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애니 사이트 TOP5 총정리

애니메이션 시청은 아는 사람들만 안다는 재밌고 편하고 경우에 따라선 지친 마음을 달래주는 여가생활 중 하나입니다. 최근 많은 무료애니 스트리밍 사이트들이 문을 닫고 사라지기도 했지습니다만 아직까지도 남아있는 무료 애니 사이트도 존재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현재 남아있는 무료 애니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1분의 시간을 투자하셔서 무료 애니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알아가시길바랍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무료 애니 사이트

우선 이번 글에서는 무료 애니 사이트 5곳을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각자 장단점이 존재하기 때문에 사이트 별로 순위를 메기지는 않으니, 추천하는 순서는 순위와 전혀 무관함을 먼저 말씀드립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모애니 사이트

우선 첫번째로 추천해드릴 곳은 모애니 사이트 입니다. 모애니사이트는 무료 애니 사이트 중에서도 최신작이 가장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사이트에 속하며 유튜브처럼 배속 기능이 있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또한 요일 테이블이 있어서 요일별 애니를 확인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이외에도 방영 종료 및 완결작에 대한 작품들을 포함하고 업데이트 하고 있으니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즐기시고 싶으시다면 모애니 사이트이용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애니24

다음으로 두번째로 추천해드릴 곳은 애니24라는 사이트 입니다. 무료 애니메이션 사이트들중에서 가장 유명한 곳이라고 해도 무방하며, 그 명성만큼 스트리밍하는 속도와 화질이 정말 좋습니다. UI적인 부분에서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애니24사이트는 가끔 사이트가 막힐 때도 있지만그럴 때 마다 금방 다시 풀리고 있습니다. 또한 고화질 애니를 즐기기 좋은 사이트입니다. 

애니365

다음 세번째로 추천해드릴 곳은 애니365 사이트 입니다. 애니365사이트는 다양한 장르의 애니메이션을 제공하며, TOP20 애니메이션 제공을 통해인기 많은 애니메이션을 손쉽게 알 수 있어서 원하는 애니메이션을 골라보기 편합니다.

링크티비

네번째로 추천해드릴 사이트는 링크티비 입니다. 링크티비 사이트는 현재 애니TV라는 사이트로 운영되고 있으며, 특이하게도 위의 사이트들과는다르게 모바일에 최적화 되어있는 사이트입니다. 

깔끔한 모바일 사이트 다자인과 방영중인 애니메이션과 종영된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극장판, 웹툰 등 다양한 장르의 요소들을 제공하고 있어서 폭 넓고 편하게 애니메이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도 편하고 최적화되어있는 환경에서즐기실 수 있다는 것은 분명하면서도 엄청난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즐겨보는, 혹은 즐겨보았던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무료로즐기실 수 있습니다.

위애니

다섯번째로 추천해드릴 사이트는 위애니 사이트 입니다. 홈페이지의 모습도 꽤나 깔끔하며 사이트 자체엔 광고도 없고, 

요일별 방영 컨텐츠의 정보와 함께, 완결이 난 애니메이션, 극장판 애니메이션 등을 따로 정리해두었기 때문에 분류별로 원하는 애니메이션을 찾아보기가 굉장히 편리합니다. 

다만 가끔 인터넷 서큐리티 기능이 작동하여 파일 다운로드를 차단하고 있는데, 딱히 이상이 있는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것은 아니지만 보안, 바이러스 등으로 불안하신 분들은 위애니 사이트를 추천해드리고 싶진 않습니다.

애니메이션 문화

애니메이션 같은 문화에 부정적인 시선을 가지고 계신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요즘 들어 귀멸의 칼날 등 여러 작품들이 엄청나게 흥행하고, 많은분들이 이런 작품들을 통하여 애니메이션을 처음 접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취향 차이라 강요하지는 않지만 만약 부정적인 시선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눈 한 번 딱 감고 한 번 유명하고 재미있는 애니메이션부터 시작해서 애니메이션 세계에 눈을 뜨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애니메이션에 한 번 눈을 뜨신다면, 심심하고 지루한 일상을 애니메이션을 봄으로써 재밌게 지내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애니메이션을 보고 있으면 시간이 눈 깜빡할 새 지나갑니다.

마무리하며

그럼 지금까지 무료 애니 사이트에 대한 정보, 추천을 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상으로 무료 애니 사이트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