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구의2동 요양원 추천 TOP 6곳

광진구 구의2동 요양원 추천 TOP 6곳

광진구 구의2동에 위치한 요양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양원은 고령자들에게 필요한 각종 의료 서비스와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요양원은 주변 환경과 교통 편의성 등을 고려하여 이곳에 입소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운영되고 있습니다. 마치 가정과 같은 따뜻한 분위기에서 고객들이 건강하고 안락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포유스토리소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포유스토리는 병원, 요양병원, 요양원, 상업 공간을 컨설팅하고, 인테리어, 건축, 리모델링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노하우를 토대로 행복한 공간을 디자인하여 고객들에게 감동을 전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포유스토리에서 원하는 공간을 만나보세요.

imgCaption0

2. 노블레스요양원소개

노블레스요양원은 서울 광진구 용마산로 105 2층에 위치한 공동생활시설로, 어르신 9분을 모시고 있는 요양원입니다. 2인실 3개와 3인실 1개로 구성된 넓은 공간은 4인실을 운영하지 않아 독립된 공간과 사생활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1인실을 원하시는 경우도 구비할 수 있어 편안한 환경에서 편안한 일상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시설과 따뜻한 배려로 어르신들께 안정과 안락을 선사합니다.

imgCaption0

3. 광진섬김주간보호센터소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광진섬김주간보호센터는 노인장기요양법에 따라 2~5등급 판정을 받은 어르신을 지원하는 시설입니다. 주간 및 야간(08:00~22:00) 동안 다양한 활동과 교육훈련을 제공하여 신체 활동 지원과 심신기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음악치료, 미술치료, 건강체조 등을 통해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드리며, 이동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4. 워커힐실버타운소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워커힐실버타운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장기요양보험 지정 노인요양시설로, 치매 및 뇌졸증 어르신을 위한 건강한 노후생활과 여가활동을 위한 케어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워커힐로 93에 자리한 이 곳은 동네 사람들에게 신뢰받는 시설로, 어르신들께서 안심하고 삶을 즐기실 수 있도록 힘써오고 있습니다.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계획하고 싶은 가족들에게 추천합니다.

imgCaption0

5. 비원 디자인소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비원 디자인은 고객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남다른 열정과 창의력으로 상업공간, 요양원 등 다양한 공간을 디자인하는 회사입니다. 고객들의 요구를 꼼꼼히 듣고 항상 더 나은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특히 고객과의 소통을 중시하여 함께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어냅니다. 비원 디자인은 디자인 뿐만 아니라 시공, 감리까지 전문적으로 수행하여 신뢰성 높은 결과물을 보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b1one.co.kr 및 www.b1one.net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 협력하여 미래를 함께할 파트너가 되어주는 비원 디자인은 지역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imgCaption0

6. 포유종합건설소개

포유종합건설은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676에 위치한 병원, 요양병원, 요양원, 상업공간 컨설팅, 인테리어, 건축, 리모델링 전문 기업입니다. 다양한 경험을 통해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감동을 전하는 행복한 공간을 기획합니다. 포유종합건설은 “공간을 바꾸면 가치가 바뀐다”는 철학 아래 바른 건축, 인테리어, 컨설팅을 통해 참 좋은 기업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함께 일하며 포유종합건설이 제안하는 혁신적인 공간을 경험해보세요.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환자 등의 거주와 의료, 간호, 사회복지 등을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생활지원, 치료 및 재활 서비스를 제공하여 거주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가족이나 보호자들에게 부담을 덜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종류에는 주야간보호요양원, 요양병원, 요양시설 등이 있습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무엇을 제공하나요?

A. 요양원은 의료 서비스뿐만 아니라 신체적, 정서적 지원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