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반월동 요양원 추천 정리 3곳

화성시 반월동 요양원 추천 정리 3곳

화성시 반월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지역사회에서 소중하게 여겨지는 시설 중 하나입니다. 고려해야 할 많은 사항들을 고려하여 노인분들께 안정적인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의료진과 친절한 직원들이 요양원의 높은 수준을 유지하며, 노인분들에게 필요한 돌봄과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노인분들의 행복한 노후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가족들에게 안심을 전해드릴 수 있는 곳입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더기쁨요양원소개

더기쁨요양원은 경기 화성시 효행로에 위치한 사회복지 서비스기관으로, 입소자의 마음을 최우선으로 배려하고 있습니다. 종교활동, 오락프로그램, 운동프로그램, 취미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24시간 의사 상주 근무와 연계된 병원의 진료지원이 장점입니다. 입소자의 편안함과 안락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간호사와 사회복지사의 전문적인 노력과 요양보호사의 정성스런 돌봄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지향하는 더기쁨요양원을 찾아주세요.

imgCaption0

2. 하늘나무실버케어소개

하늘나무실버케어는 경기 화성시 동탄원천로 338-7 V프라자 2층에 위치한 29인 정원의 입소시설입니다. 남녀 어르신 모두 입소 가능하며, 촉탁의가 계약되어 있어 2주마다 어르신들을 진찰해주시고 드시던 약의 처방도 가능합니다. 연계된 협력병원으로 이송시 무상이송 서비스가 가능하며, 진료비의 할인도 적용됩니다. 하루 3번의 식사와 2번의 간식이 정성스럽게 준비되며, 시설 내 조리시설에서 직접 조리하여 질 좋은 식사와 간식을 제공합니다. 어르신들의 재활을 돕기 위한 운동과 신체 및 인지 기능을 위한 프로그램이 전문 외부강사를 통해 주4회 진행됩니다. 우리는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지내실 수 있는 요양원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입소절차 및 안내는 언제든 원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imgCaption0

3. 병점효사랑요양원소개

* 병점효사랑요양원은 부모님을 믿고 보내드릴 수 있는 좋은 요양원으로, 효사랑재활복지센터의 운영자로써 경험과 정성으로 섬기는 곳입니다. 병점에 위치한 이 요양원은 부모님을 부르던 이름처럼 정성을 다해 섬기며, 가까운 위치에 있으며 주차도 편리하여 자주 면회할 수 있는 좋은 환경을 제공합니다. 어르신을 부모님으로 생각하고 열심히 돌보며, 보호자들로부터 믿음을 받는 요양원으로, 시설 방문 및 문의는 언제든 환영받으며, 부담 없이 문의해보세요. 010-3319-6580.

요양원은 일시적이거나 장기적인 거주자를 위한 보호시설로, 노인, 장애인, 만성질환자 등이 편안한 주거 및 간병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의료, 간병, 식사,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거주자들의 증상 개선과 삶의 질 향상을 돕는 역할을 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요양원은 주로 노인이나 장애인을 위한 거주 및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