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광교동 요양원 추천 정리 5곳

수원시 영통구 광교동 요양원 추천 정리 5곳

수원시 영통구 광교동에 위치한 요양원을 소개합니다. 이 요양원은 노인분들을 위한 안락하고 편리한 시설을 제공하며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최상의 치료와 간호를 제공합니다. 또한 활기찬 커뮤니티 활동과 맛있는 식사를 통해 입소자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함께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행복한요양원 수원점소개

행복한요양원 수원점은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126 9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심형 대규모 요양원으로, 노인을 위한 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도입한 유닛케어시스템을 통해 안전성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방역과 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외부 출입이 엄격히 통제됩니다. 행복한요양원은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전문 인력이 24시간 상주하여 케어하며, CJ프레시웨이에서 공급받는 건강하고 맛있는 식단을 제공합니다. 어르신들의 특성에 맞춘 프리미엄 케어로,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2. 사회복지전문행정사소개

사회복지전문행정사는 경기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업체로, 장기요양기관(노인요양원)과 관련된 다양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지조사, 재무회계, 업무정지-과징금 행정심판, 장기요양급여비용 환수처분, 인허가, 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동네 사람들 사이에 편리한 서비스로 소중한 노인분들의 안녕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imgCaption0

3. 수담채 실버스테이소개

수담채 실버스테이는 2024년 5월 1일에 110병상으로 개원 예정인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에 위치한 유일한 단독건물 대형 요양원입니다. 수지구에서의 마지막 대형 요양원으로, 어르신들을 위해 섬세한 배려와 안전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건물 내에는 각 층마다 안락한 생활실과 야외 테라스, 옥상 정원이 마련되어 있어 계절을 느끼며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긴급 상황을 대비한 대피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선착순으로 입소 예약을 받고 있으며, 직원 모집과 관련된 문의는 메일 또는 전화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수담채 실버스테이는 직원들의 휴식과 복지를 중시하며, 어르신들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친절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어르신들을 모실 준비가 되어 있으니, 오픈 후에도 안정적인 운영을 약속드립니다.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와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함께하는 모든 이들에게 풍성한 보살핌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mgCaption0

4. 수원상록수재활요양원소개

수원 팔달구 중부대로128번길 49 2층에 위치한 수원상록수재활요양원은 인계동에 위치한 9인 이하 노인공동생활가정으로, 치매, 뇌졸증, 뇌경색, 파킨슨병 등 노인성 질환을 가진 분들을 위한 요양원입니다. 장기요양보험공단에서 인정등급을 받은 어르신들이 입소할 수 있는 공간으로, 언제나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어르신들을 대접합니다. 함께하는 시간이 어르신들에게 힐링이 되길 바라며, 진심으로 돌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이 일상생활에 필요한 간호 및 요양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의료기관과 비슷하지만 주로 일상생활 지원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환자의 상태에 따라 간호사, 간호조무사, 물리치료사 등 다양한 전문가들이 의료 및 요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식사, 거동, 입욕 등 생활의 편의를 제공하여 환자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게 돕습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서 입소 전에 어떤 절차를 밟아야 하나요?

A. 요양원에 입소하기 전에 건강 상태 평가와 신분증 및 보험증 사본 제출 절차가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가족 구성원과의 상담 및 관련 문서 작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Q. 입소 후에는 요양원에서 어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A. 요양원에서는 식사 제공, 의료 서비스, 치료 및 재활 프로그램, 일상 생활 지원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정기적인 건강 상태 점검 및 활동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Q. 요양원에서의 생활비는 어떻게 지불하나요?

A. 요양원 생활비는 입소자 본인의 자금 또는 보험금 등을 활용하여 지불하게 됩니다. 또한 정부 보조금을 받을 수 있는 경우가 있으므로 해당 자격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