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남부동 요양원 추천 리스트 7곳

경산시 남부동 요양원 추천 리스트 7곳

경산시 남부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어르신들을 위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요양원은 고객들의 건강과 안녕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전문 의료진과 자문을 통해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깨끗하고 편안한 시설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요양원은 고객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을 통해 정서적인 지원 또한 제공합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옥곡실버타운소개

옥곡실버타운은 경산 옥곡동에 자리하고 있어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건강에 좋은 목조건물과 아늑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어르신들에게 안락한 시간을 선사합니다. 인근 병원과의 연계된 프로그램과 고품격 요양서비스로 안심하고 거주할 수 있는 최고급 노인요양시설입니다. 함께한 마을 분위기를 느끼며, 즐거운 일상을 즐겨보세요.

imgCaption0

2. 봄요양원소개

봄요양원은 경산 최고의 시설과 크기를 자랑하는 요양원으로, 최고의 복지로 어르신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대구 경북 지역에서는 철저한 코로나 방역을 실시하며, 새롭게 오픈한 깨끗하고 넓은 시설을 자랑합니다. 요양원 앞마당에 주차하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언제든지 따뜻한 마음으로 환영합니다.

imgCaption0

3. 삼성요양원 삼성재활주간보호소개

삼성요양원 삼성재활주간보호는 경산 최고의 시설과 규모로 어르신들을 맞이합니다. 대구에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 가족들에게 안정과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업계 최고 수준의 쾌적하고 넓은 시설은 물론, 가족과 같은 정성가득한 케어로 모두를 환영합니다. 삼성요양원은 한분 한분의 건강을 책임지며, 늘 따뜻한 마음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만들어가는 곳, 삼성요양원으로 안심하고 찾아와 주세요.

imgCaption0

4. 삼북재활주간보호센터소개

삼북재활주간보호센터는 경산에 위치한 재활 전문 시설로, 현재 80세가 넘으신 부모님 두분도 참여하고 계십니다. 재활 및 인지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신체기능과 운동 능력을 강화하며, 노화로 인한 퇴행을 예방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사회적 유대감과 활동을 통해 어르신들의 삶에 즐거움을 더하고, 가족들에게 또한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삼북재활주간보호센터에서는 모든 어르신을 존경으로 모시며, 행복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5. 삼성현요양원소개

삼성현요양원은 경북 경산시 중앙동에 위치해 있는 요양원으로, 공경과 사랑과 봉사의 마음으로 동네 사람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문의 사항은 언제든지 상담 가능하니 망설이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imgCaption0

6. 아가다요양원소개

경북 경산시에 위치한 아가다요양원은 2010년에 설립되어 노인성질환 및 신체, 정신적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께 편안하고 따뜻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역 사람들에게 생활의 질을 향상시켜주는 아가다요양원은 친절한 스탭들과 함께 안락한 환경에서 안정과 행복을 추구합니다.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아가다요양원은 어르신들의 일상을 즐겁고 쾌적하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건강이나 사회적 지원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제공되는 시설로, 주로 노인, 장애인 또는 환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요양원은 의료, 간병, 재활 및 생활 지원을 통해 환자들의 일상 생활을 도와주기도 합니다. 또한, 요양원은 종래의 가정에서의 돌봄이 어려운 경우에는 안전하고 전문적인 돌봄 환경을 제공하여 환자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를 돕는 역할을 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서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요양원에서는 의료 서비스, 재활 서비스, 생활 지원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요양원 방문 시 필요한 준비물이 있을까요?

A. 요양원 방문 시에는 병원 카드 또는 신분증, 의약품 목록, 간단한 위생 용품 등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Q. 요양원에 입소하려면 어떤 절차가 필요한가요?

A. 요양원에 입소하려면 먼저 요양원을 방문하여 상담을 받은 후, 필요 서류를 제출하고 입소 신청을 진행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