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버전 Setup 파일 다운로드 하기

카카오톡 PC버전 Setup 파일 다운로드 하기

카카오톡 다운로드 카카오톡을 다운로드하려면 아래의 단계를 따라주세요. 스마트폰의 앱 스토어를 엽니다. 검색 창에 카카오톡을 입력합니다. 검색 결과에서 카카오톡 앱을 찾아 클릭합니다. 앱 정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선택해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홈 디스플레이 아니면 앱 메뉴에서 카카오톡 아이콘을 찾아 실행합니다. 거의 모든 카카오톡 앱은 받으셨을 텐데 PC버전이 헷갈릴 수 있으니 아래서 다운로드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위 링크를 누르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으로 접속되지만 다운로드 눌러서 Windows나 macOS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자신의 컴퓨터 환경에 맞게 설치하시면 됩니다.


imgCaption0
간편한 사용

간편한 사용

카카오톡 PC버전은 사용자들이 손쉽게 쪽지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여러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평범하게 PC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스마트폰에서 쪽지를 확인하거나 전송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PC버전을 사용하면 키보드와 마우스를 이용하여 빠르고 쉽게 쪽지를 기술하고 전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PC 화면의 크기와 해상도를 활용하여 대화 내용을 더욱 보기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기능과 확장성

카카오톡 PC버전은 스마트폰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PC에서도 채팅방 안 안 만들기, 사진 및 동영상 전송 등 여러가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PC버전에서는 스티커, 이모티콘, 테마 등 추가적인 증가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자신만의 개성 있는 채팅방을 꾸밀 수 있으며, 더욱 간편한 채팅 자연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사용방법

c로 카톡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집 뿐만아니라 회사,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도 사용할 일이 많은데요. 쓰는 건 좋지만 보안이 조금 걱정되기도 합니다. 잠깐 자리를 비우거나 할 때는 잠금모드를 활성화시켜 주는 게 좋은데요. 카카오톡 창에서 CTRLLLOOK 락 버튼을 누르시면 잠금모두를 활성화시키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윈도 잠금 윈도키L을 눌러서 윈도 창을 잠그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을 보시면 좌측 상단부터 하단까지 여러가지 설정 버튼을 보실 수가 있는데요. 점 3개 더보기 버튼을 제외한 나머지 버튼을 어떠한 방식으로 활용하면 좋은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이스톡 페이스톡 라이브톡

채팅뿐만 아니라 실시간으로 음성영상 통화가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친구들과의 채팅방에서 실시간 라이브도 가능하니 여러 방식으로 나의 일상 생활을 공유해보세요. 최근에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가 많기 때문에 보이스톡이나 실시간 영상채팅을 이용하는데 크게 부담이 없습니다. 이제, 프로필에서 나를 표현하고 소통해 보세요. 여러가지 프로필 표현 도구들로 나를 표현하고, 친구의 프로필에도 공감을 선택해 마음을 전달 해 보세요. 또한 멜론 계정과 연동하여 내 프로필에 최신 노래가 흘러나오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채팅방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후 주의사항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후 주의사항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에는 자동로그인 기능이 있습니다. 최초로그인 한 번이면 이후에는 자동으로 로그인되는 간편한 기능이지만 나만의 기기가 아닌 PC방, 도서관 등 공공컴퓨터에 다운로드 받을시 개인정보의 유출위험 있으므로 로그인할 때 실행시자동로그인 버튼을 꼭 해제해 주세요 지금까지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정말쉬운 설치방법에 에 대하여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러분 모두 쉽고 간단하게 설치하셔서 카카오톡 PC버전 컴퓨터 사용중에도 손쉽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간편한 사용

카카오톡 PC버전은 사용자들이 손쉽게 쪽지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여러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러가지 기능과 확장성

카카오톡 PC버전은 스마트폰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사용방법

c로 카톡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집 뿐만아니라 회사,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도 사용할 일이 많은데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