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쥐 비용/퇴치 노하우의 모든것 총정리

강원도 대관령 자연에 있는 풍경 보셨나요? 정말 예쁜 풍경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그 속에 어우러져 있는 벌레나 동물들하고는 거리를 둬야 합니다.그렇지 않으면 사람을 해하거나 개미나 서생원들이 집을 망가뜨리기 때문입니다. 

이 글 을 보시게 되시면 우리를 괴롭혔던 쥐를 세스코 쥐를통한 퇴치법, 박멸하는 방법을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게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세스코-쥐

✅ 제가 중간중간 세스코 가격과 관련된 이벤트 링크를 걸어놓았는데 특정 시간(선착순)때만 나오는 것이니 “꼭” 참고하셔서 이벤트가에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세스코 쥐

날씨가 추워지면서 여름 내 우리를 괴롭혔던 모기나 파리, 나방 등 눈에 보이는 비래 해충이 줄어 들면서 해충에 대한 경계심이 풀어지기 쉬워집니다. 하지만 겨울이 되면 따뜻한 거주지를 찾아 몰래 집안으로 들어와 번식하는 해충이 있는데 그것이 쥐입니다.

2월말까지 세스코 무료진단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참여했는데 효과가 정말있어요 아래 링크에서 알아볼겠습니다.

세스코 쥐 퇴치

도시에서  좀처럼 보기 힘들어 사라졌다고 생각하기 쉬운 쥐가 바로 겨울철 해충입니다. 실제 우리나라 쥐의 개체 수나 세력은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그렇게 되면 쥐들이 우리 눈에 보이지 않게 숨게 됩니다.

겨울이 되면 추위를 피하기 위해 숨게 되고 먹을 것이 필요하기 때문에 인간의 주거지로 들어와 피해를 주게 되는 거죠. 정말 안타깝게도 실제 세스코 쥐 발생률을 분석하면 11월 이후 실내에서 발생하는 쥐의 수가 급등한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세스코를 통해서 쉽게 해결할수 있습니다.

또! 2월말까지 500명에게 무료로 세스코 체험을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신청해보세요.

쥐가 보내는 시그널

세스코-쥐-시그널

쥐는 굴을 파는 습성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집안 하수구나 틈 사이로 들어올 수가 있습니다. 항상 집안 내 틈새가 있는지를 확인하고 관리해주어야합니다. 

또 주방내 배수호스를 보면 쥐가 흔적을 남길경우가 있습니다. 바로 쥐가 물어 뜯은 흔적, 이빨 자국입니다. 

이런 구멍을 통해 집안으로 쥐가 유입되니 주의하셔야합니다.  또한 쥐는 빈 공간을 파고 들어오는 습성이 있습니다. 하수관이 휘었는지 패였는지 꼼꼼히 확인해야합니다. 

쥐의경우 배설물 흔적과 쥐만의 특이한 냄새가 나기 때문에 쥐의 배설물 흔적을 보게 된다면 혼자 해결하기 보다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뉴스 모아보기

세스코 쥐 박멸

벽 옆을 따라 이동하는 쥐 특성을 고려해서 먼저 집 주변 벽에 설치합니다. 제일 다행인건 애견들을 보호하는 도구가 있기에 세스코에 대한 믿음이 생기실 수 있으실 겁니다.

도시의 아파트나 상가 건물로 쥐가 투입되었다면 그것은 건물의 배수관 파이트나 벽 틈새, 출입문, 창문 혹은 택배등의 물건을 통해서들어 오게 된것입니다. 

실내로 들어오게 된 쥐들은 천장이나 가구, 마루나 벽안에 숨어 서식하며 끝도없이 번식하기 때문에 완벽하게 박멸하는것은 쉽지 않습니다.

세스코 방역전문가가 말하는 쥐퇴치 법

늦 가을 즈음, 쥐는 따뜻한 곳을 찾아 집안으로 들어올 수가 있습니다. 만약 들어오게 된다면 다음해 봄까지 나가지 않습니다. 세스코 쥐는 겨울동안 새끼를 낳고 봄에 자연으로 돌아갑니다.

따라서, 쥐 방역의 기본은 늦가을 부터 초겨울 사이에 집주위 서생원에게 쥐약을 먹여 방역을 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알아야할 것은 다음 해 가을 산에  있는 쥐가 다시 내려온다는것 입니다. 

전 세계쥐가 없어지기 전에는 매년 시행해야하는 연간 행사입니다. 지붕이 2층 이상이면 괜찮지만 지붕이 1층 정도면 벽과 지붕틈으로 쥐가 들어 올 수 있습니다. 1층 지붕인 경우 벽과 지붕의 틈을 단단히 막아 주시는게 서생원을 멀리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뉴스 모아보기

세스코 쥐 사전방지 및 조기 퇴치 

쥐로 대표되는 설치류를 해충으로 구분하는 이유는 전선을 갉아 먹어 화재를 발생시키거나 급성 열성 전신성 질환인 렙토스피라증, 유행성출혈열 신증후군 출혈열 등의 감염병을 전파하고, 분비물로 아토피, 비염 등의 알레르기 질환을 유발하기가 쉬워지기 때문입니다.

특히 설치류로인해 발생하는 감염병은 초기에 감기증상과 발열이 동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코로나 증상과 구분하여 판단하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겨울철 설치류 매개 감염병을 꼭 예방해야하며 실내잠입으로 발생 가능한 위생문제 관리를 위해서는 쥐가 실내로 잡입하지 못하도록 처음부터 원천봉쇄라는 조치를 각별히시행해야합니다.

세스코의 노하우, 쥐 퇴치

세스크의 통합해충방제 솔루션은 65가지 기법의 환경 진단을 통해 문제를 일으키는 해충의 특성과 종류를 파악하고 서식지 확인 후 침입 경로 및 이동경로로부터 조기 차단 시켜줍니다. 

이미 실내에 잠입한 경우에도 세스코만의 방제솔루션을 적용하여 퇴치하고 재발방지를 위해 필요한 시설 보완컨설팅까지 진행합니다

✅ 제가 좋은 영상을 하나 소계시켜드리겠습니다. 위 영상에서 1:17부터 쥐를 생포하는 방법에 관해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영상을 처음부터 보셔도 충분히 좋으니 이 글과 함께 영상까지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결론

이상 ‘세스코 쥐 ‘라는 주제로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세스코는 조기퇴치부터 예방 , 재발 방지 등 여러상황에 따른 컨설팅과 방제 솔루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위글을 참고해서 더 큰 사고가 일어나기 전에 위험을 예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블로그를 운영하는대 아무런 수익이 없습니다. 단,이 포스트가 유용했다면 중간중간에 위치한 링크를을 클릭하셔서 자판기 커피한잔값을 후원해주시거나 단톡방에 공유해주시면 블로그를 지속해서 운영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