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지원 지원금 지급 긴급 대출 최신판

정부지원 지원금을 받으실수 있는 최신 링크를 소계해 드리겠습니다. 자신에게 꼭 필요한 정책을 클릭하셔서 지원금을 수령해 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소상공인 새출발기금 신청

새출발기금 신청은 10월 중에 오픈이 예정된 온라인 플랫폼 혹은 오프라인으로 현장 창구를 통해서 접수할 수 있습니다. 새출발기금 부실 차주 신청을 하게 되면 약 2주일 내에 채무 조정안이 마련되며, 채권 매입 등을 거쳐서 2개월 내로 채무 조정 약정이 체결됩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3차

최근 재난지원금과 손실 지원보상금 일상 회복 지원금처럼 다양한 지원금을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지원금을 한 번에 신청할 수 있는 홈페이지들도 계속 생겨나서 좋을것같습니다. 이번에 윤석열 당선인이 공약때 제시하였던 지원금 600,1000만원이 이슈가 되는것같습니다.

소상공인 손실 보전금 신청하기

윤석열 정부가 출범한 후 첫 추가결정예산을 통하여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지원에 26조3000억원의 재정을 편성하였습니다. 

이 중 손실보전금은 업체별 매출액, 피해수준, 업종별특성등을 고려하여 지원할 예정입니다.

소상공인 손실 보전금 대상자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며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분들의 피해자원 부족분을 보전하고재도약을 위하여 채무부담 경감 및 자생력 강화를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소상공인 손실 보상금

향후 많은 변화에도 무너지지 않고, 점차 이어나갈 수 있도록 채무부담 경감 및 자생력 강화 지원 등을 병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렇게 소상공인 분들께 보상을 해드리는 것의 명칭을 손실보상금이라고 정했습니다. 

4무 안심대출 신청하기

며칠전 서울시에서 민생지킴 종합대책을 발표하였습니다. 코로나19사태 장기화로 인하여 고통이 가중된 소상공인 및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고자 하였는데 거리두기 강화 및 지난번 소실보상금 선지급액이 500만원으로 다수의 소상공인이 불만을 표출하고 있다고 판단한 서울시에서 추가적인 대책을 내놓았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서울시 4무 안심금융 추가 공급대책입니다.

6차 재난지원금 신청하기

7가지 유형으로 구분되어 맞춤형 피해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11월 24일부터 올해 2월 14일까지 총 12주 동안 업체와 지자체의 징수 금지가 6주 이상 사업장은 500만 원, 6주 미만 사업장은 400만 원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하기

질병관리청에서는 2월 14일부터 입원 및 격리자 생활지원비 개편에 대한 내용을 공지했는데, 개편의 주요 내용은 생활지원비를 실제 입원 및 격리자 지원으로 전환되고, 재택환자 추가 지원은 중단된다는 내용입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