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크 학습지 가격 | 구성 | 장단점 | 1달후기 | 연상 | 프로모션 | 총정리

오늘은 윙크 학습지 가격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맘카페를 살펴보면 윙크학습지 무료 체험, 후기를자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윙크-학습지-가격

하지만 정확하게 윙크학습지 가격 얼마인지 나와있지 않아서 이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 비대면 온라인 학습지로 유명한 윙크학습지 가격 및 후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윙크 무료체험학습

윙크 무료 체험학습은 36개월 이상인 4~9세 자녀가 있는 분께 제공되며, 학습기 수령 후 시작일 포함 6일 동안 이용할수 있습니다. 

이때 무료 체험학습 신청 시 선택한 단계에 따라서 한글, 수학, 영어 체험용 학습지가 제공됩니다.

윙크 학습지 1개월 무료

윙크 학습지는 1개월 무료 체험을 제공합니다. 추천드리는 것은 1개월 무료 학습을 꼭 해보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무료 학습 1개월 후 윙크를 반납하려고 하면 배우려는 애들이 반대하는 편이 많습니다.학습이 끝나면 EBS에서 했던역사, 호기심 딱지 등 여러가지 교육적인 동영상을 볼 있는데, 생각해보면 학습 후 볼수 있었던 이 동영상이 재미있어서그런 것 같습니다.

참고로 동영상은  학습이 끝나야만 볼 수 있으며, 학습센터에 전화해서 보지 못하게끔 설정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기능을 몰랐기 때문에 처음부터 차단을 못할것입니다. 윙크를 시작한다면 차단 기능을 키고 시작하시기바랍니다.

윙크학습지 구성

윙크학습지-구성

윙크를 신청하면 곰 같이 생긴 플라스틱 케이스에 테블렛이 들어 있습니다. 케이스에는 스피커 마이크 카메라가 달려있습니다. 그리고 매월 한글, 수학, 영어 책이 택배로 배달이 옵니다.

한글, 수학은 문제 풀기, 게임 그리고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서 즐겁게 학습하며 영어는 작은 책 한권이 매달 오는데, 이야기, 노래, 게임을 하면서 학습합니다. 

또, 알파벳 쓰기 연습을 위한 책을 별도로 제공해 줍니다. 참고로, 각 책의 겉표지 상단에 보면 숫자가 있는데 윙크기기에 보여주면 숫자를 인식해서 해당 페이지에 대한 학습 내용이 자동적으로 나옵니다. 

윙크 학습지 가격

한달에 약 10만원 정도(1년 약정 기준)입니다. 국영수 3과목에 다양한 컨텐츠 무제한 제공 등 10만원이면 저렴하다는 생각 입니다. 

단, 중간에 해약하게 되면 위약금이 발생하오니 신중하게 선택 바랍니다. 안타깝게도 추천인 할인과 같은 서비스는 없는걸로 보여집니다.

윙크학습지 선정이유

4살에는 대부분 윙크학습지를 합니다. 신나게 놀면서 공부하는 것으로 생각해서 진지하게 국영수 공부를 시키고 싶으신부모님들이 계실겁니다. 

그래서 구몬학습지, 윙크 학습지 고민을 많이 할것입니다. 대부분 애들이 워낙 유튜브를 좋아하고, 1개월 무료학습을 할 떄는 공부를 열심히 하기에 수월히 시작할 수 있을것입니다.

윙크학습지 경과 과정

후기 예시를 하나 말씀드리면  1년 동안 아이가 기기를 통한 학습은 빠지지 않고 열심히 했습니다.그 이유는 매일 정해진시간에 윙크 기기가 노래 알림이 와서 학습 시간을 알려주기 때문입니다. 

또한, 출석 체크를 통해서 열심히 한 친구들에게는 한달에 한번씩 선물을 줍니다. 사탕, 메모지, 밴드, 마스크 등의 선물이 있습니다.

하지만, 매달 오는 국영수 책은 4개월 까지는 잘풀어나가나, 나머지는 집중력이 흐트러져 8개월정도가 지나면 아무것도안하여 쌓인 책들이 수두룩 할것입니다. 

시간나면 윙크 기기없이 부모님들이 아이에게 맞추어 풀어도 되니 너무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책을 안풀어서 공부를 많이 안한것 처럼 보일 수 있지만 동영상을 통해서 국영수의 기초를 많이 배웠을 것입니다.

윙크학습지 장단점

저렴한 가격으로 국영수 공부를 할 수 있으며 기기에서 설명이 나오기 때문에 부모님이 편할 수 있습니다. 또 아이가 원하는 시간에 공부할 수 있고 학습 후 EBS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윙크학습지 단점

부모가 상대적으로 편할 것 같지만, 더 신경 써줘야 합니다. 특히 책 공부 할 때 노력이 더 필요하게 됩니다. 

학습 동영상말고, EBS 동영상에 빠질 수 있습니다. 중간 해약시 위약금이 있고 약 1년간 대략 120만원을 투자해야 된다고 생각해야합니다 아이가 동영상 학습에 익숙해야 아웃풋이 나올 수 있게 됩니다.

윙크학습지 한달 후기

한달후기를 말씀드리면 대부분은 유료신청뒤 어느덧 한 달 정도가 지나면 윙크 학습과 화상수업은 하루도 거르지 않고꾸준히 해왔는데 8월 초에 약간 흐트러지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시간이 지날 수록 부모님들께서 아이에대한 독려가 꼭 필요할 시기라고 합니다. 

와이파이가 잡히는 시골에서도 윙크학습지를 진행할 수가 있으며  앉아 밥먹으면서도 열심히 보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합니다.

낮에 화상수업은 물론 공기좋은 시골에서도 물놀이도 즐기고, 저녁에 학습 놀이와 동영상 시청도 거르지 않고 하며 윙크단말기를 챙겨서 놓치지않고 진행할 수 있으며 특별히 후기라기 보다는 휴가 중에도 아이가 챙겨보고 좋아하는 모습을보니 뿌듯해 한다는 부모님들의 평이 많습니다.

윙크학습지 다양한 콘텐츠

처음에 체험을 했을 때 이 부분이 정말 마음에 들어합니다. 동화, 동요, 영어 애니, 배경지식, 윙크 학습 놀이터, 신나는 애니라는 카테고리로 나누어져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오늘의 학습을 끝내야만 영상을 볼 수 있어 아이들이 더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영상 보기 시간 설정도 가능하기 때문에 영상 보는 시간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수학이 야호, 한글이 야호 등 유명한 야호 시리즈도 다 있고, 다양한 수학동화, 과학동화 EBS에서 방영되는 유익한 지식영상들이 들어 있습니다. 

갈수록 콘텐츠는 업데이트되어 아이가 새로운 콘텐츠를 지루함 없이 볼 수 있습니다. 시간을 정해놓고 잘 활용한다면 아이의 지식을 넓히는데 도움이 될 것같습니다.

윙크 학습지 부모제어기능

윙크 학부모라는 어플이 있습니다.  이 어플을 통해서 아이는 윙크 학습기로 엄마는 핸드폰으로 영상 통화가 가능합니다. 

재미로도 할 수 있고, 부모가 함께 있지 않은 상황에서 아이는 핸드폰 없이도 영상통화가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윙크 학부모라는 어플을 통해서 학습 제어가 가능합니다. 부모가 보여주고 싶지 않은 콘텐츠는 보이지 않게 설정이 가능하고 학습기 사용 시간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제어 기능이 있습니다. 

윙크학습지 초등대비 콘텐츠 

이제 아이가 7세가 되면 엄마들은 학교 갈 준비에 마음에 조급해지는것이 부모님입니다. 어떤 부모들은 미리 1학년 교과서를 사서 예습시켜 보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윙크 7세 과정에는 초등 준비 학습 이 있습니다. 1학년 국어 교과서를 영상으로 익히고  읽어 볼 수 있고, 1학년 때 배우는 수학 개념을 재미있는 영상을 통해 배울 수 있습니다.

아이에게 맞추어 영상을 고를 수 있기에 볼 집중력이 되지 않은 아이라면 급하게 시작하지 않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하반기가 되면 1학년을 준비해야하는 아이라면 조금씩 시도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윙크학습지 연산

다들 7세연산 어떻게 준비하고 계십니까? 보통의 연산을 시작하는 아이는 6세에 윙크를 시작하여 현재 수준별 윙크스쿨로 매일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는 스케줄링에 맞게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간다고 합니다.

1년 넘게 윙크수학을 해보니 연산뿐 아니라 수학의 6대 영역인  수, 도형, 분류, 비교, 규칙, 공간을 고르게 다루고 있어 좋습니다.

우리 아이가 어떤 영역에 강하고 어떤 영역이 부족한지 파악하기도 쉽고, 여러 형태로 지루하지 않게 복습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어 엄마도 아이도 부담 없이 윙크학습을 꾸준히 이어 오기 좋은것 같습니다.

윙크학습지 프로모션

윙크는 친구 추천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내가 소개한 친구가 체험만 해도 선물을 주고, 만약 학습을 결정하게 되면 친구가 계약 2 차월에 양쪽 모두 할인해주기도 합니다. 

비초베베가 워낙 윙크로 효과를 보고 있어서 주변에서 많이 물어볼 수있습니다어떤 분들은 약정의 가장 단점인 위약금 때문에 학습을 안 하겠다고 하기도 하지만 어른도 매일 무언가 꾸준히하기 힘든 만큼 어린 우리 아이들일수록 학습습관이 잡힐 때 까지는 부모님의 관심이 필요한 건 사실인것 같습니다. 

만약우리 아이는 2년 동안 꾸준히 못할 거 같다라고 생각하신다면 약정기간을 상담할 때 조율하실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결론

이상 윙크 학습지 가격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윙크학습지는 화상코칭을 하는 ‘윙크선생님’ 외에도 엄마표 회원들의학습컨설팅을 돕는 ‘윙크플래너’를 지원하며 학부모들의 육아, 교육 고민 해소를 위해 노력 중에 있습니다.

4~6세는 놀이 공부 윙크학습, 7세~9세는 실력 공부 윙크스쿨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니 필요한 학습이 있다면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