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연제구 연산9동 요양원 추천 BEST 7곳

부산 연제구 연산9동 요양원 추천 BEST 7곳

부산 연제구 연산9동에 위치한 요양원을 방문해보았습니다. 이곳은 고령자 분들께 안락한 치료 및 관리를 제공하며,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설은 청결하고 안전하며,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활동과 치료가 이루어집니다. 고객들께 안정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이 요양원은 지역사회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수영효도요양원소개

수영효도요양원은 부산 수영구 과정로 49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노인들을 위한 전문 요양시설로, 만성질환을 가진 어르신들에게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와 돌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매나 뇌졸중 등 노인성 질환으로 고민하는 가족들에게 안정과 안락함을 제공하며, 보호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수영효도요양원은 노인의 존엄과 행복한 삶을 위해 약속드리며, 모든 직원이 함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부모님이 고통받지 않고 편안히 노후를 보내실 수 있는 공간으로, 어르신들께 감동과 만족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자리매김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가족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수영효도요양원이 되겠습니다.

imgCaption0

2. 고향의 집소개

고향의 집은 부산 수영구 망미배산로36번길 55에 위치한 노인공동생활가정으로 2000년 5월 개원하였습니다. 소규모시설의 장점을 살려 어르신들에게 가정적이고 포근한 환경을 제공하며, 24시간 간호사가 상주하여 건강을 케어합니다. 식사는 가정에서 직접 만든 정성들인 음식으로 어르신들의 입맛과 영양을 고려합니다. 개개인별 식사를 제공함으로써 어르신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으며, A등급을 획득한 우수시설로 성과를 인정받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향의 집은 노인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뿐만 아니라, 정서적 지원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9명의 정원을 가지고 있으며, 노인장기요양보험법에 따른 1,2등급 또는 등급판정위원회에서 결정한 3등급 판정을 받은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입소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원봉사자 교육과 실습을 통해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과 소통하며 봉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부산에서 두 곳 뿐인 A등급 시설 중 하나인 고향의 집은 노인들의 건강과 삶의 질을 중시하며,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이 필요한 서비스와 감시를 제공하는 시설로, 의료, 간호, 식사, 레크리에이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요양원은 환자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신체적, 정서적, 사회적으로 지원을 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서의 식사는 어떻게 결정되나요?

A. 요양원에서의 식사는 전문 영양사가 고려하여 계획되며, 입소자의 건강 상태와 선호도를 고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