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고등동 요양원 추천 TOP 6곳

수원시 팔달구 고등동 요양원 추천 TOP 6곳

서론 수원시 팔달구 고등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지역 사회에서 소중히 여겨지는 시설 중 하나입니다. 이 곳은 고객들에게 안락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여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전문적인 간병 서비스와 첨단 의료 시설을 갖추고 있어 고객들에게 안정적이고 품격 있는 생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사임당요양원소개

사임당요양원은 경기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697번길 17에 위치한 소규모 요양원입니다. 가족 같은 분위기를 제공하여 어르신들이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쾌적하고 편안한 공간과 질 높은 케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어르신들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어르신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사임당요양원을 믿고 편안하게 문의해보세요.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imgCaption0

2. 실버벨스 방문요양센터소개

실버벨스 방문요양센터는 경기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69번길 7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원 소재로 최우수 기관(A등급)으로 선정된 본 센터는 방문간호, 방문요양, 방문목욕, 치매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화서역 환승 주차장 및 아트프라자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지역 사람들을 위한 편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로 모든 이용자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3. 다온요양원소개

다온요양원은 경기 수원시 장안구 장안로30번길 4 3,4,5층에 위치한 따스한 섬김의 보금자리입니다. 믿음과 정직, 사랑과 안전을 바탕으로 모시고 받들며, 건강한 일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효의 고장인 수원에서 약속하는 다온요양원은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편의시설을 제공하여 가족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어르신들의 삶의 질이 향상되도록 최선을 다하며, 모든 직원이 어르신들을 섬기는 정신으로 한결같이 노력하겠습니다.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소중히 여기고, 어르신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날들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mgCaption0

4. 하나재활요양원소개

하나재활요양원은 수원시 팔달구에 위치한 요양원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맞춤재활, 맞춤간호, 맞춤케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르페기구를 활용하여 어르신들의 재활을 돕고 있으며, 최선을 다해 진정한 재활과 휴식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대표번호 1533-1135로 문의해 주세요. 함께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도모하는 하나재활요양원이 되겠습니다.

요양원은 주로 노인이나 장애인을 위한 의료 및 간병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로, 건강 관리, 일상 생활 지원, 치료 및 재활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종류로는 요양병원, 요양보호센터, 주야간보호센터 등이 있습니다. 노인이나 장애인들의 건강과 복지를 지원하는 중요한 시설 중 하나입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무엇을 하는 곳인가요?

A. 요양원은 주로 노인이나 장애인들을 위한 전문적인 시설로, 의료 및 간호 서비스와 생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Q. 어떤 경우에 요양원을 이용해야 하나요?

A. 노인 또는 장애인 분들이 가정에서 수행하기 어려운 일상생활을 지원받고자 할 때 요양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Q. 요양원을 선택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A. 요양원을 선택할 때는 시설의 규모, 직원의 전문성, 환경적 요건, 비용 등을 고려해야 하며, 가족들과 충분한 상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