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0 설치 usb 다운로드하는 방법

윈도우 10 설치 usb 다운로드하는 방법

윈도우 11을 사용하지 않고 아직 윈도우 10을 활용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앞으로 10은 보안 지원, 업데이트가 안되고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이니 간단하게 윈도우 11을 설치하고 더 나은 환경에서 PC를 사용해 보아요. 셀프 설치 시작해 볼게요. 가장먼저 윈도우 11을 내 PC에 설치할 수 있는지 사양부터 확인해봐야합니다. 을 먼저 진행해 주세요. 각 내용을 클릭해서 내 PC 사양과 비교해 보시면 됩니다. 설치 가능하다면 이제 설치를 진행해 볼게요. 윈도 10에서 11로 업그레이드를 해도 되는데 가장 깔끔한 방법은 windows 11로 새로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imgCaption0
윈도우10 설치용 USB만들기

윈도우10 설치용 USB만들기

1. 윈도우10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먼저 윈도우10 설치용 USB를 만들어야 합니다. 윈도우 10 설치용 USB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최소 8GB의 용량이 필요합니다. 8GB 이상의 용량을 가진 USB를 준비하도록 합시다. 윈도우 설치용 USB를 만들게되면 안에 있는 파일이 모두 지워지므로 아무것도 없는 USB를 준비하는것이 좋습니다. 2. 윈도우10 설치용 USB를 제작하기 전 USB 포맷을 먼저합니다.

내 PC USB 아이콘 오른쪽 버튼 선택 후 포맷 시작을 하시면 USB를 포맷할 수 있습니다. 3.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 윈도우 다운로드 탭으로 가셔서 지금 도구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4. 다운받은 설치 정보를 실행시키시고 연관 통지내용에 동의를 한 다음 다른 PC용 설치 미디어 라디오 버튼을 클릭합니다.

바이오스에서 부팅모드를 USB로 설정하기

1. 준비된 USB를 PC에 삽입한 상태에서 PC를 재부팅하고 키보드의 바이오스키를 연타하여 바이오스로 들어갑니다. 제조사별 바이오스 키는 위와 같습니다. 2. BOOT 탭에서 Boot Device Priority를 선택합니다. 3. BOOT 탭에서 1st 부팅 디바이스를 선택합니다. 4. 1st Boot Device 메뉴로 들어가서 USB 로 변경합니다. 5. 위처럼 부팅모드 1순위가 USB인것을 확인하고 재부팅합니다.

윈도우11 무료 설치방법

자 이제, 본격적인 윈도우11을 비용 없이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1 먼저, 아래의 구글 드라이브에서 윈도우11 iso 설치정보를 다운받자. 혹시 의심되시는 분들은 바이러스 검사를 돌려보시면, 문제가 없습니다.는 알게될 것입니다. 2 그 다음, 8GB 이상의 USB를 준비합니다. 이 때, USB안에 중요한 자료가 있다면야 무조건적으로 다른 장치에 백업을 해둬야 합니다. 이 USB에 윈도우11 설치정보를 마운트할 때, 전부 포맷되기 때문입니다.

3 이제, 아래 데이터를 참고하여 윈도우11 ISO 설치정보를 USB에 마운트시킨다음, 아래 4번부터 진행하자 4 이제 준비된 USB를 PC에 꽂는다. 5 PC를 재부팅 or 부팅시키면서 각 제조사에 맞는 부팅순서키를 다다다다하고 연타해줍니다. * LG는 F10번이지만, 다른 PC는 제조사마다. 그 단축키가 다르기 때문에 아래 포스팅에서 자신에게 맞는 단축키를 찾아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윈도우10 설치용

1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바이오스에서 부팅모드를 USB로

1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윈도우11 무료 설치방법

자 이제, 본격적인 윈도우11을 비용 없이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