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 종로 요양원 추천 장소 3곳

종로구 종로 요양원 추천 장소 3곳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들을 위해 필수적인 시설로, 종로구 종로에 위치한 요양원은 고려할 만한 선택지입니다. 이 요양원은 전문 의료진과 첨단 시설을 갖추고 있어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교육 프로그램과 다양한 활동을 통해 환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촉진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종로구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에게 이 요양원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님프만 동대문고흥침구점소개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에 위치한 님프만 동대문고흥침구는 동대문종합시장 A동 1층 1121호에 위치한 혼수전문도매상가입니다. 고흥침구는 게스트하우스침구, 모텔, 펜션, 호텔식 침구류, 기숙사 이불, 요양원 등 다양한 숙박업 이불을 직접 제작하고 있습니다. 45년 전통의 원단 전문상가와 100여 개의 혼수전문점이 입점하는 동대문종합시장 내에서 원단과 제품을 직접 생산하여 질 좋은 제품을 가장 저렴한 가격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흥침구는 이불과 혼수이불 전문도매 상가로 소매 상 업소입니다. 동대문역 1, 4호선 9번 출구에서 하차하면 전화주시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 이용 시 주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문의전화는 02-2265-2481, 010-5309-1858입니다.

imgCaption0

2. 성북힐병설데이케어소개

성북힐병설데이케어는 서울 성북구 성북로31가길에 위치한 노인장기요양보험인증기관입니다. 이곳은 성북구의 맑고 좋은 공기를 마시며 요양을 즐기고 센터 이용을 같이 할 수 있는 어르신들의 맘 편한 시설로 주변 이웃들에게 소중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함께 어르신들을 위한 편안하고 따뜻한 공간을 만들어갑니다.

imgCaption0

3. 성신노인요양원소개

성신노인요양원은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13나길 112에 위치해 있습니다. 쾌적한 환경과 24시간 요양보호사 1급 자격증 소지자들이 부모님을 돌봐주는 안정적인 시설입니다. 깨끗한 가정식 구조의 노인전문요양원으로 성북구를 대표합니다. 부모님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곳으로, 성북구 주민들에게 좋은 안내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문의는 02-929-8538로 연락주세요.

요양원은 건강이나 사회 서비스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시설로, 의료관리, 간호, 재활 및 식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로 노인, 장애인 또는 만성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이 이용하며,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적절한 돌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버타운이나 요양병원 등의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을 위한 의료, 간호, 재활 및 식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어떻게 요양원을 선택해야 하나요?

A. 요양원을 선택할 때에는 시설의 규모, 인력 현황, 프로그램 및 서비스 종류를 고려해야 합니다.

Q. 요양원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은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A. 요양원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은 의료 및 간호 서비스, 식사 제공,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및 커뮤니티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