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 고객센터 | 긴급 | 사고접수 | 긴급출동 | 운전자보험 | 전화번호 | 총정리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오늘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긴급 사고접수 긴급출동 운전자보험 전화번호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과 같은 자동차보험 상품은 자동차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필수적으로 가입을 해야하는 보험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삼성화재-다이렉트-자동차보험

그 중에서도 타인의 피해를 보장하기 위한 상품들이 의무보험으로 설정되어 있는데 이번글을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의 의무보험은 대물배상과 대인배상 1로 각각 2000만원 이상, 1억 5000만원을 가입해야 법적인 의무가 충족됩니다. 

자동차 의무보험의 특징은 보험료를 매달 내는것이 아닌 1년에 1회 일시불로 내야한다는 것입니다. 

암의 보험은 보험사의 약관에 따라서 분할납입이 가능하지만 의무보험은 반드시 일시납으로만 납부가 가능합니다.

자신을 보장하는 임의 보험

앞서 소개드린 의무보험 중 대인배상 1의 보장이 부족할때 임의 보험에서 대인배상 2를 추가로 준비함으로 부족한 부분의 대비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준비하면서 가장 관심을 가질 부분은 자신의 피해를 보장받을 수 있는 적절한 대책이 마련되어 있는가 하는 부분입니다.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상품들은 아니지만 자동차보험의 의무보험을 준비하면서 자신의 손해를 보장하기 위하여 여러가지 임의보험들을 추가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임의보험들을 어떻게 설정하는가에 따라서 자동차보험료 계산이 달라지니 자신의 경제적 여건을 고려하여 설계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상해 특약

자동차상해 특약 보험료는 다소 높은 편이지만 상해 급수나 과실을 따지지 않고 한도 내에서 전액을 보장하며 상품에 따라 휴업 손해나 위자료까지 보장하는 경우도 있어 비교적 넉넉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질적인 손해가 발생하였을때 자기차량손해 특약의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자동차 수리비에 대한 보장으로 차량가격범위 내에서 수리비 일부나 전부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의무상품이기 때문에 마련해야 할 계약 내용에도 의무보장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렇지만 전부를 의무적으로 준비해야 하는건 아니고 일부는 선택적으로 장만해볼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로 인해 일어날 수있는 일을 보장받을 수 있지만 자연재해로 발생된 피해는 보장이 불가능하다는 것도 인지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자연적으로 일어날 수 있을 상황에 대한 준비를 해두시는것이 좋습니다. 만약 이러한 손해를 받게 된다면 최대한 피해를 줄이고보장을 받아볼 수 있는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장만하는 분들 중 보험료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는 분들인 분명히 있으실텐데 매달 납입료를 납입하는 방식이 아니고 1년치를 한꺼번에 처리해야 가입을 진행해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무리되지 않게 납입료를 잘 구성해야 하는데 꼼꼼히 확인하지 않으면 큰 압박을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자동차비교사이트

비교사이트를 통하여 직접 이용해봤더니 각각 다른 혜택을 적용해볼 수 있었고 할인 폭, 한도 등이 전부 다르다는것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납입료에 차이가 있는데 연령대에 맞는 보장을 따로 확인해볼 수 있어서 비교하는것도 수월합니다.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에서는 상담을 신청해볼 수 있는데 전화만으로 해결할 수 있어서 간단히 진행해볼 수 있습니다.

특약과 보장내용이 무엇이 있는지 알 수 있고 역시 다양하게 정보를 볼 수 있기때문에 좋습니다. 

이렇게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설계를 직접해보면 더 많은 항목들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것입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할인혜택

첫번째는 블랙박스 장착 할인입니다. 블랙박스 장착 시 4~6% 할인이 들어가고 추가특약과 긴급출동 보험료는 할인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보험회사가 영상자료 요청 시 자료제출 의무가 있고 할인 받기 위해서는 차량번호와 블랙박스 장착사진을 등록 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첨단안전장치 장착할인입니다. 전방추돌방지, 차선이탈경고장치 장착 시 할인, 내 차에 전방추돌방지 장치, 차선이탈경고장치가 장착되어 있다면 보험가입을 완료한 후 사진을 준비하여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가입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홈페이지에서는 직접 가입이 불가합니다.

마치며

이상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긴급 사고접수 긴급출동 운전자보험 전화번호에 관한 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등과 같은 자동차보험은 1년에 한번씩 가입을 진행해야 하는데 이때 납입료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고 그에 맞게 대비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를 활용하면 보장을 합리적으로 마련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아볼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