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atm 위치 찾기 및 이용시간 24시간 자동화기기 (자동화코너 365)

하나은행 atm 위치 찾기 및 이용시간 24시간 자동화기기 (자동화코너 365)

최근 시기 카드나 삼성페이 같은 것을 많게 사용해서 현금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게 안 계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저 역시도하다 지갑을 가지고 다니지 않고 카드랑 스마트폰만 들고 외출을 하는편입니다.

돌연 현금이 소중한 경우 atm 기기를 이용하게 됩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atm 위치 찾기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1899년 설립된 한국의 은행입니다.

우리금융클럽 계열의 은행이며 1899년 대한천일은행으로 설립되어 1911년 조선상업은행, 1950년 한국상업은행으로 개별적으로 상호를 변경하였습니다.

주요사업은 정기예금, 외환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본사는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기업은행 ATM 자동화코너 기기 종류
기업은행 ATM 자동화코너 기기 종류

기업은행 ATM 자동화코너 기기 종류

365코너 : 기업은행 자동화코너입니다. 24시간 365코너: 언제든지 사용가숙련된 기업은행 자동화코너입니다.

제휴코너: 길거리무인점포, 일반브랜드코너 등 기업은행 지점에 설치된 자동화기기와 동일한 조건으로 거래할 수 있는 제휴 자동화코너입니다. 우체국 365코너: 우체국 자동화기기에서도 기업은행 카드를 가지고 거래할 수 있습니다.

(단, 당행 계좌에 대한 입금, 출금, 이체시 당행 자동화기기 수수료와 동일) 화상ATM설치코너: 화상ATM에서 전문상담원이 예금, 카드, 대출, 전자금융 등에 관하여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해드립니다.

이용제한 및 수수료(입금, 출금 송금)
이용제한 및 수수료(입금, 출금 송금)

이용제한 및 수수료(입금, 출금 송금)

입금, 출금, 송금 제한 및 수수료는 ATM(자동화기기) 이용제한 및 이용수수료와 같습니다. 통장이나 카드형OTP를 발급할 때 발급수수료가 있는데요.통장재일어나다 수수료는 창구에서 이용할 경우 3천원이지만, STM기기에서 이용하면 0원입니다.

카드형OTP를 창구에서 구매할 경우 1만원이지만, 스마트자동화기기에서 구매할 경우 3천원 할인된 7천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STM 경영관리 영업점 주소, 이용시간 정리표 (2021년 11월 1일 기준) STM 화상인증(통화) 가능시간은 영업일 9시~저녁7시까지이며, 토요일을 포함한 휴일에도 9시~저녁6시까지 운영됩니다.

STM 기기장애나 공사중인 영업점이 있을 수 있으니, 글 하단의 콜센터에 문의한 다음 방문하면 좋습니다.

스마트자동화기기 SMT 이용가능시간

직장인의 경우 은행노동을 보려면 점심시간 빼서 다녀오거나, 연차같은 것을 써야하려면 그럴 때 근처에 STM이 비치된 은행이 있다면야 참 좋겠습니다. STM의 이용가능시간은 ATM 운영시간과 같습니다. STM도 밤 12시까지 운영됩니다.

(어떤 부분 국민은행 영업점은 은행 영업시간까지만 운영(오후 4시): 모두 은행별 이용시간은 하단에서 확인가능)STM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화상 상담원을 연결하여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데, 이 화상 상담원은 저녁 7시까지만 이용이 가능한점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국 atm 위치

금융소비자는 일상에서 네이버지도, 티맵, 현대·기아차 내비게이션 등 소중한 민간 지도플랫폼을 통해서 보다 폭넓고 명확한 금융권 ATM・지점 위치 정보를 손쉽게 조회 가능합니다.

금융맵 서비스 DB와의 연계를 통해서 CD·VAN사 경영관리 ATM 위치정보를 보다. 폭넓이 포함*하고 있을 뿐 아니라 ATM・지점 위치정보량 변경(이동, 폐쇄 등)시 적시성(하나하나 1회 업데이트) 있게 반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연관 FAQ 지속적으로 묻는 질문

기업은행 ATM 자동화코너 기기

365코너 : 기업은행 자동화코너입니다.

이용제한 및 수수료(입금, 출금

입금 출금, 송금 제한 및 수수료는 ATM(자동화기기) 이용제한 및 이용수수료와 같습니다.

스마트자동화기기 SMT

직장인의 경우 은행노동을 보려면 점심시간 빼서 다녀오거나, 연차같은 것을 써야하려면 그럴 때 근처에 STM이 비치된 은행이 있다면야 참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