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에 좋은 샴푸

안녕하세요. 오늘은 탈모에 좋은 샴푸에 대한 많은 정보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20대에서 30대의 젊은 층에서 탈모로 인해 고민이 많으신 분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서 탈모 샴푸의 시장이 점점 커지고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입니다.

옛날에는 탈모의 해결법으로 가발이나 모발이식을 하시는 추세였지만
요즘은 탈모 샴푸를 사용하여 탈모증상을 완화하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탈모샴푸도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좋은 샴푸를 사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어떤 탈모샴푸를 구매해야 할 지 망설이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탈모에 좋은 샴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탈모 샴푸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은 이 글을 읽으시면 후에 탈모 샴푸를 구매하실때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지금부터 탈모에 좋은 샴푸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탈모에 좋은 샴푸

탈모의 원인
우선 탈모의 원인에 대해 설명을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현대 의학과 생물학에서 탈모를 완벽하게 설명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래도 원인을 뽑자면 유전적 요인과 비유전적 요인, 그리고 환경적 요인으로 나누어집니다.
스트레스, 계절이나 고혈압, 당뇨병 같은 대부분 흔한 만성질환도 탈모에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잦은 샴푸 사용으로 인한 모근의 약화도 원인으로 지적되어 노푸 유행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보통적으로 유전적 요인과 비유전적 요인, 그리고 환경적 요인으로 나눕니다.
또한 남성형 탈모와 여성형 탈모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우선 유전적 탈모에 대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주요한 원인으로는 유전과 DHT로 대부분 이 두 가지 원인이 동시에 작용을 하면 탈모 증상이 발현됩니다.
특이점으로는 남성 또는 테스토스테론을 많이 투약받는 여성에게 자주 나타납니다.

대부분 흔히 말하는 탈모 유전자는 DHT와 모낭세포의 특정부분을 결합하게 만들어서 탈모를 유발하게 만드는 유전자를 말합니다.
특징으로는 부계와 모계 모두 유전이 될 수 있고 탈모 유전자가 완전히 발현되지 않는 경우도 존재합니다.

비유전적 탈모로는 유전 외 원인을 없애면 머리카락이 다시 자랍니다.
심한 스트레스와 두피 자극요소, 임신과 출산, 지루성 두피염, 암, 당뇨, 영양실조등이 원인입니다.

탈모 샴푸의 장점과 효과
다음은 탈모 샴푸의 장점과 효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탈모 샴푸는 기본 다른 샴푸와 마찬가지로 두피 세정 효과가 있습니다.
두피의 비듬, 각질, 먼지와 피지등을 제거하여 두피의 환경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탈모의 완화에 효과가 있습니다.
탈모 진행 속도를 늦추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단점으로는 환경적 요인과 비유전적 요인으로 인한 후천적 탈모에 효과가 있고
유전적 요인으로 인한 탈모에는 비교적 효과가 없다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지루성 두피염같은 질병을 완화 시키거나 해결할 수 있습니다.
두피의 이물질등을 제거하여 두피의 환경을 깨끗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탈모에 좋은 샴푸
다음은 탈모에 좋은 샴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TS 샴푸에 대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많은 연예인들이 광고를 한 제품인만큼 많이들 잘 아시는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TS 샴푸의 특징은 머리카락에 효과가 있는 4가지 주성분은 바이오톤,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치리온, 그리고 판테놀등이 함유되어있고
또한 소엽잎, 녹차, 천궁뿔, 어성초, 자소엽등 32여 가지 자연유래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 호장근추출물의 특허성분을 사용해서 탈모 관리에 아주 효과적입니다.

TS 샴푸는 머리카락이 가늘어지고 힘이 없는 분, 모발이 탄력이 없고 자주 끊어지는 분,
모발에 윤기가 없는 분, 염색과 펌을 자주 하시는 분, 항상 탈모가 걱정되시는 분, 두피와 모발에 기름기가 많이 생기는 분이
사용하시면 좋은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닥터포헤어 폴리젠 플러스 샴푸( Dr.FORHAIR Folligen plus)에 대해 설명을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닥터포헤어 폴리젠 플러스 샴푸의 특징으로는 바이오틴, 사발팜 열매 추출물등을 폴리젠 콤플렉스 구조로 만들어서
두피 흡수율을 높여 두피 관리와 볼륨 케어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2천만개가 넘는 제품이 팔렸고 많은 탈모샴푸에서 1위를 달성한 제품입니다.
또 세계적인 독일 연구소 모발 개선 분석 실험인 TrichoScan을 완료했고 두피와 모발 개선에 긍정적인 효과가 확인된 제품입니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모발 빠짐 67.4% 완화 효과를 확인한 제품입니다.

다음은 쿤달 카페인 탈모샴푸에 대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이 쿤달 카페인 탈모샴푸의 특징으로는 8가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두피 피지, 각질 개선, 두피 진정 효과,
모발 탄력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모발 뿌리 볼륨이 5.25% 개선되는 것이 확인이 됐고 체리블라썸, 화이트머스크, 코튼블루, 블랙체리등
엄청 많은 향기를 선택하실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글을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탈모에 좋은 샴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탈모로 인해서 탈모에 좋은 샴푸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이 이 글을 읽으시고 꼭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