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불로동 요양원 추천 장소 7곳

대구 동구 불로동 요양원 추천 장소 7곳

대구 동구 불로동에 위치한 요양원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요양원은 어르신들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소입니다. 고령자들에게 필요한 간병, 치료, 사회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안락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해당 요양원은 지역 사회와 협력하여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열경요양원소개

열경요양원은 대구 동구 동촌로 146에 위치한 요양원으로, 친절과 사랑을 바탕으로 모두가 만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시설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어르신 중심의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여 어려운 어르신들을 섬기고 가까이 다가가는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의 소중한 이야기를 경청하며 진정한 소통을 통해 행복한 일상을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저희는 항상 친절과 사랑으로 어르신들을 보살펴 드리며, 모두가 편안하고 안심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imgCaption0

2. 요양엔갑부 요양원 위탁급식소개

대구 북구에 위치한 요양엔갑부 요양원 위탁급식은 장기요양기관 위탁전문회사 태양푸드시스템이 운영합니다. 요양원, 주야간보호, 방문요양 등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께 영양있는 급식을 제공하며, 전문 영양사가 식단을 세우고, 전문 조리사가 요리를 하고, 전문 배송직원이 안전하게 배달해드립니다. 요양엔갑부의 위탁급식 서비스는 비용 절감과 편리함, 그리고 원장님들의 고민을 해소하는 점에서 뛰어나며, 대한민국 No.1 장기요양기관 위탁급식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요양엔갑부는 언제나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3. 섬기미요양보호사교육원소개

대구 동구 아양로에 위치한 섬기미요양보호사교육원은 2008년 2월 대구지정1호로 시작하여 요양보호사 양성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아양로39, 우진빌딩 7층으로 이전하여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비지원이 가능하며 국비신청부터 계좌제카드 발급까지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또한, 다수의 경력있는 교육 강사진이 열정적으로 지도하여 직업훈련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획득하고 싶은 분들을 환영합니다.

imgCaption0

4. 방촌요양복지센터소개

대구 동구에 위치한 방촌요양복지센터는 심신이 빈약한 노인과 장애인을 돌보며, 신체 활동부터 간호 및 처치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간보호부터 시설보호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며, 자연환경과 편의시설을 엮은 환경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가족과 같이 따뜻한 서비스로 도움을 드리며, 지역 사회와 어르신들을 연결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촌요양복지센터는 동구 호반길 14번지에 자리하고 있어, 편리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5. 와우런드리소개

와우런드리는 대구 동구 팔공로 96-8에 위치한 대형 세탁공장입니다. 단체복, 헬스복, 수건, 침구류, 커텐류, 화재세탁 등 세탁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며,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의 토탈세탁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엄격한 품질관리와 정확한 납기 준수로 신뢰를 쌓고 있으며, 코로나로 인한 살균세탁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당시 미디어촌과 선수촌의 세탁물 처리용역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경험으로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와우런드리를 통해 소중한 의류나 생활용품을 신뢰할 수 있고, 동네 사람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6. 그린실버케어노인요양원소개

대구 동구 팔공로24길에 위치한 그린실버케어노인요양원은 진정으로 어르신을 섬기겠습니다라는 원훈을 가지고 다양한 프로그램과 물리치료, 영양관리를 통해 어르신들께 특별한 삶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노인장기요양등급(1~5등급)을 받은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하며, 아직 해당 등급을 받지 못한 어르신들에게는 장기요양등급 신청에 대한 도움도 제공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 것이며, 어르신들을 사랑과 정성으로 모실 것을 약속드립니다.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환자 등이 거주하면서 필요한 간호, 치료, 식사, 생활 지원 등을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주로 거주자들의 일상생활을 지원하고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여 건강과 행복을 유지하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무엇을 하는 곳인가요?

A.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의료, 간호, 식사, 거주 등을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Q. 어떻게 요양원을 선택해야 하나요?

A. 요양원을 선택할 때에는 시설의 인허가 여부, 시설의 규모와 시설 내부 환경, 직원의 자격과 서비스 수준 등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Q. 요양원에서의 생활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A. 요양원에서는 정해진 시간대에 식사, 약 복용, 대인관계 활동, 건강기능 강화 프로그램 등이 일정에 따라 체계적으로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