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박 장소 추천 서울 | 경기도 | 경남 | 인천 | 부산 | 총정리

차박 장소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박 장소 추천 서울 경기도 경남 인천 부산“에 대해 알아보고 추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들어 다시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캠핑이나 글램핑등등의 인기도 많이 있지만 차박을 하는 사람들도 많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많이 실외로 여행을 가시고 계십니다.

그래서 따로 텐트나 타프니 체어 등등 굳이 캠핑 장비를 사지 않아도 캠핑의 맛을 느끼실 수 있는 차박이 뜨고 있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차박은 아무데서나 못한다는 점이 있습니다. 만약 흔히 알고 계시는 시립, 도립, 국립공원이나 또는 개인 사유지 등에서는차박을 하는것이 불법이기 때문에 차박을 하기 좋은 장소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차박-장소-추천

그럼 지금부터 “차박 장소”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차박 장소 추천

운여해변

첫번째로 추천드릴 차박 장소는 바로 운여해변입니다.

장소는 충청남도 태안군 고남면에 위치해있고 샛별해수욕장과 장삼포해수욕장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최근 운여해변의 아름다운 낙조풍경이 새로운 촬영지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또한 천혜의 절경이 물에 비친 아름다운 반영 사진도 담을 수 있고 밤이 되면 은하수를 감상할 수 있어더욱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곳곳에 차박 캠핑을 하기 좋은 장소들도 많이 있기 때문에인기가 많아서 힐링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문의 및 안내로는 041-670-2543 휴일은 연중무휴이며 주차는 가능이고 더 자세한 내용들을 알고 싶으시다면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번호로 전화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구천동계곡

다음으로 추천드릴 차박 장소는 바로 구천동계곡입니다.

여름철 더울 때 물놀이나 가을 단풍구경을 가고 싶으실 때 추천드리는 차박 장소입니다.

장소는 전북 무주군 설천면 삼공리에 위치해있고 산공기도 많이 맑아서 많이 힐링을 하실 수 있는 차박 장소입니다.

무주글램핑 문의 및 안내로는 010-2784-2023주소는 전북 무주군 설천면 구천동1로 138으로 자세한 문의같은 경우는 전화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안반데기 마을

안반데기-마을

세번째로 추천드릴 차박 장소는 바로 안반데기 마을입니다.

고랭비 배추가 생산되는 무려 해발 1,100m의 고지대 마을로 봄에는 호밀 초원과 여름에는 감자꽃, 가을에는 단풍과 겨울에는 눈 쌓인 풍경이 아름다워서 사계절 내내 항상 방문객들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안반은 떡메로 반죽을 내리칠 때 쓰는 넓은 통나무 받침판을 말하고 데기는 평평한 땅을 말하는데
이 안반데기 마을은 떡메로 떡을 치는 안반처럼 널찍한 지형이 있어서 안반데기라고 불립니다.

날씨가 좋을 때는 밤에 경이로운 은하수와 눈부시게 반짝이는 별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새벽녘에는 골짜기 사이로 태양이 떠오르는 멋진 풍경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및 안내로는 033-655-5119 주소는 강원도 강릉시 왕산면 안반데기길 428으로 자세한 문의같은 경우는 홈페이지 방문이나 공식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몽산포오토캠핑장

다음으로 추천드릴 차박 장소는 몽산포오토캠핑장입니다.

카라반과 캠핑장, 차박 등을 즐기기 좋은 오토캠핑장으로 넓은 백사장이 아름다운 것으로 유명한
몽산포 해수욕장이 앞에 있어서 물놀이와 조개 캐기 체험등등 많은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편의 시설인 화장실, 샤워실과 작은 마트 그리고 식당까지 가깝기 때문에 캠핑을 하는데에 있어서 불편함이 크게 없습니다.

또한 2구역을 이용하신다면 반려동물과 함께 입실을 하실 수 있다는 크나큰 장점까지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문의 및 안내로는 몽산포오토캠핑장 010-5408-6868 주소는 충청남도 태안군 남면 몽산포길 65-24이고 이용시간은 14:00~12:00(익일)이고 이용요금으로는 텐트 1동당(소형 기준)으로 40,000원이고 전기사용 가능자리와 텐트자리 선정은 선착순이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비내섬

다음 차박 추천 장소는 비내섬입니다.캠퍼들 사이에서 엄청 유명한 곳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충북 충주시 양성면 조천리에 위치해있고 갈대밭이 아름답게 펼쳐진 광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무려 99만2000제곱미터 면적으로 무성한 갈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풍경 덕분인지 각종 드라마나 영화 촬영지등으로 인기를 타서 일반인들에게도 잘 알려진 장소입니다.

갈대밭 사이에서 사진을 많이 찍으셔서 힐링하시길 바랍니다.

양양 죽도해변

다음은 여름에 서핑과 캠핑을 즐기실 수 있는 양양 죽도해변입니다. 이 양양 죽도해변은 국내 3대 서핑 스팟 중 하나로 잘 알려진 곳입니다.

죽도인 이유는 바다 앞에 대나무가 자라는 섬이 있기 때문입니다.

서피비치부터 해안선을 따라 많은 서핑 렌탈숍과 편의 시설등이 많이 들어서며 캠핑을 즐기실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서핑을 즐기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운영시간으로는 텐트촌 13:00~12:00, 카라반 15:00~11:00 주소는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 인구중앙길 88이고 바다와 근접한 구역은 경쟁률이 높기 때문에 성수기때는 한 달 정도 먼저 예약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차박 장소 추천 서울 경기도 경남 인천 부산에 대해 알아보고 추천까지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많은 차박 장소가 있는 만큼 잘 살펴보시고 원하시는 곳으로 차박을 가셔서 마음껏 힐링하시길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