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군 기장읍 요양원 추천 TOP 5곳

부산 기장군 기장읍 요양원 추천 TOP 5곳

부산 기장군 기장읍에 위치한 요양원은 어르신들을 위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최신 시설과 편안한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종 건강 상태를 철저히 관리하고, 올바른 치료와 간호가 이루어지며, 필요한 일상생활 지원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생활의 질을 높이고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친절한 직원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주사랑재활요양원소개

부산 기장군 기장읍에 위치한 주사랑재활요양원은 훌륭한 시설과 정성 어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어르신들의 불편을 덜어주기 위해 균형있는 식사를 제공하고 건강관리에 최선을 다하며, 어르신들이 행복한 마음으로 지낼 수 있도록 섬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언제나 따뜻한 마음으로 어르신들을 환영합니다.

imgCaption0

2. 둘리간병인소개

둘리간병인은 부산 해운대구 대천로42번길 14번지에 위치한 간병인 전문 업체입니다. 최소 1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전문 인력들이 고객님의 치료에 도움을 드리며, 언제든 고객 클레임이 없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4인실이나 8인실 뿐만 아니라 1인실이나 2인실도 가능하니 안심하고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고품격 서비스를 원하시는 분들께 쾌적하고 안심한 간병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든 편하신 시간에 문의하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리니 망설이지 마시고 연락 주세요. 둘리간병인이 고객님의 빠른 쾌차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imgCaption0

3. 해운대실버홈소개

해운대구 송정1로7번길 30-5에 위치한 해운대실버홈은 상담가능시간이 08:00~17:00(월~금)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해운대구 최대규모 80인시설 600평규모의 노인요양원으로, 2024년 03월 현재 모든어르신에게 면회 및 외박 외출이 가능하며, 취식과 외부음식 반입도 자유로워요.

해운대실버홈은 사회복지법인에서 투명하게 운영되며, 시설 내에는 직접조리시스템이 운영되어 어르신들의 건강에 맞는 맞춤식단 및 영양죽, 당뇨죽이 제공됩니다. 또한, 매일 오전 11시에는 신나는 음악에 맞춰 걷기운동도 실시되며, 청결한 생활을 위한 주2회 목욕과 주1회 족욕이 제공됩니다.

해운대실버홈에서는 매끼니 따뜻한 식사가 두 번에 걸쳐 공급되며, 옥상정원에서 자연과 함께한 산책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또한, 기능회복훈련과 다양한 인지, 여가프로그램이 운영되어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지원합니다. 건강보험공단 장기요양인정서 1~5등급 중 시설급여 이용 가능한 분들께서는 입소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찾아주셨고,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해운대실버홈이 되겠습니다.

imgCaption0

4. 송정요양원소개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에 위치한 송정요양원은 노인들을 위한 소규모 요양원입니다. 최대 9명까지 수용 가능하며, 가정집과 같은 구조로 안락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바닷가 뷰가 눈에 확 띄어 편안한 노후생활을 보장합니다. 함께 지내는 이들끼리 사랑과 배려로 가득 채워지는 곳이니, 송정요양원에서 소중한 노후를 보내보세요.

요양원은 노인, 장애인, 환자 등의 건강이나 사회적인 요양을 지원하는 시설로, 전문적인 간병 서비스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들을 위한 숙박, 식사, 의료, 습식, 레크리에이션, 집단활동, 종교 활동, 정서 지원, 재능개발, 사회자원 개발 등을 제공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요양원은 주로 고령자 또는 취약계층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정부나 지자체가 지원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무엇을 제공하나요?

A. 요양원은 의료와 간호 서비스, 재활 프로그램, 식사 및 친근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Q. 누가 요양원을 이용할 수 있나요?

A. 요양원은 건강 상태에 따라 노인이나 장애인, 의료적 지원이 필요한 다양한 인구군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Q. 요양원에서의 생활 환경은 어떻게 되나요?

A. 요양원은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며, 전문 간호사와 의료진이 상주하여 안심하고 건강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