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강서구 대저동 요양원 추천 BEST 3곳

부산 강서구 대저동 요양원 추천 BEST 3곳

부산 강서구 대저동에 위치한 요양원을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요양원은 환자들에게 최고의 의료 서비스와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훌륭한 의료진과 첨담 시스템을 갖추어 환자들에게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안락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환자들이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참사랑노인건강센터소개

부산 강서구 강동동에 위치한 참사랑노인건강센터는 2009년 노인요양시설로 개원되어 어르신의 복지와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어르신 한분 한분을 소중히 대하며, 부모님처럼 모시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참사랑노인건강센터는 어르신이 행복하고 의미 있는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요양원과 주간보호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부산 강서구 상덕로119번길 28-11에 위치한 참사랑노인건강센터에서 어르신들의 소중한 시간을 함께 나누어보세요.

imgCaption0

2. 실버인소개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실버인은 전국 요양 포털 커뮤니티로 재활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감전천로에 위치한 1층에서 운영되는 실버인은 요양기관과 특성화 센터를 검색할 수 있는 곳으로, 요양원, 주간보호, 방문요양, 요양병원 등 다양한 시설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에 맞춰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편리한 시설 확인이 가능합니다. 함께 실버인을 통해 지역 사람들에게 다양한 요양 시설 및 기관 정보를 알리고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는 소중한 정보를 공유해보세요.

imgCaption0

3. 사상실버웰주간보호센터요양홈소개

사상구 삼덕로에 위치한 사상실버웰주간보호센터요양홈은 2023년 1월 개원한 부산 최초 편백황토 친환경 재활전문노인주간보호센터로, 편안한 휴식을 위한 편백황토방과 최신식 재활기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가정식 요양원을 운영하여 자연스러운 연계를 도와줍니다. 도심형 프리미엄 공간에서 어르신들께 특별한 행복을 선사하며, 모시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돌보겠습니다.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노희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산 사상구에 있는 사상실버웰주간보호센터요양홈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요양원은 노인, 병약자, 장애인 등이 일상생활 지원과 간호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시설로, 의료기관과는 다르게 의료진이 상주하지는 않지만 의료 서비스 일부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각종 요양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하고 품격 있는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무엇인가요?

A.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이 일시적이나 장기적으로 살 수 있는 시설로, 의료와 간호 등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Q. 요양원에서 어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A. 요양원에서는 의약 서비스뿐만 아니라 식사, 생활지원, 레크리에이션, 재활 등 종합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Q. 요양원의 구성원들은 어떤 전문가들이 있는가요?

A. 요양원은 의사, 간호사, 간병인, 사회복지사 등 다양한 전문가들이 함께 환자들을 돌봐주는 시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