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운정1동 요양원 추천 리스트 7곳

파주시 운정1동 요양원 추천 리스트 7곳

파주시 운정1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노인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요양원은 전용 휴양실을 비롯한 청결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여 입주자들이 안락하게 머물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전문 간호사와 치료사들이 상주하여, 신체적 및 정신적 건강을 지원하며, 온전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여기서 머무르는 노인들은 자신의 삶을 소중히 여기며 안정과 평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운정너싱홈소개

경기 파주시에 위치한 운정너싱홈은 서울 유명종합병원 수술실 수간호사 경력의 간호사가 운영하는 재활전문요양원으로, 어르신의 인지, 신체 상태에 맞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질병 상태 악화 방지를 위한 간호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병원에서 받았던 전문적인 간호 경험을 토대로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배려와 전문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위해 운정너싱홈을 찾아보세요.

imgCaption0

2. 순수요양원소개

순수요양원은 경기 파주시 경의로 1108 월드타워세븐빌딩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사랑과 감사의 마음으로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호자들의 강력한 추천을 받고 있는 순수요양원은 전화 상담을 통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어르신들을 위한 안락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여 편안한 일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화 상담을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니, 언제든지 상담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순수요양원은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보금자리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imgCaption0

3. 운정어르신주야간보호센터소개

“운정어르신주야간보호센터는 경기 파주시 청암로17번길 67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에게 넓고 쾌적한 생활환경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행복한 노후를 돕고자 합니다. 음악치료, 물리치료, 웃음치료, 심리상담치료, 명상/단전 호흡, 재활검도, 레크리에이션, 실버요가, 미술치료, 인지활동, 사회적응훈련 등 노인성질환에 특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생활실, 물리치료실, 침실, 간호처치실, 프로그램실, 실내공원, 목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운정어르신주야간보호센터가 당신의 소중한 어르신의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imgCaption0

4. 파주프라임요양원소개

파주프라임요양원은 경기 파주시 청암로17번길 67 엠디프라자 6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부모님을 요양원에 모시는 것이 마음에 걸린다면, 어르신들의 평안한 공간을 제공하는 파주프라임요양원을 알려드립니다. 요양원은 든든한 사회복지사, 다정한 요양보호사, 섬세한 간호사가 함께하여 24시간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함께하는 멋진 친구들과 즐거운 일상을 보낼 수 있으며, 부모를 섬기는 소중한 인연을 만들어갑니다. 파주프라임요양원은 또 다른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는 곳입니다.

imgCaption0

5. 그린요양원소개

파주 그린요양원은 경기 파주시 중앙로에 위치한 행복하고 건강한 요양원입니다. 어르신들을 내 가족과 같이 생각하는 마음으로 정성껏 모시며, 재활을 전문으로 건강을 우선시합니다. 영양있고 균형있는 식단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매일을 보내며, 어르신들이 즐겁고 행복한 일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동네 사람들에게 소중한 어르신들을 위한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요양원으로 소개합니다.

요양원은 기존에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곳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만으로는 스스로의 일상생활을 유지하기 어려운 노인이나 장애인 등을 위해 전문적인 간호 및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요양원은 일상생활 지원, 의료 서비스, 레크리에이션, 식사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거주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도모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의 주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A. 요양원의 주요 서비스는 의료, 간호, 식사 및 보호, 재활 및 사회 서비스 등을 포함합니다.

Q. 요양원에서 거주하는 이들에게 제공되는 활동은 무엇인가요?

A. 요양원에서 거주하는 이들은 신체적 활동, 정서적 지원, 사회적 상호작용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Q. 요양원에서의 거주 자격 요건은 무엇인가요?

A. 요양원에서 거주 자격을 갖추려면 일정한 건강 상태 및 도움이 필요한 상황 등의 요건이 충족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