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화곡6동 요양원 추천 좋아요 7곳

강서구 화곡6동 요양원 추천 좋아요 7곳

강서구 화곡6동에 위치한 요양원을 소개합니다. 이 요양원은 고품질 의료서비스와 따뜻한 케어를 제공하여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거주자들은 친절하고 전문적인 직원들로부터 최상의 의료와 간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안락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생활하고 계실 수 있습니다. 요양원은 화곡6동 지역 사회에 빛나는 희망과 지원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푸른솔 요양원소개

푸른솔 요양원은 서울 강서구 강서로17길 25 3층에 위치한 노인복지 시설입니다. 2017년 8월28일에 신규사업 허가를 받아 27명의 어르신을 모실 수 있는 요양기관으로, 가족이 어르신을 집에서 케어하기 어려울 때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24시간 종합적인 케어를 제공합니다. 장기요양 보험제도를 통해 지원받으며, 본인 부담금은 약 55만원으로 부담됩니다. 공간이 넓고 쾌적한 분위기로 인테리어되어 있으며, 매달 두 차례 의사와 간호사가 방문하여 진료도 받을 수 있습니다. 부모님의 안락한 노후를 위한 푸른솔 요양원을 찾아보세요. 많은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imgCaption0

2. 강서서연재가복지센터소개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강서서연재가복지센터는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부여한 A등급을 자랑합니다. 2012년 설립 이후 13년간 축적한 복지 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강서구를 중심으로 서울/경기 전 지역에서 활발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격과 경험을 겸비한 사회복지사들이 어르신과 보호자의 다양한 요구사항에 세심하게 대응하며, 방문요양부터 요양보호사 배정까지 모든 과정을 신뢰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또한, 주간 보호, 요양원, 장애인 보호, 기초생활수급자 생활보장 등 복지 관련 모든 영역에서 상담 및 서비스 제공을 통해 보호자와 어르신이 안정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보호자와 어르신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상시 상담이 가능하니, 근무시간 외에도 언제든 편하게 문의해 주세요. 함께 원하는 완벽한 일상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imgCaption0

3. 가온누리소개

가온누리는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요양시설컨설팅 업체로, 어르신들을 위한 최고의 요양시설을 찾아드립니다. 미래 예비 원장들의 고충을 해결하고,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강서로29길에 위치한 가온누리는 지역 주민들에게 소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언제나 도움을 받고 싶을 때 언제든지 방문해주세요.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준비해보세요.

imgCaption0

4. 강서미소요양원소개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강서미소요양원은 어르신들을 가족처럼 섬기며 새롭게 오픈한 요양원입니다. 두산빌딩 3층에 위치한 이 곳은 동네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자들을 따뜻하게 환영하며 편안한 생활을 제공합니다. 함께 보낼 소중한 시간을 지켜드리며 모두가 편안히 머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언제든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imgCaption0

5. 햇살요양원소개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41길 34에 위치한 햇살요양원을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햇살요양원은 고생하시거나 거동이 자유롭지 못한 어르신들을 위한 전문요양원으로, 어르신들을 지극정성으로 모시고 있습니다. 노인성 질환으로 힘들어하시는 부모님을 자식같은 마음으로 보살피며,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전직원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햇살요양원은 마음편히 쉴 수 있는 곳으로, 자녀분들은 마음 놓고 사회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디 햇살요양원이 여러분을 따뜻하게 맞이하고 돌봐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요양원은 노인, 장애판정을 받은 환자 등이 의료 서비스 및 간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시설로, 건강 상태를 유지하거나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곳입니다. 요양원은 식사, 의료, 재활, 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환자들의 일상생활을 지원하여 편안한 환경에서 거주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무엇을 제공하나요?

A.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을 위한 의료, 간호, 식사 및 거주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요양원에서의 생활환경은 어떤가요?

A. 요양원은 주거환경, 의료시설, 사회활동 및 식사 등을 포함한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누구가 요양원을 이용할 수 있나요?

A.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 일상생활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시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