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론 모바일 대출 | 자격 조건 | 한도 | 금리 | 상환방법 | 총정리

오늘은 웰컴론 모바일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리가 대부분 모르는 시중은행 상품들과 정부지원 상품들이많이 있습니다. 

웰컴론-모바일-대출

어려운 상황이지만 현재보다 더 좋은 조건으로  알아보고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 얻을 수 있을겁니다. 이번글을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웰컴론 단박대출

웰컴론 모바일대출 상품은 무직자 주부들도 이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방문없이 대출이 가능한것이 장점입니다. 

아무래도제 3금융권은 서류나 심사는 까다롭지는 않지만, 대출이자가 상담이 높다는 것이 가계에 부담이 될 요소가 되고, 신용등급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나중에 정말 큰 목돈이 필요할때 제 1금융권에서 융통이 되지 않을 수 있는 요소가 있기 때문입니다.

웰컴론 단박대출 자격조건, 한도

최대한도는 3,000만원까지이며, 다만 소득이 없는 무직자분들이나 가정주부의 경우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한민국의 민법상 내국인이며, 만 20세이상 59세 이하 분들이 대상이 되며, 대학생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인터넷으로 신청을 하실 수도 있고 앱을 깔아서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웰컴론 단박대출 금리, 상환방법

대출금리는 연 23.9% 이내이고 연체금리는 약정금리 +3% 이내 적용을 받습니다. 대출금리는 상담을 받아보시면, 낮아질 수 있으며, 상환방법은 최대 60개월까지 원리금 균등 상환과 만기 일시 상환 두가지가 있습니다. 

만기 일시 상환은 대출기간 동안 이자만 납입하다가 만기 때 원금을 납입하는 방법으로 금액에 따라서 만기때 부담이 될수 있습니다. 

원리금 균등분할은 원금과 이자를 대출기간동안 같이 납입하는 방식으로 만기때까지 납입을 하면, 되는 방식으로 많이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웰컴론 모바일대출

요즘 많은 금융업체들이 모바일 상품을 내놓고 있습니다. 물론 웰컴론 모바일대출의 경우에도 많은 분들이 알아보고 있는 모바일 상품입니다.

6등급이상의 경우에도 또 주부의 경우 직업이 마땅치 않아도 이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무서류 24시간 모바일 자동대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주말 등 영업시간 외에 대출을 받을려면 상담원과 상관없이 인터넷이나 모바일 어플을 통하여자동대출상품을 이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대출 신청만 가능한 것인지 신청 후 입금까지 되는 자동대출 상품인지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불과 몇년전만 하더라도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주말 등 대출을 받으려면 신용카드로 현금서비스를 이용하면 되었습니다. 

이 또한 현재는 단기카드대출상품이라고 불리며 24시간 대출 가능한 상품입니다. 

웰컴론 인터넷단박대출 모바일 휴대폰 대출

시중은행의 대출문턱이 높아지다보니 비금융권에 몰리게 되기 마련입니다. 정식등록된 업체라면 그래도 안심이고, 법정최고 금리를 넘지 않고,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는다면 안심하고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인터넷 뱅킹을 넘어비대면 상품으로 많은 기술이 발전이 되었습니다. 금융상품 중 특히 대출은 무서류, 무방문으로 앱으로 간편하게 실행당일 바로 입금을 받아볼 수 있는 상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단박은 최대한도 300만원이며 웰컴론 상품은 광고도 많이하는 금융상품인데 흔히 말하는 3금융권에 속하는 대부업체입니다. 

본인명의의 휴대폰은 필수이며 소액대출이며 휴대폰만 있으며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보니 한도는 상대적으로 조금 작은 것은 사실입니다.

웰컴론 모바일대출 이용절차

이용절차는 위에서도 알려드렸다시피 모바일이나 온라인에서도 언제든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지 필요한 서류라고 한다면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공인인증서나 담보물의 주인을 확인할 수 있는 확인증 등이 있어야 합니다. 

신청절차를 보면인증서 하나로 신청에서 승인과 최종 입금까지 한번에 다 이루어지기 때문에 진행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결론

이렇게 이번에는 많은 분들이 알아보시는 웰컴론 모바일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간편대출상품이 잘되어 있는 만큼 급한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는 상품인듯합니다. 

비교를 통하여 다양하게 알아보시고 최대한 부담이 없는상품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