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성곡동 요양원 추천 좋아요 7곳

부천시 성곡동 요양원 추천 좋아요 7곳

부천시 성곡동에 위치한 요양원을 소개합니다. 해당 요양원은 고령자 및 장애인을 위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거주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전문 의료진과 간병인들이 항상 거주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을 통해 생활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은성효요양원소개

은성효요양원은 경기 부천시 원미구 수도로 202에 위치한 노인장기요양기관으로, 정직함과 사랑의 자세로 어르신을 섬기고 있습니다. 한국 사회가 초 고령화 시대를 맞이하면서 가정 내에서 만성질환을 앓는 어르신들을 직접 돌보기 어려운 상황이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은성효요양원은 이러한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에게 가족 대신 따뜻한 사랑과 섬김, 그리고 전문적인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함께 건강하고 안락한 환경에서 지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2. 은빛요양원소개

은빛요양원은 경기 부천시 오정구에 위치한 요양원으로, 고강동 소재 해륙빌딩 4,5층에 운영 중입니다. 원장어머니, 사돈, 일하시는 분 부모님 등을 케어하며 어르신들을 돌봐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은빛요양원은 간호사와 간호조무사가 함께 근무하여 어르신들의 건강을 관리하고, 사회복지사를 채용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요양원 규정보다 더 많은 직원을 채용하여 고객들에게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은빛요양원은 10년 이상 운영되어 온 가족들에게 안정과 편안함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요양원 입소 및 문의는 032-677-5678, 5649로 언제든지 연락 가능합니다. 함께 요양원에서 행복하고 건강한 시간을 보내세요.

imgCaption0

3. 늘사랑 주야간보호재가센터소개

부천시 오정구 소사로에 위치한 늘사랑 주야간보호센터입니다. 저희는 늘사랑요양원의 병설기관으로 요양원, 방문요양(재가)센터, 주야간보호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카카오톡 채널 부천늘사랑요양원을 통해서도 소식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현업 경험이 있는 전문가들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imgCaption0

4. 아름드리요양원소개

아름드리요양원은 경기 부천시 오정구 역곡로324번길 47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설이 깨끗하며, 주변이 산으로 둘러싸여 쾌적한 공기와 조용한 환경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친절한 직원들이 함께하여 어르신들이 안정되고 불편함 없이 요양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전화문의하시거나 방문 상담을 환영합니다.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아름드리요양원에서 편안한 생활을 경험해보세요.

imgCaption0

5. 부천동부실버요양원소개

부천동부실버요양원은 새롭게 건물을 준비하고 장기요양기관으로 지정받은 노인전문요양시설입니다. 임대건물의 문제가 없으며 법인이 운영하여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까치산 기슭에 위치하고 있어 맑은 공기와 시원한 경관이 자랑이며 응급지원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부천중앙병원, 부천우리병원과 5분 거리, 대성병원, 순천향대학병원과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위치적인 장점이 있습니다. 언제든지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해 주십시오. 당신의 부모님을 성심성의껏 모실 것을 약속 드립니다.

imgCaption0

6. 가나요양원소개

<가나요양원>은 경기 부천시 오정구 원종로 63에 위치한 요양시설로, 치매나 중풍 등 노인성 질환으로 어르신을 모셔서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열정적이고 가족적인 분위기에서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어르신을 모십니다. 상담 및 문의는 032-674-7747로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최선을 다해 도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노인, 장애인, 환자 등이 거주하고 필요한 간호 및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시설로, 주로 의료 서비스 및 일상 생활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운동 프로그램, 심리 지원, 사회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간호사, 요양 보호사, 사회 복지사 등 전문가들이 환자들을 돌봐주며, 환자들의 건강과 쾌적한 생활을 돕습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는 어떤 종류의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A. 요양원에서는 의료 서비스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 지원, 식사 및 취식 도움, 재활 서비스, 활동 프로그램 등 다양한 종류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Q. 요양원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어떤 절차가 필요한가요?

A. 요양원을 이용하려면 먼저 의사나 요양 보호사의 추천서를 획득해야 하며, 해당 요양원의 인원 상황에 따라 대기 리스트에 등록하거나 바로 입소할 수 있습니다.

Q. 요양원에서는 어떤 종류의 음식을 제공하나요?

A. 요양원에서는 건강을 고려한 영양식을 중시하며, 필요에 따라 알레르기 음식, 유지급식, 혹은 특수 식단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