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웨딩박람회 일정 | 후기 | 신청 | 6월 | 7월 | 2023 총정리

서울 웨딩박람회 일정 | 후기 | 신청 | 6월 | 7월 |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울 웨딩박람회에 대한 많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상견례를 막 끝냈거나 결혼 날짜를 아직 잡지 않은 예비 부부 분들에게는 결혼 준비를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실거라 생각합니다.결혼 준비를 할 때 매우 꼼꼼하게 확인을 해야 할 것도 많고 신경 써야 할 것도 매우 많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예비 부부 분들에게는 웨딩박람회를 많이 추천을 드리는 추세입니다.결혼에 필요한 거의 모든 것들을 한 눈에 확인을 하실 수 있고 비교까지 해보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많은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더욱 이점을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울 웨딩박람회에 대한 일정등 많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웨딩박람회-일정

시간을 조금만 투자해주셔서 읽어주시면 진심으로 감사드리겠습니다.그럼 지금부터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서울 웨딩박람회란?

우선 서울 웨딩박람회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웨딩박람회에 대해서 많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예비 부부 분들이나 커플 분들은 아직 웨딩박람회에 대해서 못 들어보신 분들도 있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대한민국에는 셀 수도 없을 만큼 여러 개의 웨딩업체가 있습니다.지하철이나 버스에서 보시는 광고나 길을 걸어다니면서 보는 웨딩업체 광고를 보신 적이 있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 웨딩업체에서 매우 심혈을 기울여서 오픈을 하는 행사가 바로 웨딩박람회인 것입니다.

서울 웨딩박람회 일정

서울-웨딩박람회-일정


다음으로는 서울 웨딩박람회 일정에 대한 많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웨딩앤웨딩 박람회 일정에 대해 설명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시기간으로는 2023년 1월 28일(토)~ 1월 29일(일)입니다.

전시장소로는 삼성디지털플라자 메가스토어 삼성대치본점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s://cpaheaven.co.kr/event/weddingnfair/index.html?noPopup=N 링크를 첨부해드렸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사전신청만하고 웨딩박람회에 방문상담만 하셔도 스타벅스 그린사이렌 아트텀블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웨딩컨설팅 부문 4년연속 수상과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웨딩컨설팅 부문 3년연속 수상의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토, 일 오후 1시에서 5시까지 웨딩앤 웨딩박람회 게릴라 추첨 이벤트를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혼수박람회 일정

다음으로는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 일정에 대해서 설명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시기간으로는 2023년 2월 11일(토)~ 2월 12일(일) 2일간 열리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열립니다.

전시장소로는 양재 aT센터 제 2전시관 전관에서 열립니다.
입장료는 사전예약시 무료이고 현장 구매 불가이니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s://www.iniwedding.com/event/weddingfair.html?TID2=ADCPA 링크를 첨부해드렸으니 이 역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디자인으로 직접 선택하실 수 있고 셀프촬영과 리허설 체험까지 해보실 수 있습니다.
창립 15주년이고 국내 웨딩컨설팅 유일로 연1만건 웨딩고객을 달성했습니다.

또한 검증된 200여개의 웨딩브랜드가 대거 참여를 합니다.
또한 100% 정찰제 안전시스템을 도입해서 예비부부 분들에게 세이프티 서비스를 진행해드릴 수 있습니다.

코엑스웨딩박람회

다음으로는 코엑스웨딩박람회에 대해서 많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시 일정으로는 4차까지 있습니다.

1차는 2023년 1월 28일부터 29일까지 열리고 2차는 2023년 2월 4일부터 2월 5일까지 열리고 3차는 2023년 2월 11일부터 2월 12일까지 열리고 마지막 4차는 3월 1일에 열립니다.

전시기간으로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초특대형 연회장 하모니 볼룸에서 열립니다.
문의는 02-6207-4114이니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신랑신부 동반입장시 방문고객 전원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생활약속 기분전환 3종과 신라아이파크면세점 300,000원 상당 바우처와 웰컴기프트, 500,000원 상당의 커플 건강검진권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국내 유일 100여개 웨딩드레스 트렁크쇼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또한 박람회에 방문을 하시는 고객님들은 자동 응모가 되는데 김하성 친필 사인볼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또 이번 회차 박람회 계약 고객들 중에서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 결혼준비 후기를 남기실 경우 20쌍을 선정해서 100만원 상당의 벤틀리 GT 웨딩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이 역시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 오후 1시 이전에 스드메패키지를 계약하신 분들은 이디야 쿠키슈와 커피 2세트를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1 K-모델어워즈 웨딩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고 NICE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 획득이 있습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서울 웨딩박람회에 대한 많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웨딩박람회 일정이나 정보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던 분들이 많고 유익한 정보들을 알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긴 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