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동 요양원 추천 리스트 6곳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동 요양원 추천 리스트 6곳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시설 내에는 최신 시설과 전문 간호인력이 있어 환자들의 요구를 어떤 경우에도 충족시킵니다. 이곳은 환자들을 위한 맞춤형 치료 및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합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신뢰하고 찾는 요양원으로서 가족과 함께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지극정성요양원소개

지극정성요양원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어르신들이 질병과 외로움, 죽음에 대한 두려움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보호자 여러분께서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성심 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어르신의 존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극정성으로 언제나 함께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imgCaption0

2. 설문해바라기요양원소개

설문해바라기요양원은 경기 파주시 상지석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을 존경하며, 몸과 마음이 아픈 어르신들을 아버지와 어머니로 대하는 마음가짐으로 정성을 다해 모시고 섬기겠습니다. 함께 어느 하나 어갈 소홢하며, 설문해바라기요양원에서 편안하고 따뜻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3. 보아스골든케어소개

보아스골든케어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일산 실버타운형 요양원으로, 지역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업체입니다. 2020년 4월 1일에 오픈하여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로 고객들을 보듬으며, 아픔을 쓰다듬고, 스스로의 삶을 설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동네 사람들에게 신뢰받는 보아스골든케어는 언제나 안심하고 가족들을 맡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4. 아름다운인생요양원소개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대로에 위치한 아름다운인생요양원은 어르신을 위한 베테랑 요양원으로, 건강하고 안락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교통 편리성을 갖춘 요양실과 프로그램실, 전문적인 요양보호사로 구성된 요양원에서는 맞춤식단과 물리치료를 통해 어르신의 건강을 돌보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치매예방프로그램도 운영되어 있어 어르신들께 특별한 관심을 보이며 최선을 다하는 아름다운인생요양원을 방문해보세요.

imgCaption0

5. 일산레인보우요양원소개

이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일산레인보우요양원은 2015년에 우수평가를 받아 장기요양 급여제공 우수상을 수상했고, 2021~2022년 장기요양기관 시설급여평가에서 최우수 A등급을 수상한 곳입니다. 이곳은 재활병원 수준의 운동 치료와 작업치료사의 물리치료를 제공하며, 간호사가 투약, 혈압, 혈당을 관리해줍니다. 또한 전문 강사진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신체, 인지, 사회적응을 돕고, 영양식과 특별간식을 제공합니다. 주말과 공휴일에도 이용 가능하며, 요양원 병설의 주야간보호센터를 통해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는데, 이를 통해 지역 사람들에게 신뢰받는 요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6. 헤리티지실버케어소개

일산동구 성석동에 위치한 상위 1% 프리미엄 실버케어 요양원인 헤리티지실버케어는 23년 9월 개원한 곳입니다. 85명의 어르신을 고품격 서비스와 맞춤형 재활서비스로 모시며, 더 안전하고 효과적인 재활을 위해 전문 장비를 사용합니다. 정규간호사가 시스템적 건강관리를 약속하며, 응급상황 대처 시스템으로 더욱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식 설비, 안락한 커뮤니티 공간, 전문 재활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최신식 시설을 갖추고 있어 어르신들의 편안하고 안정적인 노후생활을 지원합니다. 헤리티지실버케어는 최상의 서비스와 개별화된 프로그램으로 24시간 어르신들의 건강을 책임지며, 특별한 힐링 건강프로그램과 재활프로그램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요양원은 일상 생활을 지원해주는 시설로써, 노인이나 장애인 등이 필요한 돌봄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다. 식사, 의료 관리, 재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외부에서 조업하는 것보다 더 많은 돌봄과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요양원 FAQ

Q. 양로 요양원은 무엇을 제공하나요?

A. 양로 요양원은 노인들에게 의료 및 간병 서비스를 제공하며, 건강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신체적, 정신적 요구를 지원합니다.

Q. 양로 요양원의 입소 자격은 무엇인가요?

A. 양로 요양원에는 만 65세 이상의 노인이 입소할 수 있으며, 일상 생활에서 지원이 필요한 종합적인 요양이 필요한 경우 반영됩니다.

Q. 양로 요양원에서의 생활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A. 양로 요양원에서는 식사, 의약품 관리, 활동 및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의학적 간호, 정기적인 건강 상담 등을 제공하여 노인들의 행복하고 안락한 삶을 지원합니다.