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스타벅스 다이어리 살펴보기

2022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시면 모든 정보를 얻어 가실 수 있습니다. 60초 안에 보실 수 있도록 간단 정리했습니다. 꼭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2020-스타벅스-다이어리

아직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구입하지 못하신 분들께서는 중간 중간 위치랑 링크들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인원이 차면 없어지는 형식으로 떠있다면 구경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1.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1년도 스타벅스 프리퀀시가 이제 시작되었습니다. 매년 새롭고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제품들을 많이 출시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많은 인기를 탈것 같습니다.

벌써 연말이 다가오고 있는데, 스타벅스 프리퀀시와 스타벅스 크리스마스MD는 한 해가 끝났다고 말해주는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 정보는 아래링크를 통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 2022 스타벅스 다이어리

스타벅스 컴포터 3종

스타벅스 컴포터 3종 처음엔 컴포터가 무엇인지 궁금했는데 담요라고 합니다. 세 가지 종류로 출시되었고, 클래식 컴포터는 SSG단독상품으로써 28일 오후 3시부터 SSG닷컴을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전용 파우치에 담아서 제공되어서 캠핑이나 여행 갈 때도 활용하기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 3종

스타벅스 윈터 프리퀀시의 꽃 플래너입니다. 3가지 모두 탁상달력과 증정해주고 있습니다. 다이어리도 너무 예쁘게 출시되었습니다. 조이풀 다이어리는 위클리 플래너로 쓰기 좋을 것 같고, 모던 스케줄러는 회사나 주 단위로 쓰기 좋을 것 같고, 크리에이티브 노트는 낙서용으로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bogo쿠폰도 함께 증정한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아날로그 클락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2중 이번에는 특이하게 시계가 출시되었는데, 스타벅스가 가장 이쁜 것 같습니다.  쓸데가 없는데, 갖고 싶습니다. 이번 2021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에서는 컴포터> 플래너> 클락 순으로 예약이 마감될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2는 디자인별로 크리에이티브 시리즈가 인기가 많은 것으로 보이는데,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과 일반 음료 14잔을 구매하면 증정품 하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토피넛 라테(5800원) 3잔과 에스프레소(3600원) 14잔을 구매하겍된다면 67,800원에 프리퀀시 한판을 멋지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3. 스타벅스 다이어리 후기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2 크기는 가로 19세로 19cm 총 176페이지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2019년도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크기가 같습니다. 벌어지지 않도록 고무줄이 둘러 있는 것이 좋습니다. 쓸쓰록 다이어리가 점점 벌어지게 때문에 지저분해 보입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2 뒤에는 탁상 달력이 같이 들어있습니다. 달력을 실제로 보시게 되면 예쁩니다. 2022 스타벅스 다이어리 크리에이티브 노트의 커버의 재질은  얇은 천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살짝 부들부들함이 있어고, 따듯하고 포근한 느낌이 있습니다.

밝아서 더러워질 수 있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반질한 종이 재질보다 천 재질이 더 고급스러워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래도 이염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사용 시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좋은 영상을 하나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위 영상에서 2:17부터 스타벅스 플레너에 관해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영상을 처음부터 보셔도 충분히 좋으니 이 글과 함께 영상까지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결론

2022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공유해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됩니다. 이 글이 유용했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