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인 잘나는 소액대출 사이다뱅크 생활비대출

승인 잘나는 소액대출 사이다뱅크 생활비대출

성인 20살부터 생활비 등의 급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실제 무직자를 대상으로 하는 대출 상품들은 찾기 힘들 수 있습니다.그래서 소득이 없어도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들을 오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예전에는 소득이 없다면 100만원도 제대로된 대출을 받기란 쉽지 않았는데요.이제는 서류없이도 대출을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셔서 대출 정보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NH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대출 최대한도 : 300만원대출대상 : 신용카드를 보유중인 개인최저금리 :42%대출기간 : 3년은행중에서는 인터넷뱅크가 금리가 가장 저렴할 것이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NH농협은행이 가장 금리가 저렴합니다. 농협은행을 거래중이라며 제일 먼저 농협에서 소액대출을 신청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대출기간도 3년으로 소액대출 중에서는 가장 저렴합니다.



무직자 소액 대출

직업이 있어도 소득증빙 없이는 대출받기 어렵다또한 실업자입니까? 돈을 빌리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어느 은행이라도 승인을 해주지 않기 때문에 결국 양치와 같은 금리로 이득을 얻는 사채 시장까지 발을 디딘 위험이 있습니다.곧 300만원 500만원 정도가 필요그렇지만 심사기준도 각각 다르며 금리도 다르며 과거 대출이력과 연체기록 때문에 거절되는 경우에 도 많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또한 핸드폰 통신사 이용정보로 대출 승인을 해줍니다.

소득이 불안정하고 없으신 분들도 휴대폰 요금이 연체되거나 하지 않았다면승인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무직자들이 신청하기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 대출기간은 3년입니다.다만, 매월 이자와 함께 원금도 함께 상환하는 방식입니다.따라서 이와 같은 정보는 위의 제목 링크를 통해 자세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페퍼스 비상금 대출 [ 대출금리 ]

대출금리는 최저 연9% 최고 연 19% 입니다. 대출금리는 3개월 주기 변동금리이며, 기준금리+가산금리로 결정됩니다.기준금리는 대출 취급 월 전월의 직전 3개월 페퍼저축은행 전체 정기예금 가중평균금리(잔액기준)를 적용합니다. 변동금리 대출의 경우에 대출 상환을 완료할 때까지 대출 이자율이 인상될 수도 있으며 대출 이자율 인상 시에는 재무적 부담이 증가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여신약정 당시와 비교하여 신용상태의 변동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에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

최저 연 10.5% 최고 연 10.5% 변동금리 적용 (2022년 12월 기준) 연체이율 : 약정이율 + 3%p (법정최고이율 20% 이내) 연 10.5% 동일즉, 대출 대상자에 해당하여 대출을 신청하면 연 10.5%의 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체 시 약정금리 + 3%p가 가산되오니 월납입금을 상환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체 없이 이자를 받고 추가 이자 없이 사용합니다.

유진저축은행 나오론/스타일론/세이빙론

자격 직장인, 주부, 프리랜서, 자영업자, 알바생 최대 이율 500만원 한도 사무직 9% 19% 기타 15% 19% 유진저축은행 신용대출 상품 한도는 500만원 한도대출은 직장인뿐만 아니라 프리랜서, 자영업자, 주부, 아르바이트생 등도 많이 찾아오는데 대출금리가 좀 높은게 아쉽습니다.직장인의 경우에 이자율은 9%~19%입니다.또한 시간제 프리랜서나 자영업 주부가 15%, 19%를 차지했습니다.

사이다뱅크 소액대출

자격 소득 취업 여부와 상관없이 NICE 기준 신용점수 361점, 최대 금리 500만원, 연 최소 9%, 최대 15%,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 통장 형태로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 가능 마이너스 저축 책만 20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신용도 평가기준만 충족하면 소득취업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대출금리는 연 9%에서 최고 15%까지 가능합니다.신용등급이 좋으면 중요시금리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기간은 최대 1년, 최대 5년까지 연장 가능합니다.모바일에서 365일 서류작업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BNK다이렉트론

자격 3개월 이상 재직노동자 한도 최대 500만원 금리 9% 2% BNK 다이렉트론의 경우에 3개월 이상 직장에 근무하고 있으면 이용이 가능합니다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이며 대출금리는 연 9~2%로 중금리 상품으로 대출기간은 5년 1년입니다.갑자기 500만원 정도 급하게 필요한 직장인들에게 좋은 상품이 될 것 같습니다.

대출금리

이자계산방법 대출금액에 연이율과 대출일수를 곱한 후 365일(윤년은 366일)로 나누되, 300만원 미만은 반올림 대출금액, 대출기간 1 연도, 은행신용등급 3등급, 서울보증보험 신용등급 1등급 고객에게 적용되는 금리입니다.실제 적용되는 이율은 신용도 및 거래조건에 따라 가산 또는 감산하여 결정됩니다.

이번에는 토스뱅크입니다. 토스뱅크는 1금융권이지만 상대적으로 신용이 낮은 무직자, 저소득자, 20대 등에게도 대출을 잘해주는 편입니다. 이는 토스뱅크 신규고객 유치를 위한 일로 보여지는데요. 이 때문에 많은 이들이 토스뱅크 대출을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대출은 50만원에서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대출기간은 기본적으로 1년이지만 연장을 통해 10년까지 최대 이용가능합니다.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도 이용가능합니다.더 추가적인 정보는 위의 제목 링크를 통해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대출 만기일에 연장을 하지 않는다면 원금을 일시상환하여 대출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SBI 저축은행 바빌론의 스피드론은 소액 대출이 필요한 주부도 무서류 무방으로 모바일로 쉽게 신청하여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주부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SBI 스피드론은 중도상환수수료가 2% 발생하며, 대출실행일로부터 2년이 지나 중도상환할 경우에 중도상환수수료가 면제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