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무직당일 30만원 대출 신청 | 금리 | 이자 | 후기 | 총정리

비대면 무직당일 30만원 대출 신청

오늘은 비대면 무직 당일 30만원 대출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무직자 당일 소액대출  상품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2금융 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당일대출 상품에대해서도 추가적인 정보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비대면-무직당일-30만원-대출

여러가지 대출상품 중에 가장 금리가 낮고, 한도가 높은 대출상품은 무엇인지도 같이 정리해드릴 예정이니 대출 받으시기 전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하나은행의 간편대출 상품인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입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간편하게 대출신청이 가능하고, 소득이나직업에 관계없이 이용하실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1금융권 소액대출이기 때문에 대출금리도 저렴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품소개

현금이 없을 때, 경조사비가 갑자기 필요할 때, 원급 전에 갑자기 돈이 필요할 때, 현금서비스로 인해 신용점수가 하락했을 때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휴대폰 본인인증만 하면 신용점수를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고, 바로 비상금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을정도로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마이너스통장 대출이기 때문에 약정된 금액을 이체하거나 체크카드로 ATM에서 출금해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걸 휴대폰하나로 해결할 수 있어 이용하기에 아주 간편한 대출상품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비상금 대출

카카오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무직자 소액대출이 쉬운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이유는 접근성이 좋고 심사 절차가 매우간편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카뱅 계좌가 없더라도 카카오톡 계정으로 쉽게 계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비상금대출에걸리는 시간이 평균 60초 정도로 빠릅니다.

대출 자격은 직업·소득 무관, 19세 이상 내국인이며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입니다. 금리 우대는 연 0.1p이며 대출 기간은 최장 10년(1년 단위 연장)입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신용도에 따라 일반 비상금대출 또는 중신용자를 위한 중신용비상금대출로 나눌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농협 무직자 대출은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이 있습니다. 직업, 소득과 무관하게 만 19세 이상이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무직자가 대출을 신청했을 때, 통신 3사(STK, KT, LG U+)를 이용하고 있다면 통신등급에 따라 심사가 진행됩니다.

대출 자격은 통신등급(Telco) 9등급 이내이며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금리 우대는 최고 연 1%p (신용카드 보유, 우량등급 등) 대출 기간은 3년이며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입니다. 

만약 통신 3사 이용실적이 없어서 통신등급이 산출되지 않는 분은 농협은행이 구축한 중금리 모형으로 자동심사가 이루어집니다.

신한 쏠편한 비상금대출

무직자 모바일 대출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직업이 없고 신용점수가 낮아도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나오고, 신한은행 측 자료를 보면 KCB 신용점수 631점 이상이라면 대출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습니다.

대출 자격은 신용점수 631점(KCB 기준) 이상, 서울보증보험 6등급 이내이며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입니다. 

금리우대는 최고 연 0.3%p (신한카드 이용 등) 대출 기간은 최장 10년(1년 단위 연장)입니다. 상환 방법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 만기 일시상환입니다.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중도상환해약금이 없습니다. 그래서 대출 기간 전에 대출금을 상환해도 별도로 수수료가 나오지 않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은 금융플랫폼 핀크(Finnq)가 1금융권 DGB대구은행과 제휴해서 만든 저신용 무직자 대출 상품입니다. 

이 상품이 1금융권 저신용자 대출로 알려진 이유는 NICE 신용점수 459점 이상이면 신청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출 자격은 신용점수 459점 이상(NICE 기준)이며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 대출 금리는 12개월 금융채 연동 기준금리+가산금리이며 대출 기간는 1년 단위로 최장 5년 정도 해당됩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마이너스 통장입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한도는 금액이 한 번에 입금되는 방식을 선택할 경우 최대 300만원이고, 마이너스 통장 방식을 선택하면 100만원입니다.

월뱅 비상금 대출

이 상품은 신용점수 300점 이상이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웰뱅 비상금 대출이 7등급 무직자 대출로 알려진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이 경우 금리는 최저 7.9%부터 신용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대출 자격은 신용점수 300점 이상(NICE 기준)이며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입니다. 대출 금리는최저 연 7.9%이며대출 기간은 1년(최장 5년까지 연장 가능)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입니다.

웰뱅 비상금 대출은 직업·소득과 관계없이 신청 가능하며, 웰뱅 앱(App)에서만 대출 상담과 신청을 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장기카드대출

무직자 50만원 소액대출로 장기카드대출이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장기카드대출은 보통 카드론이라고 불리는 신용카드사 대출 상품입니다.

현재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실시간 심사를 통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많은 카드사들은 특별한 자격을 요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대출 자격은 신용카드 소지자이면 되며 대출 한도는 최대 5,000만원입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7.7%이며 대출 기간은최장 5년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금 균등분할상환,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만기 일시상환입니다.

장기카드대출을 이용하려면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으로 신청하거나 ARS, 고객센터, ATM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무직자 비상금 대출 후기

올원 비상금은 24시간 365일 어플에서 소액자금을 빌릴 수 있는 간편한 서비스 입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받을 수 있고 기간은 3년으로 카카오보다 2년이 더 깁니다. 

금리는 최저 연 3.04%이며 통신3사의 정보를 활용하여 심사를 하기때문에 소득확인이 없이 진행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통신3사와 알뜰폰을 쓰시는 분들은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기간은 3년이지만 중도상환시에 해약금은 없으며3년까지 넉넉하게 신청하고 중간에 돈이 생기면 바로 갚아도 되는 방식이라 소비자에게 유리한 상품입니다.

연 3.04~4.34%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무직자 비상금대출과 더불어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상환 및 방법에 대해 살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겠습니다.

무직자 비상금 대출 조건

일반적으로 농협은행이란 보통 NH농협은행, 즉 중앙회를 의미합니다. 지역단위에 가입하신 분들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을 이용할 수 없고 새롭게 은행 쪽으로 계좌를 만드셔야 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의 조건을 살펴보면, 상당히 매력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일단 금리가 상당히 낮습니다. 

신용점수가 940점 이상, 1등급 정도에 해당할 경우, 2%후반에서 3% 초반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조건도 좋아서 신용도가 조금 낮다고 하더라도, 핸드폰 요금만 정상적으로 납부하셨다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핸드폰 요금 납부 실적으로 신용도를 평가하는 상품을 텔레스코어 제도라고 합니다. 농협 무직자 비상금대출 조건과더불어 토스비상금대출조건에 대해 살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겠습니다.

신분증 간편대출

신분증 대출을 받을 때 필요한 것은 보통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입니다. 3가지 중에 한가지를 준비하시면 되고, 본인 확인용도로 사용됩니다.

준비물만 준비하시면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급전이 필요하거나 간편대출을 원할 때 유용한 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대출한도가 300만원 정도의 소액이기 때문에 소액대출이 아닌 고액대출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신한카드 즉시대출은 신한 체크카드를 가지고 있는 분도 이용할 수 있지만 비회원 분들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50만원정도의 소액대출이 필요한 분들도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이지만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기에 고액대출이 필요한분들에게도 도움될만한 상품입니다.

365일 24시간 대출이 가능하며 신청방법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모바일과 PC 모두 신청 가능), 신한카드 앱, 신한 play, ARS 등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소액 대출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한 소액대출 상품을 의미합니다. 보통 1금융권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은 대출한도가 300만원 이하이고, 2금융권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은 대출한도가 500만원 이하 입니다.

마치며

이상 비대면 무직 당일 30만원 대출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리 소액이라고 하여도 무직자나 소득이 증빙되지 않으면 대출 받기가 어려운것은 현실입니다. 

무직자 소액대출이라고 해서 고민 하지 마시고 대출을  먼저 알아보아야 하는곳은  제 1금융권이 먼저입니다. 

급하다고하여 폰테크나 체크카드 요구, 공인인증서 요구와 같이 이런곳은 피해야 하며정식으로 소액대출을 하는 합법적 기업에 상담받아 보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