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웨딩박람회 일정 | 후기 | 신청 | 6월 | 7월 | 2023 총정리

광주 웨딩박람회 일정 | 후기 | 신청 | 6월 | 7월 |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 이번 포스팅에서는 광주 웨딩박람회에 대해서 많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웨딩박람회는 상견례를 막 끝내신 예비 부부 분들이나 결혼 준비를 막 앞두고 있는 커플 분들에게 매우 좋은 행사입니다.

웨딩박람회에 한번 방문만 하셔도 결혼에 관한 거의 모든 것을 눈으로 보실 수 있고 원래 생각했던 제품들을 가격비교까지 해보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웨딩박람회란 단어에 대해서 많이들 생소하신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또한 웨딩박람회 일정 등 많은 정보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시지 못하신 분들도 또한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광주-웨딩박람회-일정

조금만 투자를 해주셔서 읽어주신다면 진심으로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포스팅을 시작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광주 웨딩박람회란?

우선 광주 웨딩박람회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기 전에 웨딩박람회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웨딩박람회는 말 그대로 많은 웨딩 관련된 제품과 많은 것들을 박람회로 여는 행사를 말합니다.

웨딩박람회에 좋은 점까지 설명 드리자면 앞서 설명드렸듯이 결혼과 관련된 거의 모든 것들을 한 눈에 보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만큼 결혼을 처음 준비하시는 분들이나 막 계획을 실행하시는 분들에게는 웨딩박람회에 방문만 하시는 것도 결혼 준비에 매우 큰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웨딩박람회 팁

다음으로는 웨딩박람회 팁에 대해 설명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우선 웨딩박람회에 가시기전에 대략적인 스드메 비용을 알아보시고 가는 편이 매우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스드메란 스튜디오 촬영과 드레스, 그리고 메이크업과 헤어를 의미합니다.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제일 어렵게 고민하는 것이 이 스드메의 업체를 비교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결혼을 처음하시는 분들은 정보력이 많이 부족해서 견적을 짜기에 분명 힘듦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추천드리는 어플리케이션은 웨딩북 어플리케이션을 매우 추천드립니다.

회원가입만 하셔도 스드메와 웨딩홀 업체까지 보실 수 있어 견적을 비교하기에 매우 용이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만약 스드메를 계약하실 때 사진을 다른 곳에서 찍으시는 것을 원하신다면 스튜디오 촬영을 빼고 드레스와 메이크업, 헤어만 예약을 하실 수 있으니 이 점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기본 용어들에 대해서도 조금 숙지를 하시고 가는 편이 매우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웨딩박람회에 방문을 하실 때 아무것도 모른다는 태도로 가면 일명 호구를 당할 수도 있기 때문에 꼭 조금이라도 숙지를 하시고 가시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기본적인 용어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식은 결혼식 당일을 뜻하고 예랑은 예비신랑, 예신은 예비신부를 뜻합니다.

또한 혼주는 신랑신부의 부모님을 뜻하고 워킹이란 용어는 플래너를 거치지 않고 직접 발품을 팔아서 스드메를 준비하는 것을 말합니다.

광주 웨딩박람회 일정

광주-웨딩박람회-일정


다음으로는 광주웨딩박람회 일정에 대해서 많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광주웨딩페어 웨딩박람회 일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전시기간으로는 2023년 1월 28일(토)부터 2023년 1월 29일(일)까지 열립니다.
전시장소로는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서 전시를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혜택규모로는 방문과 상담을 하시면 사은품을 증정받으실 수 있고 무려 40여개의 업체에서 현장참여를 한다고 합니다.

입장료는 사전신청을 하실 시 무료이고 현장에서 구매를 하실 경우 10,000원입니다.

전시장 전체방역을 위해 매일 위생소독을 시행하고 있고 2시간의 간격으로 전회기 공조를 시행한다고 합니다.
http://www.thebestwedding.co.kr/?utm_source=google_OP&utm_medium=cpc&utm_campaign=weddingfair 링크를 첨부해드렸으니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광주 K-top 웨딩박람회

다음으로는 광주 K-top 웨딩박람회에 대해서 많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시기간으로는 2023년 2월 4일(토)부터 2월 5일(일)까지 진행을 합니다.
전시장소로는 광주 동구 서석로 29-10(황금동 83) 엘리자베스 광주점에서 진행을 합니다.

해외 국내 유명 브랜드 최다 최대 입점이라는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고 스드메 계약을 하실 시 VIP 상품권을 증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ad.cpaad.co.kr/banhana03/jackpotman 링크를 첨부해드렸으니 이 점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광주 웨딩박람회에 대한 많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웨딩박람회에 대한 많은 팁과 일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 꼭 꼼꼼히 찾아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곳을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광주 웨딩박람회에 대해서 궁금해하시고 고민을 하시던 분들이 이 글을 읽으시고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긴 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