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 노원동 요양원 추천 소개 3곳

대구 북구 노원동 요양원 추천 소개 3곳

대구 북구 노원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어르신들에게 안락하고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요양원은 전문 의료진과 간병인들이 상주하여 24시간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며, 환자들의 건강 상태를 지속적으로 관찰하고 각종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요양원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깨끗하고 아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이 안심하고 거주할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동산마더홈요양원소개

대구 서구에 위치한 동산마더홈요양원은 연로하고 몸이 불편한 부모님을 위한 안심할 수 있는 곳입니다. 언제나 사랑과 정성으로 노인들을 따뜻히 대해주며, 가족들의 걱정을 덜어드립니다. 동산마더홈요양원은 부모님들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어드립니다. 최선을 다해 편안하고 안락한 환경에서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준비해보세요.

imgCaption0

2. 대구케어요양원소개

대구케어요양원은 대구 북구 침산남로 96 포브스타워 7,8층에 위치한 요양원으로, 사랑을 실천하는 또 하나의 가족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있습니다. 치매나 중풍 등 노인성질환으로 고생하시는 어르신들을 따뜻히 모시고 계시며, 어르신 중심의 생활과 삶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요양원입니다. 바른 섬김과 바른사랑, 바른요양을 통해 내 집 같이 편안하고 사랑이 넘치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에게 최상의 보살핌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대구케어요양원에서 소중한 어르신들을 모십니다.

요양원은 건강이나 신체적 능력이 제한된 사람들을 위해 전문적인 간호 및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주로 노인, 장애인, 또는 만성질환 환자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의료, 식사, 생활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요양원은 환자들의 일상 생활을 도와주고,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여 건강과 복지를 유지하도록 지원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서 입소하려면 어떤 절차가 필요한가요?

A. 요양원에 입소하려면 먼저 건강검진을 받아야 하며, 담당의사의 검사결과를 통보 받아야 합니다. 그 후 요양원에서 요양급여 혜택 및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Q. 요양원에서 건강상태를 모니터링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A. 요양원에서는 일상 생활 활동, 배변 및 소변, 식사량, 그리고 체중 등을 기록하여 건강 상태를 모니터링합니다. 또한 정기적인 의료진의 검진과 간호사 상주로 케어를 제공합니다.

Q. 요양원에서 가족이 환자를 방문할 수 있는 시간은 언제인가요?

A. 요양원에서의 방문 시간은 보통 아침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일부 요양원은 쉬는 시간을 제외하고 유동적으로 가족 방문을 허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