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신당동 요양원 추천 리스트 7곳

중구 신당동 요양원 추천 리스트 7곳

신당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주변 지역 주민들에게 소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이다. 요양원은 고령자 및 장애인들의 건강과 복지를 책임지며, 전문적인 간병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요양원은 안전하고 편리한 환경 속에서 따뜻한 보살핌을 제공하여 주변 이웃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한빛간병인소개

한빛간병인은 서울 중구 창경궁로 18-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소 1년 이상 간병인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한빛간병인은 고객의 치료에 도움이 되는 인력을 파견하여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회사입니다. 서울/경기도의 요양원이나 자택, 병원 어디에서든 상담이 가능하니 언제든 전화 상담을 통해 고품격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전문 간병 교육을 받은 간병사가 24시간 간병 서비스를 제공하며, 입주간병은 거주지에서 편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24시간 거주하면서 일상 생활과 건강을 케어해 드립니다. 다양한 상황에 맞춰 필요한 간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mgCaption0

2. 수석데이케어센터소개

수석데이케어센터는 서울 종로구 지봉로 82 2층에 위치한 데이케어센터로, 어르신들께서 하루 최대 8~10시간까지 돌봄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노녅케어의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어르신 유치원으로 송영부터 모셔다 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회복지사들과 요양보호사분들이 함께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인지활동, 정서활동, 신체활동, 식사제공, 투약 등을 지원합니다. 어르신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만족을 드리는 수석데이케어센터가 되겠습니다.

imgCaption0

3. 칠성침구소개

칠성침구는 동대문 종합시장 A동 1층에 위치한 40년 전통의 업체로, 호텔, 모텔, 연수원, 병원, 게스트하우스, 글램핑장, 산후조리원 등 다양한 업체를 위한 침구세트 및 커튼을 맞춤 제작하고 있습니다. 매장 방문 시에는 미리 전화로 방문 예약을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과 제품 소개를 해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지방 출장도 가능하며, 항상 고품질의 제품으로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칠성침구를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mgCaption0

4. 님프만 동대문고흥침구점소개

님프만 동대문고흥침구점은 동대문종합시장 A동 1층 1121호에 위치한 혼수전문도매상가입니다. 고흥침구는 게스트하우스침구부터 요양원까지 다양한 숙박업종의 이불을 직접 제작하여 45년 전통의 원단전문상가와 혼수전문점이 입점한 동대문종합시장에서 안정적인 품질과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동대문역 1,4호선 9번 출구에서 하차한 후 바로 전화를 주시면 안내해 드립니다. 또한, 차량 이용 시 주차도 가능하니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는 02-2265-2481 또는 010-5309-1858로 연락 주세요.

imgCaption0

5. 스마일간병인소개

서울 중구 퇴계로 235에 위치한 스마일간병인은 주말상관없이 언제든 편하신 시간대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빠른 쾌차를 진심으로 응원하며, 병원 간병은 4인실/8인실 뿐만 아니라 1인실, 2인실도 가능합니다. 병원, 자택, 요양원 등에서 치료에 도움이 되는 인력을 파견하여 고객클레임이 없는 신뢰있는 회사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스마일간병인은 동네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언제든지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imgCaption0

6. 스카이간병인소개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에 위치한 스카이간병인은 최소 1년 이상 간병인 전문 인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병원, 자택, 요양원 등 다양한 장소에서 고객들의 치료에 도움이 되는 인력을 파견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카이간병인은 고객들의 요구를 세심히 듣고 최선을 다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언제나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함께하면 더 나은 회복을 위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양원은 주로 노인이나 특별한 요양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시설로, 통원치료, 일주일에 몇 번씩 방문하는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식사, 생활 지원, 의료 서비스 등을 제공하여 거주자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일상생활을 유지할 수 있게 돕습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무엇을 제공하나요?

A.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들에게 전문적인 간병 서비스와 의료관리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