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알뜰교통카드 혜택 한눈에 보기

국민은행 알뜰교통카드 혜택 한눈에 보기

7월과 9월은 재산세 납부의 달입니다. 오늘은 재산세 납부기간, 할인받는 방법, 할인카드 혜택에 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재산세는 매번 6월 1일에 건축물, 선박, 항대기 등을 소유한 사람에게 부과하는 세금으로 시와 군에 내는 지방세에 해당됩니다. 재산세 낼 때 납부 기한을 넘기면 3 가산금이 있으니 꼭 기한 내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재산세를 비롯한 국세등은 네이버 등 여러 곳에서 국민비서라는 서비스를 통해 안내해줍니다. 그 밖에도 위택스행정안전부 앱을 통해 알람을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이러한 신청을 안 했다면 집으로 고지서가 날아옵니다. 이메일 아니면 스마트폰으로 전자송달 신청 시 건당 250원800원 새액공제라는 세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개인사업자 대출 신청방법
국민은행 개인사업자 대출 신청방법

국민은행 개인사업자 대출 신청방법

국민은행 개인사업자 대출 신청방법은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대면으로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셔서 신청하시는 방법과 비대면으로 신청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공식홈페이를 이용하시거나 본인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특정한 내용은 아래의 신청 순서를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61. 먼저 앱을 다운로드하신 후, 실행 및 로그인합니다. 62. 하단에 있는 금융상품을 누릅니다. 65. 아래 부분에 있는 대출상품 더 알아보기 목록에서 신용대출을 선택합니다.

66. 아래 부분에 있는 신용대출 맞춤상품 더 알아보기를 누릅니다. 67. 스크롤을 맨 아래로 내리신 후 KB 사업자 든든 신용대출을 선택합니다.

KB페이로 납부하기
KB페이로 납부하기

KB페이로 납부하기

KB국민카드는 페이 제휴도 맺고 있으므로 KB페이로 세금 납부할 경우 포인트도 쌓을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KB페이 더 보기 탭에서 편의기능 메뉴 중 서울시 세금납부 선택 후 전자송달 신청란에서 약관 및 본인 확인 절차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KB페이를 통해 납부 고지서를 열람하면 세율과 과세기간 등 상세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픈 이벤트(1회차 7월 31일까, 2회 차 9월 1~9월 30일)로 재산세 납부 고객을 대상으로 ”KB페이로 서울시 세금 내고 금 나와라 뚝딱!” 이벤트를 2번 진행합니다.

행사 기간 중 KB페이로 서울시 세금납부 고지 알림 신청 시 500 포인트리를 적립할 수 있으며, 세금을 내면 회차별로 1500 포인트리를 받아 최대 3500 포인트리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상품 또한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일시상환방법 대출의 기한연장은 대출만기일 1개월 이전부터 가능하며, 만기일 전까지 영업점을 방문하셔서 필요한 절차기한연장, 재대출, 대출금 상환 등를 진행하셔야 대출금에 대한 연체이자 발생 등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은행이 정한 기준에 따라 자동기한연장 대상으로 선택 시 자동기한연장에 관하여 동의하는 경우 자동기한연장 처리됩니다. 자동기한연장의 동의는 인터넷뱅킹, 콜센터, 영업점을 통해 등록 가능합니다. 분할상환을 선택한 경우 기한연장은 불가합니다.

국민은행 LTV에 맞는 대출 유의사항
국민은행 LTV에 맞는 대출 유의사항

국민은행 LTV에 맞는 대출 유의사항

대출사실만으로 신용점수는 하락할 수 있으며, 금리 재산정주기가 도래하거나 대출금을 기한 연장하는 경우에는 기준금리 변동, 우대금리 제공 요건 충족여부, 신용등급 변화 등에 따라 금리가 하락 아니면 상승될 수 있습니다. 대출신청인이 신용도판단정보 등록자신용회복지원 아니면 배드뱅크 포함이거나 은행의 신용평가 결과 신용등급이 낮은 고객일 경우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특히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개인신용평점 하락과 금융거래와 연관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은 KB국민은행 개인여신부에서 개발한 상품입니다. 그 외 특정한 내용은 영업점 직원 아니면 KB국민은행 고객센터15889999에 문의하시거나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외환 해외송금

외화와 연관된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송금이나 외화 이체 및 입출금, 이체내역조회, 환전신청 등이 있습니다. 최근 은행에서 해외 주식 투자도 은행에서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발해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을 유치하고 있는 추세 입니다. 환전을 할 경우 아무래도 주거래은행에서 하는 것이 수수료 우대율이 높기 때문에 국민은행을 이용하시는 사용자라면 국민은행에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국민은행 개인사업자 대출

국민은행 개인사업자 대출 신청방법은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KB페이로 납부하기

KB국민카드는 페이 제휴도 맺고 있으므로 KB페이로 세금 납부할 경우 포인트도 쌓을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LTV에 맞는 대출

대출사실만으로 신용점수는 하락할 수 있으며, 금리 재산정주기가 도래하거나 대출금을 기한 연장하는 경우에는 기준금리 변동, 우대금리 제공 요건 충족여부, 신용등급 변화 등에 따라 금리가 하락 아니면 상승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