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저렴한곳 | 가능한곳 |총정리

무직자 대출 저렴한곳

이번 글에서는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을 주제로 이야기해보면서 여러가지 정보들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직자는 대출이 불가능 할 것 같지만, 생각보다 많은 상품들을 은행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1금융권과 2금융권 중 적합한 조건을 찾아보시는 것이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축은행-무직자-대출

이번 글에서는 1금융권과 2금융권 중 2금융권에 속하는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상품들만 따로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정보는짧은 시간을 투자하셔서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 정리

참신한500

참신한500은 이름 그대로 신한은행에서 판매 중인 무직자 대출 상품입니다. 

참신한500의 대출 대상은 당연히 만 19세 이상이면서 대학생, 대학원생은 제외되고, NICE 개인신용평점이 590점, 8등급 이상인 고객과 NICE 신용정보사 추정소득이 연 1,200만원 이상인 고객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0만 원에서 최대 500만 원이고, 대출 금리는 최저 연 11.9%에서 최고 연 19.9%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소 1년부터 최대 5년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조금 더 설명해드리자면 매월 원금과 이자를 동시에 상환하는 방법입니다.

참신한500은 중도상환수수료 부담을 하는 상품입니다. 

따라서 대출만기 이전에 대출 원금을 전부나 일부를 상환할 경우에는 최대 1%의 수수료를 부담하게 됩니다. 

참고로 이 수수료율은 상환금액 및 대출기간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참신한500 신청 방법은 신한저축은행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하시거나, 전화 상담을 통해서 하시면 됩니다.

하나저축은행 무직자대출 하나이지론

하나저축은행에서 판매하는 무직자 대출 상품인 하나이지론은 만 23세 이상이면서 대출 신청일 기준으로 현재 추정소득 산출 가능자이면서 연 소득이 1,200만 원 이상이어야 하고, NICE 개인신용평점이 686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하나이지론의 대출 한도는 최소 300만 원 부터 최대 500만 원 까지이며, 대출 금리는 최저 연 13.5%부터 시작해서 최고 연 19.49%입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이며, 상환 방법은 만기일시상환이나, 대출 연장 시에는 심사 결과에 따라서 원리금균등상환으로 바뀔 수도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만 20세 이상 내국인이면서 직업과 소득에 관계 없이 NICE 개인신용평점이 361점 이상이신 분들은 누구나 이용하실 수있습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의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 원이며, 대출 금리는 최저 연 6.9%부터 시작해서 최고 연 16.5%입니다. 대출 기간은 12개월부터 시작해서 36개월까지 이며, 대출 금액에 따라 대출 기간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균등상환 또는 원금균등상환 방식입니다.

핀크 똑똑대출

핀크 똑똑대출은 스마트저축은행에서 판매하는 대출 상품으로, 핀크와 제휴하여 판매를 하고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핀크 똑똑대출의 대출 자격 조건은 만 19세 이상이면서 NICE 신용점수가 601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대출 한도는 50만 원 부터 시작해서 300만 원까지이며, 대출 금리는 연 11.26%부터 시작해서 최고 연 17.66%까지 입니다. 대출 기간은 1년부터 5년까지이며, 상환 방법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입니다.

페퍼스비상금대출 

페퍼스비상금대출은 NICE 신용점수 기준으로 350점 이상이면서, 추정소득을 증빙 할 수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100만 원부터 500만 원 까지이며, 대출 금리는 연 6.9%부터 시작해서 최대 19.9%까지 입니다. 대출 기간은 3년이며, 상환 방법은 거치식 원리금균등상환 방식입니다.

주부OK론

주부OK론은 OK저축은행에서 판매하는 무직자 대출 상품입니다. 특히 그 무직자분들 중에서도 주부들만을 위한 전용 대출상품입니다.

 이 주부OK론은 만 30세 이상이면서 NICE 점수가 351점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10만 원 부터 500만 원 까지이며, 대출 금리는 연 17.7%부터 시작해서 19.99%까지 입니다. 

대출 기간은 12개월(1년)부터 60개월(5년)까지이며, 상환 방법은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상환, 원금균등상환 세 가지입니다.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은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당행의 개인신용평가 심사 기준을 충족하며 KCB 개인신용평점이 475점 이상이신 분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300만 원이며, 50만 원 단위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8.9%에서 최고 연 19.4%입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이지만 최장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고, 상환 방법은 만기일시상환이며 마이너스 통장 방식입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을 주제로 이야기해보면서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을 총 7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이 외에도 많은 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도 있으며, 저축은행이 아니더라도 대체재가 있으니 그 점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무튼 이 글이 무직자 분들이나 관련 정보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가능한곳을 주제로 작성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