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총정리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오늘은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총정리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을 이상하게 생각 할필요는 없습니다. 

남자-정력에-좋은-음식

간혹 정력제가 아닌 남자에게 꼭 필요한 에너지가 들은 음식에  신체구조상 더 효율성이 좋기 때문에남자 정력에 좋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이번글에서 정력제가 아닌 음식으로 남자 정력에 좋은 순위대로 나열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장어

장어는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중에서도 대표적으로 꼽는 것 중에 하나입니다. 한번씩 남편이 힘들어 할때 와이프분들이힘내라고 요리해주기도 하는 만큼 먹는 것만으로도 왠지 모를 힘이 나는 것 같기도 하는데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장어에 들어 있는 아르기닌 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 성분은 몸속의 혈관을 확장시켜 혈류의 흐름을 좋게 해준답니다.  그리고 뮤신, 콘드로이친 성분 또한 남성분들의 스태미너 증강에 도움을 줍니다.

장어는 불포화지방 또한 많이 들어 있어 꾸준히 섭취하면 심혈관 질환들을 예방하는데에도 큰 도움을 줍니다.

무화과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스태미나 증강에 도움을 주며 고대 로마에서는 생식 촉진제로 널리 알려졌으며, 효과가 탁월한 정력제로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무화과에는 식이섬유도 많아 식후에 디저트로 먹으면 소화기능에도 탁월합니다.

오미자

오미자입니다. 오미자 신맛은 간이나 눈에 좋으면서 피로회복에 좋습니다. 짠맛은 뼈나 신장에 좋고 매운맛은 폐에 좋으면서 쓴맛은 심장에 좋습니다. 그리고 정력증강식품으로도 효과적입니다.

아스파라거스

정력에-좋은-음식

아스파라거스입니다. 서양에서는 이 식품이 정력식품으로 불리우고 있는 사실을 아십니까? 아스파라거스 속에 풍부하게든 비타민 B6와 엽산이 오르가즘을 북돋아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비타민E도 함유되어 있어 남녀 모두의 성호르몬을 활성화시키며 단백질 함유량이 높으며 칼로리와 나트륨이 적은 대신 식이 섬유가 풍부하여 다이어트식으로도 사용됩니다.

부추

부추에는 황화알린 성분에는 피로회복에 좋은 비타민 B1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특별한 이유가 없이 무기력증, 피로감이 느껴지신다면 부추즙을 섭취해주는게 좋습니다. 

부추에 포함된 황화알린은 생식기 기능을 강화시켜주며 남성의 발기부전이나 정력 정화에 도움을 줍니다.


🔥 오늘의 TIP! 🔥

 

생강

생강은 아라비안 나이트에 신이 내린 정력제라고 할만큼 정력에 좋은 식품입니다. 생강의 영어 단어인 ginger 는 정력, 원기라는 뜻을 담고 있고 동사로는 ‘ 원기를 북돋다’ 는 의미를 갖습니다. 그렇기에 생강이 더욱 더 정력에 좋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문어

문어입니다. 타우린이라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문어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박카스의 주요 성분이 바로 타우린입니다. 따라서 문어는 피로회복에 좋습니다. 여름철 보양식으로도 인기가 높습니다.

피로회복을 통하여 활력을 찾으신다면 밤에 효과가 나타납니다. 피로회복 뿐만 아니라 여러모로 남성분들의 건강에 좋은음식입니다.

홍삼

홍삼은 남성호르몬 분비를 촉진하는 아주 좋은 음식입니다. 한 임상실험에서 홍삼을 매일 복용한 결과 남성호르몬 수치와 정자수가 증가하였다고 하는 실험결과가 있습니다. 홍삼은 전립선 등 남성 생식기 건강에도 좋습니다.

카사노바가 자주 먹은 음식이라고 알려진것이 굴이라고 합니다. 굴에는 남성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하는 아연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더불어 글리코겐과 아르기닌도 풍부하게 함유 생식기와 관련된 기능들을 도와줍니다.

굴 두세 개만 섭취해도 정자를 만드는데 영향을 주는 아연의 하루 필요량을 채운다고 하니, 갱년기 남성분들에게 아주 좋은 식품이라 볼 수 있습니다.

토마토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토마토는 대표적인 항암식품이자 남성호르몬 생성에 도움이 되는 식품입니다. 

정자의 수를 최대 70%까지 끌어올려준다는 연구결과가 있는데 토마토에 함유되어있는 라이코펜이라는 성분이 정자의 수를 늘려줄 뿐 아니라 활동성까지 좋게 한다고 합니다.

또한 토마토는 전립선 비대증을 억제해주는 효과도 있는데 토마토에 있는 라이코펜은 지용성이기 때문에 기름에 조리를하면 흡수율이 30% 이상 더 높아집니다.

복분자

요강이 소변에 의해 뒤집어진다 해서 복분자라고 하지요. 남성호르몬 음식의 대표주자입니다. 

남성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해서 정자수를 증가시키고, 활동성도 좋게 만들어 줍니다.

복분자는 남성뿐 아니라 갱년기 여성에게도 좋은 음식입니다. 또한 항산화 작용을 하여 건강을 지켜줍니다. 

동물 간

비타민 A가 부족하면 정자수가 급감한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동물의 간에는 비타민 A가 풍부해 정자수를 늘리는 데좋고 남성은 사정을 할 때마다 하루 아연 요구량의 3분의 1에 달하는 5mg의 아연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데, 간에는 아연또한 풍부하게 포함되어 이를 보충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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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

이상으로 남자정력에 좋은 음식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정력은 밸런스있는 몸에서 나오기 때문에

한가지 음식만 먹는다고 해결되는 문제는 아닙니다.그렇기 때문에 꾸준히 영양소를 섭취해서 강한 정력을 가져보시기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