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릭스패트롤 넷플릭스 주간 순위 홈페이지 인기 디즈니 영화 OTT순위 검색 방법

플릭스패트롤 넷플릭스 주간 순위 홈페이지 인기 디즈니 영화 OTT순위 검색 방법

현재 넷플릭스 드라마 사냥개들이 뜨거운 관심과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 시청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입니다. 얼마나 뜨거운 열기를 포함한 반응을 보이는지 대표적으로 미국과 일본 반응을 포함하여 해외 반응에 대하여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사냥개들이 공개 6일 만에 전 세계 넷플릭스 드라마 차트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넷플릭스에서 한국 오리지널 드라마가 이 같은 정점에 도달한 것은 오징어게임, 지옥, 지금 우리 학교는, 더 글로리 이후로 다섯 번째입니다.

한국 드라마는 넷플릭스가 시청 시간을 기준으로 게시하는 주간 차트인 비영어권 순위를 지속해서 석권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Netflix 드라마의 일일 차트 1위는 일반적으로 글로벌 히트작에 해당하는 깜짝 놀랄만한 성과입니다.


imgCaption0
3위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3위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감독 제임스 맨골드 출연목소리 해리슨 포드, 피비 월러브리지, 안토니오 반데라스, 존 라이스 데이비스, 매즈 미켈슨 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개봉일 2023년 6월 28일 칸 영화제에서 상영 후에 비평가들의 반응이 아주 좋지 않다는 소식은 들었습니다. 하지만 모두가 말하듯이 최근 동안 영화 비평가들 평은 그다지 확실한 게 못되죠. 특히 PC나 여성 서사 어쩌구 하는 관점들이 들어가는 순간 그냥 걸러야 하는 평론이 됩니다.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도 여주인공의 역할에 에 대하여 비판들이 나오는 모양인데 이래서는 평론가들 평은 전혀 신뢰할 수가 없죠. 원래부터 엄청 좋아하는 시리즈이기도 하고 평론가들이 뭐라고 떠들든 극장에 가서 직접 확인하는 게 정답인 거 같습니다.

영화 비영어권

스페인의 로맨틱 청년기 영화 Through My Window Across the Sea 스루 마이 윈도 우리 사이의 바다가 1위에 오른 가운데, 튀르키매너 로맨틱 코미디 신작 영화 Make Me Believe 메이크 미 빌리브와 남아공의 신작 액션 어드벤처 영화 iNumber Number Jozi Gold 이넘버 넘버 요하네스버그의 황금이 순위에 올랐습니다.

로스트아크에 첫 클래스로 권하는 직업

로스트아크 부캐릭터가 아니라 첫 캐릭터로 입문하는 경우 고려할 부분으로 개인적으로는 체방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뉴비 입장에서는 체방이 낮은 건슬링어, 데빌헌터, 리퍼, 아르카나와 같은 직업들은 컨트롤을 요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딜이 강하다는 혜택이 있기는 하지만, 그렇게 되기까지 레이드를 도전하면서 패턴에 익숙해지는 과정이 필요한데요. 첫 캐릭터로 난이도가 높은 캐릭터의 공통점은 체방이 낮다는 점입니다.

체방계수에 대한 글은 에서 별도로 정리하였습니다. 부 캐릭터 및 본 캐릭터로 가성비 좋은 캐릭터를 찾으신다면 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딜 사이클을 어느 정도 알고 있어야 효율이 높은 ”기공사”도 첫 캐릭터로는 어려운 클래스입니다.

1위 스즈메의 문단속

감독 신카이 마코토 출연목소리 하라 나노카, 마츠무라 호쿠토, 후카츠 에리, 소메타니 쇼타 배급사 주쇼박스 개봉일 2023년 3월 8일 사실을 말하자면 100 저의 취향대로의 순위는 1위가 이니셰린의 밴시, 2위가 똑똑똑입니다. 하지만 저는 기대작 글을 당연히 저의 주관적인 기준으로 쓰지만 1위 연극에 한해서만은 무조건적으로 제 취향만을 밀어붙이기가 망설여집니다. 역시 어느 정도는 대중적인 선호를 고려하게 되지만 M. 나이트 샤말란과 마틴 맥도나의 영화는 분명히 대중성은 떨어지니까요. 하지만 대외비나 샤잠을 1위로 올리기는 뭔가 애매한데 때마침 일본 애니메이션인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2023년 연초 극장가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으니 3월에 개봉하는 신카이 마코토의 신작 스즈메의 문단속이 그 흐름을 이어가기에 알맞은 기대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냥개들 일본 반응

드라마 하운드에 대한 일본인들의 반응은 압도적으로 긍정적이었습니다. 일본 매체 리얼사운드는 이 한국 드라마의 재미있는 스토리텔링과 매력적인 줄거리를 칭찬하며 추천했습니다. 그들은 특히 건우와 우진의 로맨스의 독특한 역동성은 물론, 방송에서 묘사된 가족 관계의 복잡성을 강조했습니다. 등장인물들은 서로 부착되어 그들의 마음속에 숨겨진 고통을 나누는 것으로 그려지고 있으며, 이러한 인간성의 깊이는 시리즈의 필요한 측면으로 여겨집니다.

배우들의 체력과 움직이는 고속 액션 시퀀스는 쇼의 전반적인 매력을 더욱 높여줍니다. 리얼사운드는 두 주인공의 외모와 연기력을 시청자들이 충분히 감상해주길 바라는 감정을 전하며 눈 깜박이는중에 것을 잊어버릴 정도로 몰입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시리즈 중반 주연 캐릭터의 하차에도 불구하고 제작진은 일관성 없는 이야기를 매끄럽게 이어갔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3위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감독 제임스 맨골드 출연목소리 해리슨 포드, 피비 월러브리지, 안토니오 반데라스, 존 라이스 데이비스, 매즈 미켈슨 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개봉일 2023년 6월 28일 칸 영화제에서 상영 후에 비평가들의 반응이 아주 좋지 않다는 소식은 들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비영어권

스페인의 로맨틱 청년기 영화 Through My Window Across the Sea 스루 마이 윈도 우리 사이의 바다가 1위에 오른 가운데, 튀르키매너 로맨틱 코미디 신작 영화 Make Me Believe 메이크 미 빌리브와 남아공의 신작 액션 어드벤처 영화 iNumber Number Jozi Gold 이넘버 넘버 요하네스버그의 황금이 순위에 올랐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로스트아크에 첫 클래스로 권하는

로스트아크 부캐릭터가 아니라 첫 캐릭터로 입문하는 경우 고려할 부분으로 개인적으로는 체방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