존 5월 물가 상승률은 6.1전년 대비로 지난해 10월 10.6에서 낮아지긴 했지만 ECB 목표 2에 비해 3배 이상 높다.

근원 물가 상승률도 5월 기준 5.3다. 한편 일본은행은 요즘에 통화긴축 결정이 나올 것으로 응답자 비율은 7%에 그쳤다. 응답자의 35%는 7월 회의에서 통화 긴축 조치를 내놓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번 회의에서 엔화가치와 일본주가는 출렁일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2023년 6월 21일 상한가 종목 NE능률

정부가 대입 수학능력시험에서 킬러 문항초고난도 문항을 배제하기로 했다는 소식에 공교육 관련주들이 오름세를 보인 것으로 풀이됩니다.

최근 윤석열 대통령은 킬러 문항을 두고 ldquo;약자인 아이들을 갖고 장난치는 것rdquo;이라며 ldquo;수십만 명의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한 부적절하고 불공평성 행태rdquo;라고 비판했다고 전해집니다. 같은 날 이주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도 ldquo;공교육에서 다루지 않는 사안을 낸다는 것은 학생을 사교육으로 내모는 것과 다르지 않다는 지적이 오랫동안 있었다rdquo;며 ldquo;공평성 수능은 무조건적으로 물수능(쉬운 수능)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우리 아그들이 학원에 가지 않도록 공평성 수능이 해야 해야하는 것으로, 이런 수능이 가능하다고 생각한다고 발언했습니다.

JP 대통령의 기회를 놓치다?

결국 JP는 3선 개헌에 찬성하며 박정희 대통령과의 관계를 회복합니다. 항간엔 그 대가로 박정희 대통령이 계승자 자리를 약속했다는 풍문도 돌았다. 하지만 3선 개헌이 아니더라도 JP가 대통령이 될 수 없었던 이유가 또 있었어요. 바로 미국의 태도 당시 대한민국 정부는 미국의 영향력을 무시할 수 없었던 상황. 미국 입장에서 JP는 대통령으로 좋은 카드가 아니었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무엇일까? 대한민국 현대사를 주름잡았던 김종필의 파란 많은 정치 인생, 그 이야기는 4월 23일 일요일 저녁 9시 40분 KBS 1TV 407회 편에서 확인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JP의 의외의 면면, 박정희 VS

JP는 박정희 대통령이 집권했던 18년의 세월 동안 2인자로 자리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2023년 6월 21일 상한가 종목

언론에 의하면 리서치알음은 위드텍에 대해 일본의 원전 오염수 방류가 임박한 가운데 방사성 폐기물 독성 제거 기술을 갖고 있다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2023년 6월 21일 상한가 종목

PNA 유전자 진단상품 개발 및 제조 판매 업체로 PNA인공DNA와 유전자 진단상품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