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 상계9동 요양원 추천 LIST 7곳

노원구 상계9동 요양원 추천 LIST 7곳

노원구 상계9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어르신들께 안락하고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하며, 전문적인 진료 서비스와 관리를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녕을 도모합니다. 이 요양원은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통해 투명하고 신뢰받는 시설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또한, 탁월한 시설과 전문적인 간병 서비스를 통해 어르신들께 편안하고 안심할 수 있는 보금자리가 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청춘요양원소개

서울 도봉구에 위치한 청춘요양원은 어르신들을 정성스럽게 대하는 직원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업체는 쾌적한 환경과 맛있는 식사를 제공하며, 어르신과 가족을 위한 산책로도 완비돼 있습니다. 그곳은 노후를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어르신들을 따뜻한 미소로 맞이합니다.

imgCaption0

2. 가족마음요양원소개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가족마음요양원은 상계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신식 설비를 갖춘 쾌적한 환경에서 환자들을 모시며, 중환자실에서는 경력 있는 수간호사와 가정간호사, 사회복지사가 최선을 다해 돌봐드립니다.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필요한 돌봄을 제공하는 가족마음요양원은 지역 사람들에게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곳입니다.

imgCaption0

3. 라온간병인소개

라온간병인은 서울 노원구 노원로30길 74에 위치한 간병인 업체로, 최소 1년 이상의 간병인 전문 인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병원, 자택, 요양원 등에서 고객님의 치료에 도움이 되는 인력을 파견하여, 고객들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신뢰있는 회사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라온간병인은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방문간병 서비스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질병으로 인해 병원을 통근하기 어려운 분들께는 간병사가 직접 방문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온간병인은 고객들의 건강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언제나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로 동네 사람들에게 안정과 안심을 전해드립니다.

imgCaption0

4. A PLUS 행복한그린요양원소개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A PLUS 행복한그린요양원은 아담한 정원이 있는 하얀색 단층건물로, 20명 정원의 노인전문요양기관입니다. 편안한 휴식과 재활치료가 가능한 피톤치드를 발산하는 편백나무로 둘러싸인 이 곳에서, 안전과 치유를 위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노년기에 건강한 일상을 유지하고자 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요양원입니다.

imgCaption0

5. 길요양원소개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길요양원은 무한한 사랑과 따뜻한 정성으로 어르신에게 희망이 되고, 신뢰와 믿음을 주어 아름다운 노후를 보내실 수 있는 보금자리입니다. 언제나 곁에서 신경을 써 주고 필요한 도움을 언제든지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요양원으로서 지역 사회에 사랑받고 있습니다.

imgCaption0

6. 성모요양원소개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성모요양원은 1인실과 다인실을 갖춘 9인 전용 요양원입니다. 따뜻하고 가정적인 분위기에서 어르신을 대접하며, 노원역 인근에 위치하여 교통편리하고 주차장이 왕래를 편리하게 해줍니다. 성모요양원은 적외선 온열 조사기, 고압증기멸균소독기 등 치료 전문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와상 어르신용 목욕카, 맞춤치료 및 욕창예방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부부가 함께 운영하여 책임감 있는 어르신 케어를 실현하고, 코로나 시대에는 유선통화 및 영상통화를 적극 권장하며 활발히 시행하고 있습니다. 함께 어르신들을 사랑과 섬김으로 모시는 성모요양원, 동네 사람들에게 소중한 곳입니다.

요양원은 노인, 장애인, 환자 등이 치료, 간호, 식사 및 복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시설로, 전문 의료진과 간호사가 상주하여 환자들의 건강을 돌보고 일상 생활을 지원합니다. 실버존, 요양병원, 요양시설 등으로 불리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돕는 곳입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는 무엇을 준비해야 하나요?

A. 요양원에 입소할 때 필요한 서류는 신분증, 건강보험증, 장애인 복지카드 등이 필요합니다. 또한 개인 위생용품, 편안한 의류, 신발 등을 준비해주시면 좋습니다.

Q. 요양원 생활 시 주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A. 요양원에서는 다른 입소자 및 직원들과의 적절한 소통과 예의를 지켜야 합니다. 또한 개인 위생 및 안전에 유의하여 생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Q. 요양원에서의 활동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A. 요양원에서는 정기적인 운동이나 문화 프로그램, 레저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 입소자들은 이를 통해 건강을 유지하고 사회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