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생연동 요양원 추천 리스트 7곳

동두천시 생연동 요양원 추천 리스트 7곳

동두천시 생연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노인들에게 최적의 건강과 안락함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요양원은 전문적인 간병인들의 지원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를 제공하며, 친절하고 따뜻한 서비스를 기본으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들의 신체적, 정신적 요구를 고려하여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마음 편안한 노후 생활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이 요양원은 노인들이 안심하고 머물 수 있는 곳으로서, 고객들의 안전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실버세상요양타운소개

실버세상요양타운은 경기 동두천시 중앙로265번길에 위치한 동두천 최대규모의 재활전문요양원입니다. 어르신들을 내 가족처럼 성심껏 모시겠습니다. 입소상담 문의는 031-928-7445로 연락주세요. 함께 행복한 노후를 준비해봐요.

imgCaption0

2. 실버세상로뎀요양원소개

실버세상로뎀 요양원은 경기 동두천시 중앙로265번길에 위치한 요양원으로, 부모님을 사랑과 정성으로 보살피는 곳입니다. 탁 트인 창으로는 신천과 감악산, 왕방산, 소요산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다양한 프로그램과 넓은 산책로, 테라스 정원이 마련돼 있어 노인들께 안락하고 즐거운 환경을 제공합니다. 요양원은 노인전문요양기관의 최상 시설과 안전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요. 또한, 워커메이트 걷기훈련과 실버체조 프로그램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정기적인 의료 서비스와 생활지원 서비스까지 편안한 생활을 제공하고 있어요. 함께 맞는 손길이 따뜻한 실버세상로뎀 요양원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imgCaption0

3. A플러스물댄동산 요양원소개

A플러스물댄동산 요양원은 경기 양주시 은현면 운하로434번길 20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요양원은 요양원, 단기보호, 주간보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양주시 은현면 지역 사람들에게 필요한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시설등급이 없이 요양원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단기보호서비스를 통해 장기요양(치매) 가족휴가제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함께 사랑과 배려로 가득한 삶을 만들어가는 A플러스물댄동산 요양원은 지역 사회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4. 메디칼 요양원소개

경기 동두천시 지행로에 위치한 메디칼 요양원은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한 안전성과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두고 있습니다. 건물 내에는 약국, 내과, 정형외과, 피부과, 치과, 성형외과, 건강검진센터 등이 있어 정기적인 외래진료가 가능하며, 동두천 최초로 워킹레일을 사용하여 보행재활훈련도 진행합니다. 위치는 동두천 중심지에 있어 찾아오기 편리하며, 어르신들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한 직원 수시평가를 통해 서비스 질을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직접 조리하는 식당을 운영하여 식사도 건강에 맞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메디칼 요양원을 방문해보세요.

imgCaption0

5. 봄나라요양원소개

봄나라요양원은 경기 동두천시 지행로 64 시티타워에 위치한 노인요양 원으로, 노인성 질환인 치매, 중풍, 파킨슨 등을 가진 어르신을 전문인력과 현대식 시설로 지원합니다. 집 같은 편안한 환경과 완벽한 환기 시스템을 갖췄으며, 건강을 증진하기 위해 충분한 채광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맞춤형 건강관리와 빠른 의료 서비스 연계를 통해 가족분들이 안심하고 어르신을 맡길 수 있는 편리한 시설입니다. 신속한 모실 수 있는 시설입니다. 부담없이 가족을 맡길 수 있는 곳, 봄나라요양원입니다.

imgCaption0

6. 참사랑요양원소개

참사랑요양원은 경기 동두천시 동두천로 13에 위치한 요양원으로, 사랑과 정성으로 참좋은 사랑을 실천하며 건강한 삶과 풍요로운 노후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동네 사람들에게 편안하고 안락한 환경에서 요양서비스를 제공하여, 노인분들이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정성가득한 직원들과 함께 활기차고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하여 돌봄과 치료를 받으시는 분들께 안정과 안락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소중히 여기며, 최선의 서비스로 동네 이웃들에게 사랑과 행복을 전해드립니다.

imgCaption0

7. 다솜요양원소개

다솜요양원은 경기 동두천시 동두천로 129 내행프라자 5층 502호에 위치한 노인전문 요양원입니다. 고령으로 인해 어려워진 부모님을 위해 치매, 중풍, 뇌졸중 등 노인성질환에 대한 전문 간병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노인장기요양보험지정 요양원으로서 재활치료 및 주야간 간호 서비스를 제공하며, 안락하고 조용한 환경에서 전문간병인들이 최상의 돌봄을 제공합니다. 어르신들을 가족처럼 소중히 여기며 따뜻한 마음으로 모시고자 합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요양원은 노인, 장애인, 환자 등이 복지서비스와 의료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는 시설로 노인요양원, 장애인요양원, 의료요양시설 등이 있습니다. 요양원은 각종 일상생활 지원, 의학적 간호, 건강관리 등을 제공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서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요양원에서는 의료 서비스, 식사 제공, 재활 프로그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Q. 요양원에는 누가 입소할 수 있나요?

A. 요양원은 노인 및 장애인과 같이 생활 지원이 필요한 분들이 입소할 수 있는 시설입니다.

Q. 요양원의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 요양원의 비용은 입소자의 상태, 서비스 내용, 시설 위치 등에 따라 다양하게 변동하며, 정확한 비용에 대한 정보는 해당 요양원과 상담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