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둔촌2동 요양원 추천 LIST 7곳

강동구 둔촌2동 요양원 추천 LIST 7곳

강동구 둔촌2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노인들의 건강과 안녕을 도모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요양원은 전문 의료진과 친절한 간병인들이 상주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첨단 시설과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환자들이 편안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요양원은 가족들이 마음 놓고 환자를 맡길 수 있는 안전하고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강동요양치료센터소개

강동요양치료센터는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203에 위치한 노인 주간 야간 보호센터입니다. 길동 푸르지오(진흥) 아파트 사거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장기노인요양보험 등급판정 어르신들을 아침 8시부터 밤 10시까지 돌봐드립니다. 전문적인 노인복지기관 경력자들이 어르신 인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중추신경계전문 물리치료사가 1:1 재활서비스로 자리를 지켜줍니다. 또한, 주말 서비스 및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되어 어르신과 보호자들이 안심하고 편안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강동요양치료센터는 지역 사람들에게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imgCaption0

2. 언약요양보호사교육원소개

언약요양보호사교육원은 강동구 천호대로에 위치한 교육기관으로, 2008년에 개원하여 지금까지 많은 요양보호사들을 양성해내어 강동구 내 최고의 교육기관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지정교육기관 및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인정받은 교육원으로 강동역 3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도 편리합니다. 최신 시설의 강의실과 풍부한 실무 경험을 가진 강사진이 교육생들을 전문적으로 양성합니다. 또한, 요양보호사 자격을 취득하여 노인장기요양등급 대상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요양보호사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함께 성장하고 새로운 가능성을 마주할 수 있는 언약요양보호사교육원에서의 교육을 기대해봅니다.

imgCaption0

3. 새생명 방문요양센터소개

서울 강동구 상암로49길 61-1에 위치한 새생명 방문요양센터는 고령화 사회에 대응하여 방문요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안심하고 가족을 맡길 수 있는 전문 요양사가 친절하고 성심성의를 다해 케어해드립니다. 우리는 고객 여러분을 겸손한 마음으로 모시며, 24시간 언제든지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일상을 만들어가요.

imgCaption0

4. 강동행복나눔복지센터소개

강동행복나눔복지센터는 서울 강동구 풍성로54길 21에 위치한 곳으로, 성내동 지역 주민들을 위한 노인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노인장기요양보험 지원센터로써 방문요양, 입주요양보호사 및 입주간병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전화 (02)6332-7786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 http://www.noinbokji.org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역의 어르신들께 필요한 도움을 제공하는 강동행복나눔복지센터에서 언제든지 따뜻한 관심과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5. 달빛간병인소개

서울 강동구 구천면로 349에 위치한 달빛간병인은 최소 6개월 이상 간병인 전문 인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병원, 자택, 요양원 등 다양한 장소에서 고객님의 치료에 도움이 되는 인력을 파견하여 고객클레임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입주간병 서비스를 통해 거주지에서 편안한 간병을 받으실 수 있으며 24시간 거주하면서 일상 생활 도우미와 건강 돌봄을 제공합니다. 방문간병 서비스는 병원을 통근하기 어려운 분들에게 간병사가 직접 방문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언제든 문의하시면 고품격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빠른 쾌차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 취약한 사람들을 위해 제공되는 의료, 간호, 질병 예방, 식사 및 생활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주로 주거지에서 거주하고 있는 이들에게 필요한 전문적인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안정된 환경에서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무엇을 하는 곳인가요?

A.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이 거주하여 전문적인 간호 및 치료 서비스를 받는 시설입니다.

Q. 요양원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는 무엇이 포함되나요?

A. 요양원에서는 의료 서비스뿐만 아니라 식사, 목욕, 재활 운동, 사회활동, 정서지원 등 종합적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Q. 요양원을 방문하고자 할 때 어떻게 접근하면 되나요?

A. 요양원을 방문하고자 할 때는 사전에 예약을 통해 방문 일정을 확인하고, 방문 시 요양원의 규정에 따라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