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가양1동 요양원 추천 BEST 7곳

강서구 가양1동 요양원 추천 BEST 7곳

강서구 가양1동에 위치한 요양원을 소개합니다. 이 요양원은 고령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전문 의료진들과 친절한 직원들이 늘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고객 맞춤형 단체 및 개별 프로그램을 통해 활기찬 생활을 지원하고 있으며, 첨단 시설과 청결한 환경에서 안락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함께 보내는 시간이 특별한 추억으로 이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경희요양원주야간보호센터소개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경희요양원주야간보호센터는 치매, 뇌졸증, 파킨슨 등 노인성 질환으로 고생하시는 어르신들과 가족분들을 위한 전문 요양시설입니다. 전문인력이 헌신적으로 봉사하며 어르신들의 더 나은 삶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노령화 시대에 효의 가치관이 변하는 가운데, 젊은 층의 바쁜 사회활동에 맞춰 함께 걸어가는 요양센터로 소중한 어르신들을 보살펴드리고 있습니다.

imgCaption0

2. 한솔요양원소개

한솔요양원은 서울 강서구 수명로 82 발산로얄타워 9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녀의 마음으로 모시겠습니다. 부모님의 끊임없는 보살핌과 함께 보내는 많은 소중한 시간, 한솔요양원에서는 부모님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모시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노인성 질환을 가진 어르신들을 치매 및 뇌졸증 등을 꼼꼼한 입소보호로 돌보며, 신체적, 정서적 그리고 인지적 서비스를 제공하여 어르신의 심신기능 유지와 향상에 힘쓰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가족들의 부양 부담을 덜어주는 노인요양시설로서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습니다.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지키며,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생활을 돕는 한솔요양원을 찾아주세요.

imgCaption0

3. 백영실버스테이소개

서울 강서구 방화동에 위치한 백영실버스테이는 800평 규모의 도심형 요양원입니다. 여기서는 장기요양 등급 신청상담이 가능하며, 치매, 중증 어르신, 준외상 어르신의 입소 상담도 가능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02-2663-6090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동네 사람들에게 소중한 어르신을 위한 따뜻한 보금자리, 바로 백영실버스테이입니다.

imgCaption0

4. 늘푸른요양원소개

늘푸른요양원은 서울 강서구 수명로 80 베스트프라자 6층, 7층, 8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리사회의 고령화로 인해 가정 내 어르신 돌봄에 어려움을 겪는 가정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늘푸른요양원은 치매, 뇌졸증 등 노인성 질환으로 고통받는 어르신들을 위해 전문인력이 헌신적으로 봉사하며 더 나은 삶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원훈인 사랑하고 섬기며 베풀며 살겠습니다를 따라 어르신들에게 항상 가정 같은 마음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5. 나오미요양원소개

강서구에 위치한 나오미요양원은 장기요양등급 신청 및 상담이 가능하며, 치매나 와상으로 고통받는 어르신들을 전문적으로 케어합니다. 나오미요양원은 지역 사회의 요양 필요를 충족시키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금낭화로에 위치한 나오미요양원은 주변 주민들에게 안정과 편안함을 제공하며, 가족들이 걱정 없이 치매나 와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을 맡길 수 있는 안심 요양원으로 소문이 자자합니다.

imgCaption0

6. 와이에스콘텐츠소개

와이에스콘텐츠는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에 위치한 치매예방교육 통합 솔루션 케어엔젤을 개발하고 공급하고 있는 예비사회적기업입니다. 동네 사람들에게 치매 예방에 대한 중요성과 관련 정보를 전달하며, 지역 사회의 건강한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함께하는 공간에서 주변 이웃들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 보내며, 건강한 노후를 위한 다양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로 우리 동네의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이 거주하며 의료, 간병, 서비스 등을 제공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시설입니다. 요양원은 건강 상태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문적인 간호사 및 간병인이 환자들을 돌보고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식사, 생활 지원, 사회 활동 등을 통해 환자들의 건강과 삶의 질을 돕는 역할을 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서 어떤 종류의 치료가 제공되나요?

A. 요양원에서는 물리치료, 작업치료, 언어치료 등 다양한 종류의 치료가 제공됩니다.

Q. 요양원에는 어떤 종류의 의료진이 근무하나요?

A. 요양원에는 의사, 간호사, 재활 전문가 등 다양한 의료진이 근무하며 환자의 종합적인 치료를 위해 협력합니다.

Q. 요양원에서의 치료 기간은 어떻게 결정되나요?

A. 치료 기간은 환자의 상태와 질병의 복잡도에 따라 다르며, 일반적으로 의사와 재활 전문가의 평가를 토대로 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