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에 맛을 더하는 독일 시즈닝 무쇠주물 프라이팬
영어콩글리쉬 콩글리쉬 교정 cooker는 요리사가 아닙니다. Feat, 이젠날따라와 추사랑 영어연관 posting은 매주 월요일 update됩니다. Lets get started 본격적인 데이터를 하기 전에 먼저 이야기할 내용이 있습니다. 제가 최근 TVN에서 하는 이젠 날따라와 라는 프로그램을 우연히 보게 되었습니다. 과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왔던 1세대 랜선 어린이 들이 폭풍성장을 하여 이제는 부모님에게 자기를 따라오라는 취지로 프로그램을 기획 하였는데요 여기서 소개하여 드릴 장면이 하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재미있는 부분은 추성훈은 한국 프로그램이다보니 계속 추사랑에게 한국어로 대화하고, 추사랑은 약간의? 리스닝은 되는것 같았지만 거의 모든 잘 이해를 하지 못하는 듯한 느낌을 받았고 너무 단순한 한국어를 제외하고는 영어로 대답을 하였습니다.
STUR 무쇠주물 프라이팬의 사양
다른 무쇠주물 프라이팬은 구매 후 세척과 시즈닝으로 길을 들여야 하지만, 스터STUR 무쇠주물 프라이팬은 천연 포도씨유를 통해 여러번 시즈닝을 미리 하여, 배송을 받은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다른 무쇠주물 프라이팬, 스테인레스 프라이팬과 비교해본 자료 입니다. 스터STUR 무쇠주물 스킬렛은 두가지 사이즈가 제공되며 상세 디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토브 구매가이드
어려운 스토브 구매가이드를 최대한 쉽고 간결하게 축약하고 풀어 작성했습니다
전자레인지 겸용 스토브 vs 단독 스토브 만약 여러분이 혼자사는 1인가구라면 굳이 비싼 돈 주고 전자레인지 겸용 오븐을 살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경우 한 가지 용도로만 사용되기 때문이죠. 하지만 가족단위로 살고있거나 여러명이 사는 가구라면 전자레인지 겸용 오븐을 추천드립니다. 왜냐면 냉동식품 해동기능이라던가 다른 부가적인 기능들이 많기 때문이죠. 그리고 나중에 결혼하거나 아이가 생겼을 때도 유용하게 쓸 수 있으니 미리미리 준비한다고 생각하세요!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