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유덕동 요양원 추천 LIST 5곳

서구 유덕동 요양원 추천 LIST 5곳

한국의 수도인 서울에 위치한 유덕동에 있는 요양원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요양원은 고려된 안전한 환경과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거주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곳은 거주자들의 신체적, 정신적 요구를 충족시키는 프로그램과 활동을 꾸준히 제공하여 편안하고 건강한 생활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거주자들이 자유롭게 활동하고 행복한 노후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라파엘노인요양센터소개

라파엘노인요양센터는 광주 서구 내방마을2길 4에 위치한 요양센터로, 방문요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요양보호사의 도움으로 신체활동, 일상생활, 개인활동, 정서를 지원하여 노인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합니다. 운동치료, 식사 도움, 대화 등 맞춤형 서비스로 노인분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도와드립니다. 라파엘노인요양센터에서는 15년간 다양한 어르신을 케어한 경험을 바탕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어르신들과 함께 바쁜 일상에서 휴식을 취하며 안심할 수 있는 곳, 라파엘노인요양센터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해보세요.

imgCaption0

2. 이화요양원소개

이화요양원은 광주 광산구 목련로273번길 7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성으로 모시는 이화요양원은 부모님처럼 소중히 여기며, 가족 여러분들이 가까이에서 뵐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편리한 접근성과 쾌적한 환경 속에서 안락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민건강 보험공단에서 지정된 요양원으로, 등급 없으신 어르신들을 위해 등급 신청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무료 상담 및 문의는 062-955-2230으로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imgCaption0

3. 효드림실버홈소개

효드림 실버홈은 광주 도심 속 위치한 내 집 같은 요양원으로, 인근 병원과의 접근성이 좋아 가족들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곳입니다. 소그룹 집중 케어를 통해 어르신 한분 한분을 세심히 케어하며, 사랑과 정성을 다해 모시고 있습니다. 광주 서구 월산로267번길 26-3에 위치한 효드림 실버홈은 안전하고 따뜻한 환경에서 편안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건강이나 사회적 지원이 필요한 취약한 인구를 돌보고 지원하는 시설로, 의료 서비스 및 간병이 제공됩니다. 노인, 장애인, 질병이 있는 사람 등이 요양원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전문적인 간호사와 보호자가 상주하여 필요한 돌봄을 제공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서 통보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 요양원에서 통보를 받기 위해선 본인의 등록 정보가 최신 상태여야 합니다. 요양원에서는 전화나 이메일 등을 통해 통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Q. 요양원 방문 시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A. 요양원을 방문할 때에는 주민등록증과 건강보험증 등 신분증명서류가 필요합니다. 또한, 의사소견서나 병력 등 의료 관련 서류도 필요할 수 있습니다.

Q. 요양원에서의 치료비 지불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A. 요양원에서의 치료비는 보험사정부담금, 자부담금, 현금 결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지불할 수 있습니다. 요양원 별로 정해진 결제 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