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서부동 요양원 추천 리스트 4곳

경산시 서부동 요양원 추천 리스트 4곳

경산시 서부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노령자 및 장애인들을 위한 안심하고 거주할 수 있는 시설로,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설 내부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로 관리되어 있으며, 전문적인 간병인들이 항상 거주자들의 건강과 안녕을 지켜줍니다. 다양한 치료와 프로그램을 통해 거주자들의 신체적, 정신적 요구를 충족시키며, 쾌적한 환경에서 안정적인 일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랜드간병인소개

랜드간병인은 경북 경산시 중앙로 79에 위치한 업체입니다. 병원, 자택, 요양원 등에서 고객님의 치료를 도와주는 간병인을 파견하여 신뢰를 바탕으로 안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언제든 문의 상담을 통해 고품격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고객님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랜드간병인이 되겠습니다. 랜드간병인은 방문간병 서비스도 제공하여, 병원을 찾기 어려운 분들에게 간병인이 직접 방문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함께 건강을 되찾는 데 도움이 되는 랜드간병인으로 언제든지 곁을 지켜드릴 것입니다.

imgCaption0

2. 보금자리 실버하우스소개

보금자리 실버하우스는 경산시 남매로4길에 위치한 입소시설주간보호방문요양 업체로, 어르신들의 신체적, 정서적 지원을 위해 전문 인력과 함께 병원진료 및 약물 투약관리를 제공합니다. 매일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으로 실버체조, 명상을 지원하며 잔존기능 유지와 향상에 도움을 드립니다. 또한, 한국노인장기협회의 식단표에 기반하여 영양식사와 간식도 제공하고 있어, 지역 사람들에게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고령자나 장애인 등이 주거하며 필요한 간호 및 보호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이러한 시설에서는 의료 및 간호 서비스뿐만 아니라 식사, 운동, 사회활동 등 다양한 종류의 지원이 제공됩니다. 종류에는 경로당, 요양병원, 요양시설 등이 있으며, 다양한 요구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서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요양원에서는 의료, 간병, 식사 등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어떤 기준으로 요양원을 선택해야 하나요?

A. 요양원을 선택할 때에는 시설의 규모, 위치, 인력 수준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

Q. 요양원 이용 시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 요양원 이용 시에는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의료보험이나 복지 서비스를 통해 일부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