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덕양구 대덕동 요양원 추천 장소 5곳

고양시 덕양구 대덕동 요양원 추천 장소 5곳

오늘은 고양시 덕양구 대덕동에 위치한 요양원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요양원은 노인분들의 안락하고 안심할 수 있는 공간으로, 전문 의료진과 친절한 간병 서비스로 노인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청결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최상의 간호 서비스를 제공하여 노인분들의 행복한 노후시기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함께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백영실버스테이소개

서울 강서구 방화동에 위치한 800평 규모의 도심형 요양원인 백영실버스테이는 장기요양등급 신청상담이 가능하며, 치매, 중증 노인, 준외상 노인의 입소 상담도 가능합니다. 주소는 서울 강서구 금낭화로 135번지에 위치한 금강프라자 7층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02-2663-6090으로 문의해주세요. 함께 건강하고 안락한 환경에서 행복한 노후시대를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imgCaption0

2. 착한요양원소개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에 위치한 착한요양원은 친절, 위생, 청결을 가장 중시하는 곳입니다. 행신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여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입소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곳은 늘 웃는 얼굴로 어르신을 맞이하며, 개개인의 요구와 선호를 존중하는 친절한 서비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식사, 침실, 욕실 등 모든 시설을 철저히 청소하고 위생 관리를 실시하여 어르신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적인 직원들이 어르신들의 건강 상태를 지속적으로 관찰하고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안락하고 건강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많은 어르신과 가족들이 안심하고 입소할 수 있는 착한요양원,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지원하여 드리겠습니다.

imgCaption0

3. 행신역요양원 새생명실버홈소개

행신역요양원 새생명실버홈은 2019년 12월 09일 새롭게 단장하여 오픈한 중규모 요양시설로, 경기 고양시 덕양구 충장로 7 별제회관 7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행신역 1번,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 내에 위치하여 편리한 접근성을 가지고 있어, 어르신분들께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효율적인 입소비용과 가족같은 분위기에서 정성스런 식사 및 알찬 요양서비스를 제공하여, 이웃들의 안내로 소중한 시간을 함께 보내실 수 있습니다. 함께 편안하고 따뜻한 일상을 만들어가요.

imgCaption0

4. 참편한요양원소개

참편한요양원은 경기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GL프라자 303호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넓은 거실과 긴 복도의 운동공간을 제공하여 노인분들께 안락하고 즐거운 환경을 제공합니다. 전문인력들이 최첨단 시설과 친환경 시설을 갖추고 있어, 손님들에게 안심하고 편안한 생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기 위해 참편한요양원을 방문해보세요.

imgCaption0

5. 햇살요양원소개

햇살요양원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요양원은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어르신들께 편안한 공간과 맛있는 식사를 제공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함께 책임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운동, 인지프로그램, 환기와 방역에 신경 써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을 만들어 나갈 것이며, 전문적인 인력들이 항상 어르신들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노인장기요양보험 상담도 가능하니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요양원은 노인, 장애인, 또는 환자들이 건강과 안락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간병과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의학적 치료와 간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로 일정한 시간 동안 또는 장기적으로 생활하며, 일부 요양원은 요양보호사나 의료진이 상주하여 종합적인 간병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요양원은 각종 의료 서비스, 간병 서비스, 재활 서비스, 식사 및 생활 지원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Q.요양원의 입소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입소 절차는 요양원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의사 소견서, 신병심사 결과서, 보호자 동의서 등을 제출하고 상담 후 입소 신청을 합니다.

Q.요양원에서의 거주자들의 생활일정은 어떻게 구성되나요?

A. 거주자들의 일정은 일반적으로 식사, 치료 및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생활 활동 및 휴식 시간 등이 포함된 프로그램으로 구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